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시대에 있어서의 복귀란 기독교와 민주세계를 제압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0권 PDF전문보기

세계시대에 있어서의 복귀란 기독교와 민주세계를 제압하는 것

그렇기 때문에 복귀는 뭐냐 하면, 예수님을 중심삼고, 종족을 중심삼고 유대교와 이스라엘 나라 복귀거든요? 세계시대에 있어서…. 그러려면 지금 선생님이 기독교를 굴복시킨 이런 영적 기준에서 기독교를 제압하고 민주세계를 제압할 수 있는 이런 뭣이 됐기 때문에 이러지, 이것이 없어 가지고는 어떻게 해방하나요? 앞에 서지 않고는 어떻게 나라를 해방할수 있고, 어떻게 기독교를 해방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미국 교회나 미국 나라를 전부 다 내 손에 쥐고 있다구요. 미국 자체가 닉슨 하나를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다 이렇게 되어 가지고 워터게이트 사건으로 말미암아 곤두박질하는 것을 선생님으로 말미암아 고칠 수 있다구요. 선생님으로 말미암아 기독교의 방향을 새로운 방향으로 제시하고, 미국이 갈 수 있는 민주세계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이런 뜻을 세우고, 내가 닉슨을 만났기 때문에 이 일이 가능한 거예요. 닉슨 자신은 멋모르고 만났지만 선생님이 만난 것은 하나님의 뜻에 의해 가지고 만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도를 한 거라구요, 기도. 기도하고 다 이래 가지고 된 것이지 우연한 일이 아니라구요. 3일노정의 참의미도 말이예요, 그런 것을 다 이렇게 가르쳐 가지고 된 것이지 그것이 우연한 일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모르지만 그 섭리시대에 있어서 큰 고개를 넘는 것이 이미 결정되어 있기 때문에 지금 내가 한국에 돌아와 가지고 이런 이야기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런 길을 기도해 나온 거라구요. 어쩌면 2개월만에 말입니다.

닉슨이 문선생한테 약속을 했나, 어쨌나요? 미국 대통령이라면 세계 대통령이나 마찬가지라구요. 대한민국의 박대통령이 닉슨을 만나려면 못해도 1년 반 전에서부터 스케줄을 다 짜 가지고 만나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뭐 사흘 전에 가 가지고 만나게 됐어요. 스케줄은 무슨 스케줄? 또 내가 만나려고 했나요? 자기가 만나자고 해서 만났지.

그것은 무엇을 의미하느냐 하면 세계사적인 입장에 서서 하나님을 중심삼은 선생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스스로 환영했다는 걸 의미한다구요. 싸움이 없이 말이예요. 야곱과 에서와 같은 이런….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그러한 때를 마련해 가지고 3년노정을 미국에서 지금 준비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으로 세계 정상에 나서 가지고 공적인 싸움터에 나선 것은 선생님이 처음이었지 않느냐. 대한민국에서는 그 놀음 못 한다구요. 반대를 받았기 때문에 반대한 사람이 전부 다 굴복하기 전에는 안됩니다. 미국 국민은 아직까지 반대를 안 했기 때문에 최고 기준을 중심삼고 내가 대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고의 상원의원 중요한 사람은 다 만났거든? 이래 가지고 닉슨까지 만나기 위한 기반을 닦은 거예요. 다 그러려면 그냥 만날 수 없다구요. 그 나라에 공적을 가져 가지고 이루려니까…. 결국은 앞으로 그렇다구요. 미국 의회에서 워터게이트 사건이 일년만 지나가게 되면 선생님은 미국 역사에 남는 인물이 된다구요. 이제 그렇게 된다구요.

그래서 그분의 사상이 어떤 것이냐 이거예요. 앞으로 문제시할 수 있는 기원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하나되어 미국 대통령이 지금 나를 환영해 주면 말이예요. 미국 상원 하원의원들이 이제 공식석상에서 문선생을 환영하는 날에는 세계가 휙 돌아가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기독교하고 상원의원들하고 바른쪽 왼쪽으로 딱 만들어 놓으면 말이예요, 세계가 돌아갈 수 있는 때가 되어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또 지금 때가 그렇다구요. 2차 7년노정 넘어가게 된다면 말이예요, 세계적 기준을 출발 해야 할 때라는 거예요. 선생님이 3년노정 준비한 것이 어쩌면 2차 7년노정을 넘어서면서…. 새해로 말하면 정월 10일이라구요, 그날이. 음력으로 말하면 말이예요.

이런 것을 보게 되면 전부 다 하나의 섭리 프로 가운데서, 1974년을 맞는 데 있어서 다 이런 인연이 있어 가지고 하나님의 프로 가운데서 그렇게 된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뭐 누가 알아주지 않는다고 말하지 말고…. 일하면 된다구요, 일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