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흑백문제를 해결지어야 할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6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 흑백문제를 해결지어야 할 통일교회

미국이 살려면 말이예요, 흑백문제, 이것이 지금 심각합니다. 그게 큰 문제라구요. 이걸 볼 때 심정은 마찬가지라구요. 내 그거 볼 때 '아, 하나님이 보우하셨나?´ 그랬다구요. 아, 하나님이 보우하사 통일교회 문아무개라는 사람이 세계주의 심정권을 이루자고 주창하고 나오는데 그것을 실천하느냐, 못 하느냐를 테스트할 텐데…. 이 일에 실패하면 큰일 나겠기 때문에 하나님이 염려해서 이것을 보호 육성하기 위해서 흑백문제, 분열이 이루어졌다고 나는 생각했다구요. 그래서 흑백문제, 분열이 일어난 것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눈을 뚱그렇게 뜨고…. 그 무슨 말이 그런 말이 있느냐고 하겠지만, 들어보라구요. 백인들이 흑인을 너무 천대하니까 말이예요. 우리 식구들도 그렇다구요. 공석에서 선생님이 이야기하게 된다면, 백인들은 좋아서 그저 활기차게 쭉 먼저 들어오지만, 흑인들은 들어오다가도 척 선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자기가 같이할 수 있는가를 살피더라 이거예요. 일을 하더라도 말이예요. 백인들끼리는 속닥속닥 이야기하지만, 흑인들은 혼자 외로운 신세로…. 그런 사연을 볼 때, 참 나만이 친구가 돼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백인이 문제가 안 돼요. 백인은 문제가 아닙니다.

그러한 상황이 있음으로 도리어 통일교회 문 아무개라는 사람이 역사적으로 지금까지 흑백 분열의 환경에서 뿌리 박고 있는 것이 드러나는 것을 볼 때, 이것은 폭발적인 심정입니다. 붙안고 통곡하고 싶고 말이예요. 그야말로 눈물을 흘릴 수 있는 심정적 이 사랑….

또, 흑인들을 가만 보면 참 예쁘다구요. 해가 나는 날 보면 반짝반짝하는데, 그건 백인에게서 못 찾는다구요. (웃음) 정말이라구요. 윤이 나는 말궁둥이를 보라구요, 얼마나 멋진가. (웃음) 주홍색 말 궁둥이 보는 것보다 새까만 말 궁둥이를 대낮에 척 보라구요. 아주 윤이, 매혹적인 빛이 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동양 사람은 왜 머리가 새까맣게 났느냐? 왜 새까마냐? 눈을 보더라도 말이예요. 왜 새까맣고, 눈썹이 왜 새까마냐 이거예요. 이것은 매혹적인 빛입니다. 해가 나는 날에는 참 매혹적이라구요. 요즘에 미국 사람들 전부 다 머리를 염색하고 말이예요. 서양 사람들을 보면 말이야 허물떡하고 무슨 매력이 없지만 동양 사람들은 착…. 서양에 있다가 동양에 오면 자극이 와요. 눈을 봐도 까막까막, 새까만 게 무엇을 궁리하는지 모르겠다구요. (웃음) 서양 사람 보게 되면 희멀끔한데 이건 호수의 맑은 물같이 다 들여다 보이는 것 같다구요. 한 번 깜빡하면 다 알 수 있지만, 이건(동양 사람) 깜빡깜빡해도 모르겠거든. (웃음) 그거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매혹적이라구요. 말이라는 것이 그래서 좋다는 거예요. 나쁜 줄 알았더니 말하다 보니 또 좋아지거든. 또 사실이 그렇지. 하나님이 동양 사람을 사랑하사 검정 머리를 갖게 해 주신 것입니다. 고마운 줄 알아야 돼요. 동양 사람을 사랑하사 끝날에 있어서 서구사회를 지도하는 선진국에서 레버런 문이 문제의 사나이가 돼 가지고 떠드는 것이 또한 매혹적이다 이거예요. 매혹적이라구요.

그래서 흑인을 사랑할 수 있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니 흑백 분쟁이 레버런 문에게 좋은 공헌을 했다는 이런 말도 성립돼요. 눈 둥그렇게 뜨지 말라구요. 알겠어요? 이해되지요?「예」그렇기 때문에 사람은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아씨들 이 다음에 그렇게 생각하라구요. 그렇게 생각해서 손해날 것 없다구요.

나는 천국 가기 위해서 통일교회 믿는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나는 지옥가기 위해서 통일교회 믿기 때문에 여기서부터 지옥생활해야 되겠다 하게 되면 천국 꼭대기는 아니 갈 수?「없다」없다. 통일교회에서 제일 고생하는 날에는…. 알겠어요? 여기서 아, 내가 통일교회에 들어온 것은 천국 가기 위해서, 편안하기 위해서 들어왔다고 하며 눈을 두리번거리면서 편안한 곳을 찾고, '천국 가는 것은 이렇게 가는 것이다' 하는 사람은 천국이 변하여 지옥 중의?「지옥」지옥으로 그냥 가는 것이 아니라, 굴러 떨어지는 것이다,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