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세 나라를 규합할 수 있는 시대로 넘어가는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8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세 나라를 규합할 수 있는 시대로 넘어가는 때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알게 된다면 나 혼자는 안 되기 때문에 횡적으로 단결 안 할 수 없습니다. 종족끼리 하나 만드는 운동을 하고…. 이렇게 돼 있다구요. 책임자들이 지금 이걸 확실히 모르잖아? '나 하나만, 선생님 따라가면 되지' 하는데 혼자는 선생님을 못 따라온다구요.

선생님이 갈 길은 지금 때가 다르다구요. 넘어가고 있다구요. 이걸 넘어가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이걸 따라와야 된다구요. 지혜껏 따라가야 됩니다. 완전히 그러지 않으면 안 됩니다. 여기 한국에 있더라도 미국을 향해서 얘기하면 일심동체가 돼 가지고 그것을 위해 밤이나 낮이나 같이 간다는 마음을 가지고 가야지, 심정적인 기준을 연결해야지 동떨어져서 따로 놀아 가지고 선생님 가는 길을 따라갈 것 같아요? 못 갑니다. 갈 수가 없어요. 죽어 보라구요, 갈 수 있나. '아, 나는 세상에서 선생님 얼굴도 보고 언제든지 만날 수 있었는데, 아이구 여기는 왜 못 가?' 하겠지만 천만에요. 선생님은 내 길을 이미 다 갔다 와서 여기에 선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런 원칙을 다 갖추고 와서, 그 터전의 조건을 가지고 왔는데, 여러분은 못 가지고 있잖아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렇기 때문에 신앙자들은 늘 외롭다는 것을 여러분이 확실히 알아야 된다구요. 내가 가고파서 가고, 안 가고파도 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예수도 목을 내놓고 가려고 했고, 선생님도 일생 동안 고생해서 지금까지 왔어요. 아직까지도 고생길이 환하게 남았지만 안 가려고 안 했다구요. 그래서 빨리 세계적 시련 도상을 극복해야 됩니다. 그리하여 빨리 세계 몇 개 국가를 내가 규합해야 됩니다. 그래서 한국과 일본과 대만을 중심삼고 지금까지 선생님이 많은 공헌을 했습니다. 조금만 지나면 아시아의 근대사에 있어서, 정치 사상에 있어서 선생님의 이름을 빼놓을 수 없게 된다구요. 일본 정계인들도 선생님의 지능이 얼마나 되는지 모릅니다. 일본 사람들도 모른다구요.

아시아에 있어서 천사장권은 중국인데 중국은 나라 없는 나라가 됐습니다. 그러니 세 나라를 규합할 수 있는 시대로 넘어가는 때에 있어서 자주적인 미국을 세계적인 천사장 국가로 끌어넣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면 천사장을 중심삼아 가지고, 천사장 국가에 들어가 가지고…. 미국은 천사장 국가가 아니냐, 그렇잖아요? 미국을 구원받게 해야 되기 때문에 천사장 국가인 미국, 하나님편에 설 수 있는 기독교 문화권인 미국에 들어가서 미국 사람을 동원하는 거예요. 그리고 일본 사람까지 동원하는 거예요. 일본은 해와 국가라구요. 그 다음에 한국 사람으로는 선생님, 어머니 아버지가 아들딸만 데리고 들어가면, 사위기대를 데리고 들어가면 됩니다. 알겠어요? 그러면 한국을 대표할 수 있습니다. 알겠어요? 그러니 여러분들이 일 안 하고 다 낮잠을 자도 망하지 않는다구요. 그렇지만 국가의 전통을 앞으로 세워 줘야 전부 다 구원을 받지, 주체성을 못 가지면 끌려들어갑니다. 자, 끌려갈래요, 끌고 갈래요?「끌고 가겠습니다」끌고 가려면 고생해야 되는 거라구요. 가만 있어도 되는 것이 아니라구요. 선생님이 딱 해 가지고, 너희들 다 낮잠자고 있어도…. 그래 태어나려면 왕자로 태어나야지 종새끼로 태어날래? 그건 죽으면 죽었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고생하는 것입니다. 그런 일을 하자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기 천사장 국가, 사탄세계의 아들딸이 지지할 수 있는 내용을 갖춘 나라는 어떤 나라라도 한 나라로 몰아넣는 거라구요. 세 나라를 통일하기 힘드니까 말입니다. 그래 가지고 아담 국가의 전체적인 승리의 조건을 선생님이 여기다 딱 잡는 거예요. 그 다음에 일본의 승리적 조건도 딱 세워 가지고…. 그래서 120명을 데리고 온다는 것입니다. 6개월 이내에 120명을 데리고 와서 그 일을 하는 거예요. 또, 미국은 어떻게 돼요? 미국은 천사장 국가거든요. 그리고 중국은 나라가 없어졌다구요. 그렇지요? 중국은 세계도상에서 추방당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