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과 여성이 완전히 하나되면 천지가 주목하고 하나님이 주목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0권 PDF전문보기

남성과 여성이 완전히 하나되면 천지가 주목하고 하나님이 주목해

여러분들이 여기에 올 때‘선생님이 어떤 사람일까’했겠지만, 선생님은 이런 사람이라구요. 뭐 별다른 게 없어요. 눈도 둘이고, 콧구멍도 둘이고, 귀도 둘이고, 입이 하나예요. 어떤 사람은 예수님을 대해 예수님은 2층에 올라갈 때도 문도 안 거치고 올라가고, 내려올 때도 날아서 내려오고, 밥도 포크를 쓰지 않고 그냥 이렇게 먹는 줄 알고 있다구요. (웃음) 그런 것 재미없다구요.

인간 자체가 자연이라구요. 완전한 자연은 성스러운 것이라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 자체도 그렇다구요. 하나님이 지으신 그 본성대로 안 돼 있으니 그것이 사고지 본성대로 됐다면 거룩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이 밥을 손을 들어서 먹고, 보는 데는 눈을 깜박거리고 이렇게 다 활동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것이요, 거룩한 것입니다.

그러면 예수님은 혼자 사는 것이 거룩한 거예요, 결혼해 사는 것이 거룩한 거예요? 어느 것이 더 거룩할까요?「결혼해 사는 것이요」여러분들도 완전히 거룩하게 되기 위해서는 한 사람이 완전해지는 것보다도 두 사람이 완전해져야 합니다. 그게 더 어렵다는 것입니다.

우리 일본 식구들도 혼자 있을 때는 혼자서 완성하면 된다고 생각했겠지만 결혼해 보니까 완성이 쉬워요, 어려워요? 왜 대답을 안 하는 거예요? 쉬워요, 어려워요? 어느 거예요?「어렵습니다」 얼마나? 남자 여자가 하나되기란 천지가 하나되는 것만큼 어렵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완전한 한 남성과 한 여성이 완전히 합할 수 있으면 천지가 다 주목하고 하나님도 주목하는 거예요. 하나님도 그것을 염려하고 계시기 때문에 주목한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원리를 배웠지만, 아담 해와가 완성하는 그날을 하나님은 얼마나 소망했습니까? 그 소망한 것은 그것이 쉬워서 소망했을까요, 어려워서 소망했을까요? 여러분 눈도 둘인데 말이예요, 눈이 하나는 이쪽을 보고 하나는 저쪽을 보게 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보고 이렇게 보고 말이예요.

여러분이 미국에 와서 3년 동안 훈련받고 일본으로 돌아갑니다. 여러분이 미국에서 훈련받아 가지고, 남자는 오른쪽 눈이라 하면 여자는 왼쪽 눈과 같은데 하나는 이렇게 보고 하나는 이렇게 보면 어떻게 되겠어요, 이게?(웃음) 여러분, 아랫입술이 이렇게 찌그러진 사람 좋아요? 여러분은 절름발이가 좋아요? 그래요?「아닙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남자 여자가 하나되고, 하나된 그 부부를 중심삼고 그 자녀들이 하나되는 것은 우주적 사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