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중심삼고 세 나라가 하나되면 세계는 복귀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9권 PDF전문보기

한국을 중심삼고 세 나라가 하나되면 세계는 복귀돼

이래서 세 나라만 뜻 가운데 서면, 그다음에는 전부 다 전도 안 해도 세계 사람들을 그냥 데려다가 모아 가지고 천국을 이루어 나갈 수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이래서 일본과 미국과 독일이 뜻 가운데 서게 되면 세계는 순식간에 복귀된다구요. 이 세 나라가 하나되면 세계를 먹여 살릴 수 있다구요. 그럴 것 같아요, 안 그럴 것 같아요?「그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선교사도 세 사람이 나가게 된 거라구요. 한국을 합하게 되면 넷이 되는 거지요.

공산당이 한국을 중심삼고 일본을 거쳐 구라파를 돌아 세계일주를 해가지고, 세계를 요리하는 데 있어서 지금 세계적으로 둘로 갈라진 곳은 독일하고 한국, 이 둘밖에 안 남았다구요. 그렇게 되어 있지요?「예」 그래서 선생님이 아시아를 출발해 가지고, 한국과 일본, 미국을…. 구라파는 형님이예요. 형님을 복귀해야 된다구요. 형님을 복귀하는 데 있어서 지금까지 이 민주세계의 제일 원수가 독일이니, 이 독일을 복귀하면 다 된다 이겁니다. 한 바퀴 뺑 도는 거예요.

한국은 하나님편 아담이고, 이것은 사탄편 아담이었다 이겁니다. 이것이 거꾸로 되어 가지고 돌아와서 하나되어야 된다 이겁니다. 지금 어디까지 왔느냐 하면, 여기까지 왔어요. 독일로 해서 빙 돌아 가지고….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래서 이 한국하고 네 나라가 되지요. 한국을 중심삼고 세 나라예요. 어디 가든지 선생님 하나 중심삼고 세 나라만 하나 되면 모든 것이 해결된다 이거예요.

그래 이걸 형으로 보면, 딱 예수님의 제자와 같은 형이예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예수님을 중심삼고 볼 때, 베드로, 요한, 야고보, 이런 형이예요. 해와 형이 요한이고 천사장 형은 야고보라구요. 야고보가 나이가 제일 많았다구요. 아담 형은 베드로라구요. 베드로는 독일 형에 맞는다구요. (웃음) 어떤 것이 해와예요? 야고보는 미국에 맞먹고, 미국은 소망이예요. 요한은 사랑이고, 미국은 소망의 나라가 되었다구요, 소망.「미국이 소망의 상징의 나라이지만 그런 의미에서 독일은 뭐예요? 베드로는 뭐예요?」그건 믿음이라는 거예요. 믿음과 사랑과 소망 중에서 믿음을 상징합니다, 믿음. 페이스, 러브, 호프(faith,love,hope;믿음, 사랑, 소망),이렇게 돼 있다구요.

그래서 독일 민족은 전부 다 꿋꿋한 거라구요. 꿋꿋하다구요. 그래서 믿음의 상징이 된다는 거예요, 믿음의 상징. 지금 세계적으로 믿을 만한 민족은 어떤 민족이냐 하면, 독일 민족이라구요. 공업으로 보나 체력으로 보나 무엇으로 보나 독일 민족이 우수하다는 거예요. 머리도 잘 돌아가고…. 이번에 캐나다 올림픽 대회에서 일등한 민족이 어느 민족이냐 하면, 독일 민족이예요. 동독과 서독이 합하면 일등이라구요. 소련을 능가한다는 거예요. 이번에도 그랬다구요. 그런 것을 보면, 그러한 상징이 맞다는 거예요. 꿋꿋한 게…. 가 보라구요. 독일 민족을 보면, 여자들도 남자 같고, 얼마나 튼튼한지 모른다구요. (웃음) 일을 한다구요, 누구의 신세 안 집니다.

일본 민족, 미국 민족, 독일 민족, 한국 민족은 전부 다 특정 민족이라구요. (웃음) 세상을 보면 복귀역사의 종결이 멀지 않았다구요, 세계의 통일교회를 보면, 내가 주력하는 것이 독일하고 일본하고 미국입니다. 이 세 나라에 주력한다구요. 영국이 있지만 영국은 따라가는 거예요. 구라파의 섬나라는 다 따라가게 되어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