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에 뿌려진 희생의 대가는 누가 거둬야 하는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2권 PDF전문보기

역사에 뿌려진 희생의 대가는 누가 거둬야 하는가

그러면 그 대가를 누가 거둬야 되느냐? 오시는 주님을 중심삼고 그와 더불어 하나된 종족과 민족들이 거두어야 됩니다. 거두는 데 있어서 이스라엘 민족은 이스라엘 역사를 통해서 약속했던 메시아가 거두는 것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미국이면 미국의 열매를 거두어야 할 사람은 다른 사람이 아닙니다. 미국 국민이 거두어야 됩니다. 각 씨족은 자기 씨족들이 거두어야 됩니다. 각 씨족은 자기 씨족들이 거두어 들이는 것을 하나님도 바라시고 여러분의 조상도 바라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명령할 것과 메시아가 오셔서 명령할 것은 뭐냐? '미국 국민은 미국 국민이 구해라. 미국 국민이 거둬라. 일본은 일본 국민이 거둬라. 세계 각국은 각국 나라가 거둬라' 하는 명령을 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이래 가지고, 다 구해 가지고 난 후에 세계의 국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는 싸움이 없이 이루어진다는 말입니다. 각국이 전부 다 이루면 세계를 하나 만드는 데 싸움이 있을 수 없다 이겁니다.

그 전 단계 일을 기독교가 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런데 그걸 기독교가 못 하니 할수없이 통일교회가 인수 안 할 수 없다 이겁니다. 그래서 미국 사람을 빼다가, 각국 사람들을 빼다가 재훈련시켜 가지고 그 나라를 구하게 하는 운동을 안 할 수 없다 이거예요.

자, 우리가 미국에 와서 활동하는데, 미국에 와 활동하는 여러분들은 비자를 가지고 와서 활동하는 것입니다. 마음대로 있을 수 있는 나라가 아니라구요. 한 나라가 됐으면 비자가 필요하겠어요? 하나님의 나라고 하나님의 정원인데 여기에 무슨 비자가 필요하냐 이거예요. 그러려면 우리 같은 사람을 만들어야 된다구요. 우리는 이것밖에 없어요. 하나 만듦으로 말미암아 대가를 거둘 수 있다 이겁니다.

그 대가가 역사적 대가인데, 그것을 거두기 위해서는 그냥 가만히 있어 가지고 거둘 수 있느냐?「아니요」 과거에 뿌리기를 백만큼 뿌렸으면 오늘날 거두는 데 있어서는 몇만큼 힘을 들이면 되겠느냐 이겁니다. 여러분은 50만큼 힘을 들이고 거둘 거예요?「아니요」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백 이상을 들이게 되면 올라가는 것이고, 백 이하를 들이면 내려오는 것입니다. 이걸 알아야 됩니다. 만일에 이것이 백이 되는데 50만큼 들이게 되면 절반의 자리에 내려와서 거두는 것입니다. 요것은 이만큼 올라갔지요? (칠판에 그림을 그리시면서) 그러면 여기서 거두게 됩니다. 개인도 여기서 거두고, 가정도 여기서 거두고, 민족도 여기서 거두고, 국가도 여기서 거두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기를 언제 어떻게 올라가겠느냐? 올라갈 수 있어요?「아니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해요? 말만 하면 안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