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민이란 하늘편을 절대 지지하는 천사장 민족권이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8권 PDF전문보기

선민이란 하늘편을 절대 지지하는 천사장 민족권이다

이스라엘 민족은 천사장권이예요. 아들이 아니라구요. 천사장권이예요. 천사장이 타락을 해서 악한 천사장이 되어 악한 천사장의 자손이 퍼졌기 때문에, 여기에서 악한 천사장과 싸워서 사탄을 굴복시킬 수 있는 천사장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 천사장이 못 되면 하나님의 아들을 모시기 위해 책임을 지고 나서야 하는 천사장의 사명을 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럴 게 아니예요?

에덴 동산에서 타락을 했기 때문에 타락한 아담보다 타락한 천사장보다 나은 승리적 천사가 돼야 돼요. 승리적 천사로서 사탄이를 굴복시켜야 돼요. 사탄은 타락한 천사인데, 천사장을 굴복시킬 승리적 천사장권을 만들어 놓은 것이 선민이예요. 오늘날 선민이 뭔지 전부 다 틀리게 알고 있어요.

선민은 뭐냐 하면 하늘편을 절대 지지하는 천사장 민족권이예요. 여기는 타락한 천사장 세계권이 되어 있는데, 이 사탄세계에서 빼앗아 가지고 비로소 분별시키고 분립시켜 가지고 하나님을 지지하는 천사장권 민족을 만들고, 천사장권 종교형태를 만든 것이 제1차 이스라엘 나라가 되는 것이요. 제1 이스라엘의 사상적 주추가 되었던 유대교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유대교와 이스라엘 민족은 주체와 대상과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이 완전히 하나돼야 돼요. 완전히 하나되어 충성을 다해 아들을 모실 수 있는 천사장권 국가, 에덴 동산에서 타락하지 않고 이루었어야 할 국가권을 이루어 완성한 아담, 하나님의 사랑을 이어받은 메시아에게 한꺼번에 접붙여져야 합니다. 그렇게 되게 하는 것이 하나님이 메시아를 보낸 목적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래서 메시아와 완전히 하나되었으면 그 족속이 메시아의 족속이 되는 동시에 메시아의 양자 족속으로 등장하는 거예요. 이렇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데 양자가 어떻게 직계 아들의 대를 이어받을 수 있느냐? 이것은 원리적으로 없는 거예요. 에덴 동산에서 양자가 타락하지 않은 직계 아들의 계대를 잇는 원리가 있었어요? 그런 원리가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그것은 있을 수 없는데 어떻게 우리가 양자의 자리에서 아들의 자리에 나갈 수 있느냐? 우리 인간이 타락을 했으니 말이지 타락하지 않았으면 본래 우리 인간은 하나님의 아들인 것입니다. 이것이 창조원칙입니다.

이 창조원칙이 무엇 때문에 깨져 나갔느냐? 천사장과 아담이 서로 하나 안 되었기 때문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과 천사장이 비로소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아들로 복귀될 수 있는 길이 생기게 된 것입니다. 그렇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렇게 되면 딱 들어맞지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된다구요. 주먹구구식이나 무슨 엉터리가 아니예요. 그렇게 돼 있어요.

여러분에게 이런 걸 물어 보면 어떻게 대답할래요? 자, 이거 사탄세계의 천사장권 아들은 양자인데 이 양자가 어떻게 돼서 아들의 자리에 들어갈 수 있겠습니까? 원리적 기준에는 양자가 없는데…. 창조원리 가운데에 양자가 있어요? 양자는 타락권내에 있는 거예요. 그러므로 어떻게 돼서 양자가 대를 잇느냐 하는 문제를 볼 때, 이걸 몰라 가지고는 답을 완전히 쓸 수 없는 거예요. 이 말을 알겠지요?「예」천사장하고 아담하고 틀려 가지고, 하나 안 돼 가지고 양자권이 생겨났다구요. 그래 가지고 사람이 양자가 돼 버렸으니까 천사장하고 아담이 완전히 하나되는 날에는, 탕감복귀 원칙에 의해서 직계 아들이 될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렇게 돼 있다구요.

그러면 이스라엘 민족이라는 것은 뭐이냐? 사람으로 하여금 양자권이 되게 한 천사장, 하나님을 반대하는 족속이 아니고 하나님편에서 죽든지 살든지 하나될 수 있는 아담을 위한 나라입니다. 이것이 왈 선민이라 하는 거예요. 선민이 뭐라구요?「……」이걸 확실히 알아야 된다구요. 주먹구구식이 아니고 원리가 그렇게 돼 있어요. 이걸 모르면 복귀노정도 모르고 주먹구구식이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