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모르지만 영계는 어떤 때가 온다는 것을 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0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은 모르지만 영계는 어떤 때가 온다는 것을 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인들이 지금 참 크게 회개해야 할 때입니다. 그래서 36가정들은 고생시키려고 하는 그거라구요. 가정들이 책임 다 못했다구요. 선생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책임을 다 못 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끝까지 고생을 더하고…. (녹음이 잠시 중단됨)

나가서 그 일을 해야 된다구요. 「반대하면 어떻게 해요?」 반대 뭐, 반대하는 것이 정상이예요. (웃음) 안 하게 되면…. 반대가 선전이 된다구요. 반대 한번 하면 선전이 된다구요. 가만히 있으면 누가 뭐…. 동네 잔치 하더라도 그저 싸움질하고 다 그러는데, 반대가 있어야 된다구요. 반대가 있어야 논산 할머니가 일한 공이 선다구. 알겠어요?

우리가 이 세계적인 사탄과 싸우지 않고 가만히 웃어 가면서 굴복시키는 것이 복귀노정 아니예요? 생기기가 그렇게 생긴 거라면 고생을 하고 몹쓸 남자 놀음 해야 된다구요. 「제가 남자 노릇 하니까 지게 지고 나왔지요」 (웃음) 그러니까 팔자를 그렇게 타고났다구요. 안 하면 안 된다구요. 타고난 팔자들이 다 있는 건데, 선생님도 다 이거 타고났기 때문에 이러는 거예요. 안 하면 안 된다구요. (웃음) 세상에 모두들…. 그렇지만 끝에 가서는 다 승리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선생님이 이 놀음 한다구요.

어떻게 어떻게 되는 것을 세상은 모르지만, 어떻게 세상이 돌아가고 어떻게 돌아간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인류세계가 어떻게 되고 어떻게 된다는 걸 알기 때문에, 세계를 내게 맡기면 세계를 그저 깨끗이 정리해 버린다구요, 암만 복잡하더라도. 대한민국도 그렇다구요. 대한민국이 어떻게 갈 것이냐 하는 문제를 지금 그 누구도 모른다구요. 할머니들도 다 영계를 모르고 저…. 선생님이 얘기하고 뭐 약속이라도 했나요? 그렇다구요. 때가 되면 벌써 때를 알거든요, 영계에서 벌써. 여러분들은 모르지만 어떤 때가 온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거기에 와서 전부 다 미리 부탁하고 다 그러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집할 때가 제일 좋은 때라구요. 모집할 때는 누구든지 자기가 정성을 다하게 되면, 하나도 선택이 안 됐을 때는 말이예요, 생명을 각오하고 나서는 사람은 자격이 없어도 거기에서 빼주는 거라구요. 그렇게 하면 영계가 고걸 안다구요. 앞으로 그런 때가 오기 때문에 서로 서둘러 가지고…. 그 서두른 사람은 함부로 하는 나쁜 영이 아니라구요. 그 다 그거만큼 공적이 있고, 다 그럴 수 있는 때가 돼 있기 때문에, 동참할 수 있는 권내에 들어왔기 때문에 그런 거라구요.

지금은 때가 됐기 때문에 그렇지, 선생님이 옛날에 그렇게 했다면 말이예요, 통일교회가 진짜 이 한국에서 남아지지 못한다구요. 이게 영계역사만 좋으면 그야말로 남편네 여편네 할것없이 전부 다…. 지금 논산 할머니를 반대하잖아요? 저 영감이 반대한다구요. 사탄이 발동하는 거라구요. 죽이고 싶고 다 그렇다구요. 전부 다 그렇게 된다는 거예요. 원수들과 같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간역사를 해도 그게 요란스럽고 다 그런데 말이예요, 그렇게 되게 되면 큰 문제가 벌어진다구요. 기반도 없는 통일교회에 있어서 말이예요. 서서히 이래 가지고 이 역사를 했다가 후퇴했다가 이러면서 지금…. 여러분, 이러한 구멍을 뚫는데, 구멍만 뚫으면 되나요? 떴다 떴다 이와 마찬가지, 딱 마찬가지입니다. 이 역사를 지금 해 나가고 있다구요. 그러니까 소모 전쟁이니, 거기서 중간에서 떨어져서 죽어지는 그런 녀석도 있고 불거지는 녀석도 있고 별의별 녀석이 다 있지요. (논산 할머니가 선한 영에 대한 이야기를 함)

자기 선한 영들, 자기 선조의 특별한 영들은 후손들에게 와 가지고 기도하는 거라구요. 지금까지 기독교를 반대한 녀석들은, 예수님이 국가기준을 표준해 가지고 이루려 했기 때문에 이것을 다시 계승해 가지고 성사시키기 위한 것이 기독교의 사명인데, 반대한 그 기준을 하나님이 넘어가기 전에는 용서할 길이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