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과 중공과 소련이 하나됐으니 남한도 일본과 대만과 하나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8권 PDF전문보기

북한과 중공과 소련이 하나됐으니 남한도 일본과 대만과 하나돼야

어디 갔나? 어떻게 백묵도 없어. 칠판을 준비해 놓았으면 백묵을 갖다 놓아야지. 장가를 가겠다고 하면서 뭘 떼놓고 가는 녀석과 딱 마찬가지라구. (웃음) 딴 것 다 해 놓으면 뭘해? (웃음)

보라구요. 뜻으로 보면 아담 해와 천사장 이 셋이 문제됐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제일 큰 하늘편 아담 국가가 나오고, 그 다음에 해와 국가가 나오고 천사장 국가가 나와서 하나되면 국가복귀가 완성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렇지요? 그게 원리라구요, 원리. 하나님을 중심삼고 사위기대가 되는 거라구요. 그것을 지금 만들려고 하는 것입니다.

한국을 중심삼고 보면 한국이 둘로 갈라졌지요? 갈라졌는데 이북에서는 김일성이를 아버지라고 합니다. 김일성이를 아버지라고 그러지요? 그리고 남한의 통일교회에서도 문선생을 아버지라고 하지요? 어느 게 진짜 아버지인지는 두고 봐야 된다구요. 씨름해 보면 다 안다구요. (웃음) 김일성이를 아버지라고 하는데, 그 외국에 수출하지요? 게릴라를 수출하잖아요? 통일교회도 외국에 수출하지요? 통일교회 사상을 외국에 수출한다구요. 맞먹는다구요. 그러면 누가 이길 것이냐? 보라구요. 통일교회 문선생이 지지 않고 이기게 돼 있다구요. 김일성이는 나라를 가졌다구요. 통일교회는? 나라가 없다구요. 그렇지만 나라가 업혀 가지고 협조하는 날에는 김일성이는 문제없다 이거예요. 수자적으로 꺼꾸로 됐어요. 옛날에는 소생, 장성, 완성의 3분의 1를 하나님이 가졌지만, 지금은 우리 남한이 3분의 2로 꺼꾸로 됐습니다. 북한은 소생, 장성, 완성의 3분의 1밖에 안 된다구요. 그렇지요? 그 꺼꿀잡이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남한의 이 동포를 하나만 만들 수 있으면 '공산당아 아무리 날뛰어 봐라. 가만히 있나. 에이 이 녀석아 밤에 오려면 오고 잘 때 오겠으면 와라' 문제없다 이거예요. 보면 그렇다구요. 김일성은 사탄편, 탕감복귀는 악한 것을 똑같이 둘로 쪼개야지요. 제단도 가인 제단과 아벨 제단으로 쪼개잖아요? 그러니까 한국도 둘로 쪼개 놓으니까 하나님편에 아담 국가, 해와 국가, 천사장 국가 셋이 생기고, 사탄편에서도 아담 국가, 해와 국가, 천사장 국가 셋이 생긴 것입니다.

사탄세계는, 여기는 공산주의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미 통일됐다구요. 김일성이는 중공하고 소련에 마음대로 왔다갔다 붙을 수 있지요? 거기는 소련보다도, 중공보다도 훌륭하다구요. 안 그래요? 또, 아시아에 있어서 일본을 농락하는 데 있어서는 한반도를 따를 나라가 없어요. 그러니 한반도는 중공에도 필요하고, 또 어디에도 필요해요? 소련에도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일성이가 와서 붙는 것을 서로가 원해요. '어서 오소' 합니다.

그것에 대해 가지고 한국에서는 우리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남한의 배 되는 국가형태를 만들어야 된다구요. 그것을 내가 만드는 것입니다. 만드는 데는 어떻게 하느냐? 본래는 영국이 해와 국가가 됐어야 되는 거예요. 영국이 통일교회를 반대하지 않았으면 기독교 국가가 통일교회와 하나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와 하나되면 어떤 나라가 한국과 하나되느냐 하면, 영국이 하나되고 미국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었다면 공산당은 생겨나지도 않는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때 만약 선생님과 손잡았으면 벌써 공산당은 내가 다 녹여 버렸다구요. 나타나지도 않는다구요. 반대를 했기 때문에 문제가 벌어진 거라구요. 반대를 했기 때문에 하늘에서는 어떻게 해야 됐느냐 하면, 지금까지 준비한 미국을 사탄에게 내주고, 영국을 내줘야 되고, 그 다음엔 불란서까지 내줘야 했던 것입니다.

그러니까 할수없이 선생님이 이북 가 가지고 찾아온 것입니다. 이북에 가서 세 사람을 찾아왔다구요. 세 나라를 잃어버린 대신 세 사람을 찾아왔다구요. 그렇게 안 하면 복귀가 안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세 사람을 찾아서, 세 사람이 가는 소망의 길이 세 나라이기 때문에, 그걸 연결시키면 아무런 일이 없다구요. 그래서 옥중 생활 가운데서 선생님이 세 사람을 찾은 거예요. 이래 가지고 남한에 내려와 가지고 반대받는 자리에서…. 통일교회를 민주세계도 반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문화권이 사탄세계의 위협을 받습니다. 지금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기독교는 망해 떨어지는 것이요, 민주세계는 공산권한테 침범을 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