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세계를 주관할 수 있는 출발점이 메시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세계를 주관할 수 있는 출발점이 메시아

오늘 여러분이 복귀 사명의 분야를 확대해 보면, 개인복귀 사명의 시대가 있습니다. 먼저는 개인복귀 완성해야 돼요. 개인복귀 완성하는 것은 개인복귀 완성으로만 끝나는 게 아니라구요. 개인복귀 완성하는 것은 가정복귀 완성을 위해서 하는 거예요. 그게 그 말이라구요. 꽁무니에 달린 것을 전부 다 끌어내야 된다구요. 나 하나 끌어냈으면 그것을 확대시켜서 가정을 끌어내고 종족을 끌어내고 민족을 끌어내야 돼요. 이것이 사탄을 쫓아내는 방법입니다. 즉, 빼앗아 오든가 쫓아 내든가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므로 민족을 빼앗아 오고 국가를 빼앗아 오고 세계를 빼앗아 와야 됩니다.

그러면 보라구요. 세계 가운데는 수많은 국가가 있고, 수많은 국가 가운데는 수많은 민족이 있고, 수많은 민족 가운데는 수많은 종족이 있고, 수많은 종족 가운데는 수많은 가정이 있고, 수많은 가정 가운데는 수많은 개인이 있습니다. 이렇게 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복귀완성을 바라는 여러분들의 개인적 사명은 개인만을 똑 따 가지고 끝나는 게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이 세계로 늘려 가지고 개인적으로 넘어서는 것이예요. 이걸 내가 넘어섰다면 사탄세계는 개인적으로 나에게서 넘어갔다는 거예요. 넘어가서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가정을 넘어야 되는 거예요. 이것이 가정복귀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각자가 책임져야 한다구요. 그 다음에 가정을 복귀해 가지고는 종족복귀를 해야 됩니다. 종족을 끌어 넘겨야 돼요. 이게 뭐냐 하면 사탄 추방운동이라구요. 그렇게 되면 그곳은 하나님의 사랑권이기 때문에 사탄 불가침권이예요. 하나님의 사랑이 접해 있는 곳은 사탄 불가침권이예요. 더 나아가 그 다음에는 종족을 넘어가 가지고 민족을 넘어야 돼요. 그러니 이걸 넘어야 돼요. 그 다음에 국가를 하나의,주권을 가지고….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한 주인이요, 만세의 영원한 왕이라면, 대왕님 노릇을 해야 할 텐데, 하나님이 가정에 있어서 주인 노릇 해봤어요? 해봤어요? 인간이 타락했기 때문에 못 해봤다는 거예요. 한 남자에 있어서나 한 여자에 있어서나 주인 노릇을 못 해봤습니다. 그래서 하나의 소원이 뭐냐? 한 남자로서 주인 노릇을 하고 한 여자를 주인 노릇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 메시아를 보내는 것입니다. 세계기반, 한 국가기반 위에서 하나님이 비로소 한 남자를 완전히 주관하고 한 여자를 주관하는 그 출발점이 메시아라는 분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