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개월 동안 전국의 기반을 확립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6권 PDF전문보기

21개월 동안 전국의 기반을 확립해라

자! 그러니까 그렇게 알고 이제부터 일주일 동안…. 오늘이 며칠이예요? 「9일 입니다」 지방에 가면 잔치하게 일주일 기간 줄까, 3주일 기간 줄까? 공동 결의해서 우리 정하는 거라구요. 일주일 기간 줄까, 3주일 기간 줄까? 「3주일이요」3주일. 그러면 3주일 기간 줄까, 석달 기간 줄까? (웃음) 어때요? 석 달 기간 줄까, 3주일 기간 줄까? 「3주일이요」 석 달 기간 주는데도 싫어요?「예」 그게 뭐예요? 정말 그래요?「예」 간절히 간절히? 「예」 입도 간절히, 코도 간절히, 눈도 간절히, 귀도 간절히, 손도 간절히, 모든 것 간절히 원하나이다! 그래요?「예」 그러면 3주일 기간 주나이다! (박수)

그러면 3주일이 언제냐 하면 말이예요…. 3주일이 언제예요?「말일이예요」 거 좋다! 3월 1일은 전체 출동이다 이거예요?「예」(박수) 이번에 출동하는 데는 주로 여자가 출동하는 거예요, 여자. 주로 여자가 출동하는데 그 대신 남자가 정 출동하고 싶거들랑 말이예요. 여자만 가서 되느냐고 데모하면 안 되겠으니까 남자도 동원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이거예요. 그 대신 이번에는 말이예요, 한 가정에 한 사람씩 전부 동원하는 거예요. 작년에는 전부 다 동원했지요? 지금은 2차 7년노정으로 넘어갔기 때문에, 한 때는 넘어갔기 때문에, 우리가 절반을 동원한다구요. 그만큼이라도 발전한 거라구요. 또 3년이 21개월이 됐다 이거예요. 점점 쉬워진다구요.

그 대신 어떻게 되느냐 하면 선생님이 돈이 암만 많더라도 출동해서 움직이는 사람들에게 돈 대주지 않는다 이거예요. 그건 알지요? 선생님의 성격도 그렇고, 하나님의 성격도 그렇고, 통일교회 사정도 그렇다구요. (웃음) 그러니까 모든 면으로 봐도 그럴 수 없는 것이 공평해요. 암만 얘기해 봐도 그렇게 돼요. 그런 결론 외에는 날 것 없으니 간단히 결론짓자구요.

그러니까 돈을 대줄 것은 없다! 그 대신 남편이 대주는 것이다! 기분 좋지요? (웃음) 이거 안 대주면 갈라진다구요. 3년 동안 이거 안 대주는 날에는…. 앞으로 그것 생각하라구요. 석 달 동안이라도 돈 대주다 안 대주게 되면 병난다구요. 그때는 살짝 문으로 가서 살랑살랑 들어가서 반장이 있거들랑 '아 반장님! 석 달 동안 돈이 안 왔습니다. 선생님 말씀이 3개월만 넘게 되면 위험하다 했으니 한 번 보내 주십시오' 해야 된다구요. 그때는 보내 주게끔 전부 다 약속을 할싸. 여기 교역장이 많지요, 그런 작전 하면서 남편께옵서 보내 주시는 거룩한 돈을 갖고 생활하니까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둘이 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내적이요, 남자는?「외적입니다」 천사장 사명을 해라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이래서 21개월만 지나는 날에는…. 금년 계획이 뭐냐 하면 전국을 휩쓸어야 되겠어요. 그래서 이번에 때가 이렇기 때문에 내가 160개 교회에 돈을 대주어서 지금 교회를 짓고 있는 거예요. 그렇지요? 4월까지 교회를 빨리 지어야 되겠다구요. 후닥닥후닥닥 지어야 할 텐데…. 본래는 내일부터 나가면 좋겠지만 말이예요, 3월에 나가 가지고 한 달 동안에 전부 다 누가? 여자들이 교회를 짓는다 이거예요. 여자들을 교회짓는 데 총동원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흙을 만지고, 돌을 만지고, 이래 가지고 줄 타고 올라가 가지고 남자 하는 것보다 더 해야 되겠다구요. 이래서 우리 통일교회 여자들은 세상 남자들보다도 앞서지 않으면 세계를 구하지 못합니다.

만약 앞으로 군대를 만들게 된다면 여자 군대를 만들어 가지고 세계에서 제일 강력한 공산당 군대하고 일선에 세워서 '따다다다' 하는 총격전을 하더라도 그저…. 이래 가지고 강력히 훈련시킬 계획이라구요. 선생님이 여자하고 무슨 원수가 져서…. 그러지 않는 여자는 요거 망하기 때문에 그러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 그렇게 알고 이 몇 개월 동안에 21개월 동안에…. 그렇기 때문에 3차 6개월 기간에 전국에 완전한 기반을 닦아야 되겠다 하는 것이 선생님의 생각이예요. 그래 6개월 이내에는 내가 반드시 돌아올 것입니다. 와 가지고 시찰하고 시찰해도 안 되거들랑 안 되겠다구요. 이번에 기대를 한번 걸어보지요. 지금까지 여러분들 책임 다 못 했다구요. 그렇지요? 책임했나, 못 했나?「못했습니다」 교회를 지어 가지고 보자 이거예요.

자! 그럼 3월 1일 총동원! 그리고 회사에 있어서 경리라든가 혹은 일화에도 그렇게 지장 없는 것은 일괄적으로 다 내보내라고 전부 지시했다구요. 선생님이 오늘 이 말 하기 전에 벌써 만반의 준비를 다 완료해 가지고 여기에 나타나서 최후의 결정을 하는 것을 이해해야 되겠다구요. 알겠나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