복귀완성을 하려면 사탄을 완전히 정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8권 PDF전문보기

복귀완성을 하려면 사탄을 완전히 정복해야

타락한 인간의 소원이 뭐냐 하면 타락한 권내를 벗어나는 거예요. 타락은 뭐냐 하면 하나님의 사랑권내에서 벗어난 것입니다. 즉, 하나님의 사랑권내에서 벗어나서 사탄의 사랑권내에 떨어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사탄의 사랑권내를 벗어나서 또다시 하나님의 사랑권내로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복귀의 목적이예요.

하나님의 사랑권내에 들어감으로 말미암아 이상세계의 출현을 맞이할 수 있는 거예요. 하나님의 사랑의 세계에 돌아가지 않고는 본연의 이상세계는 나타날 수 없다 이거예요.

본래 인간은 하나님의 창조이상에 의해 땅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받게끔 지음을 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을 어떻게 지상에서 실현하느냐 하는 것이, 우리가 육신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하지 않으면 안 될 중요한 문제입니다. 그런데 이것은 나 하나가 이 기준을 벗어나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구요. 우리는 아담 대신 존재로서, 아담이 실패한것을 복귀한 자리에서 그런 이상을 실현해야 된다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나 한 사람만 가지고는 안 됩니다.

아담의 후손이 어떻게 됐느냐 하면, 세계로 벌어졌다구요. 아담의 가정으로부터 아담의 씨족, 아담의 종족, 민족, 국가 이렇게 벌어져 이 세계가 아담의 후손이 됐다구요. 아담이 뿌리라면 이것은 하나의 나무와 마찬가지라구요. 그렇잖아요? 이렇게 됐다는 거예요. 이게 한 운명을 지닌 공동체와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복귀완성을 하는 데 있어서 여러분이 그 가지만 똑 따서 복귀하면 좋겠지요. 다 집어던지고 자기를 똑 따서 '나 하나 복귀완성하면 되지 않느냐' 하겠지만 안 된다구요. 나 하나를 복귀완성하는 목적이 뭐예요. 여러분의 뿌리는 어디냐? 여러분의 꽁무니에는 여러분의 조상으로부터 이 타락한 세계가 전부 달려 있어요. 여러분은 혼자이지만 여러분은 이미 이 세계를 대표하는 입장에 섰다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조상을 쭉 올라가 보면 세계가 전부 달려 있어요. 결국은 다 관련되는 거예요. 나 하나 똑 따 가지고 복귀완성하면 다 되는 것이냐? 그것이 아니라는 거예요. 여러분은 언제나 그걸 알아야 돼요. 나 하나 복귀완성하면 되지 않느냐? 아니라는 거예요. 나라는 것이 나 혼자가 아니라구요. 나는 타락한 세계를 대표한 나예요.

복귀완성을 하는 데 있어서, 내가 복귀해 돌아가는 데 있어서 반대하는 사탄은 어떠한 존재냐? 세계를 꽉 쥐고 있는 사탄이예요. 알겠어요? 30억 인류의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사탄이 나를 반대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면 그렇게 나를 반대하는 사탄을 완전히 정복해야 되는데, 완전히 정복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사탄이 정복하고 있는 이 사탄세계를 완전히 빼앗아 내든가, 그러지 않으면 사탄을 쫓아 내든가 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정복하는 방법이 뭐라구요? 쫓아 내든가 빼앗아 내든가 해야 된다구요. 그런데 빼앗아 내는 데는 강제로는 안 돼요. 자연굴복 시켜서 빼앗아 내야 돼요. 요러한 운명에 걸려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지금까지 6천년이라는 기나긴 역사를 통해 가지고도 복귀완성을 못 한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사탄세계의 악주권내에서 선주권인 하나님의 사랑주관권내로 돌아가는 데는 나 하나 똑 따 가지고 하게 안 되어 있어요. 내가 돌아가기 위해서는 이 세계 인류를 돌아가게 하는 운동을 해야 하는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러므로 나 하나가 아담 대신 존재로 섰다고 하게 되면, 아담이 실수한 뿌리를 전부 다 뽑아 가지고 선으로 넘겨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에게는 공동적인 책임이 있어요. 우리 인류의 조상 아담 해와가 타락한 공동적인 운명을 이어받아 가지고 타락하지 아니한 조상의 자리에 서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지 않으면 복귀완성이 안 돼요.

타락하지 않은 조상의 자리에 서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자기 씨족을 꺼꾸로 거쳐서 복귀완성의 책임을 지고 완성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는 아담 대신자로서 이 세계를 지배하는 사탄을 굴복시켜서 승리한 사람으로 나타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