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한 개 도시 책임자들은 전체 조직을 강화시키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9권 PDF전문보기

열 한 개 도시 책임자들은 전체 조직을 강화시키라

이제 여기 왔다가 돌아가서는 명년 작전에 대한 준비를…. 이제 명년 작전이 대개 어떻다는 것을 알았지요? 윤곽을 알았지요?「예」 여러분이 주체성을 가지고 차고 나가는 날에는 지금까지 선생님이 닦아 놓은 것 중심삼고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다구요. 이게 왕창 무너지면 안 된다구요. 이걸 끌고 올라가야 돼요. 이걸 중심삼고 날아야 되겠다구요. 이래야 이게 되지 떨어지면 안 돼요. 절대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거 열 한 개 도시 책임자가 잘해야 됩니다. 그다음엔 그 중심 도시의 책임자들이 각기 책임을 잘해야 돼요. 질소냐 이거예요. 안 지겠다, 왜 지느냐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그 열 한 개 도시 대표 일어서라구. 열 하나인가, 열 둘인가?「열 하나입니다」 하나 없구만. 이제 여러분들이 불을 붙여야 되겠다구요. 사정이야 뭐 어떻든간에 문제를 일으켜야 되겠다구요. 선생님은 그런 이상의 사정을 가지고 미국에 와서 했다구요. 그와 마찬가지로 해야 되겠다구요. 자나깨나…. 물을 보고도 ‘넌 나를 알지', 산을 보고도 ‘넌 나를 알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일편단심….

그러면서 대회를 해요. 선생님이 대회를 하던 것과 같이 대회를 하라구요. 뱅퀴트를 하고, 학교에 가서도 이야기를 하고, 단체를 찾아가서 이야기하고 전부 다 순회강연을 자꾸 하라는 거예요. 그러면서 조직을 해야 돼요. 여러분들은 어떠한 주(州)의 사람들한테도 져서는 안 되겠다구요. 이번에 내가 일본에도 조직 강화하라고 지시했지만, 일본의 어떤 책임자한테도, 또 독일에도 강력히 지시했지만, 독일의 폴 워너(Paul Werner)에게도 지지 않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세계의 중심이 이곳이니 세계가 나로 말미암아 움직인다는, 언제나 내가 기관차가 되어 끌고 가고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노력해야 돼요. 지금까지의 사고방식은 아예 버려요. 버려 버리라구요. 그래 가지고 그 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을 친구로 하여 활동을 해 나가는 거예요.

그리고 내가 이제 명년에 들어서면 언제든지 통고 없이 여러분들한테 갈 거라구요. 그러니 언제든지 선생님이 오리라는 것을 생각하고 언제든지 준비할 수 있도록 한 사람은 지키게 하고, 자신은 어디 가든지 전체 조직을 강화시켜 가지고 일시에, 30분 이내에 40명, 100명 되는 사람들을 집합시킬 수 있는 훈련을 해야 돼요. 내가 가 가지고 몇 시간만에 전원이 집합하나 볼 거라구요. 30분 이내에 전부 다…. 그러려면 조직적인 훈련을 해야 돼요.

그것이 안 되게 될 때는 선생님한테 기합받을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때 불평할래요?「아니요」 어떤 때는 빳다를 들고 후려갈길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누굴 망치려고 여기 와 있어, 누굴 망치려고? 여러분의 선조들은 영계에서 여러분에게 기합을 줘서라도 그렇게 활동시키기를 원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의 선조들이 영계에서….

자, 미국이라는 나라를 염려하는 애국지사들은 그러한 청년들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오늘날 퇴폐적인 청년들을 가지고 미국은 어떡할 거예요? 그걸 다 청산하고 새로이 세계를 위하고, 하나님의 뜻을 위해 재기할 수 있는 청년들을 바라는데, 그런 청년들을 가진 단체는 우리 외에는 없지 않느냐 이거예요. 그뿐만이 아니라 하나님이 원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원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아무리 비참하게 때려 몰리더라도 이 기간에 승리의 기반 닦기를 선생님 대해 원하고 있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왜? 그걸 못 하면 차후에 올 비참이 너무나 세계사적이라는 걸 알기 때문에. 그런 걸 방지하기 위해서는 여러분 열 한 사람을 희생시켜도 괜찮다고 하나님은 보는 거라구요. 이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중심 사명을 가지고 있는 여러분들을 희생시켜야 되겠다구요. 여러분들은 그걸 느끼나요? 알겠지요?「예」 앉으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