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경제활동도 자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3권 PDF전문보기

우리의 경제활동도 자랑

그러면서 우리는 또 뭘하느냐 이거예요. 타락한 세계에 있어서 우리는 만물을 복귀하려고 생각하고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이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전부 다 재창조역사를 해야 돼요. 그러려면 돈을 벌어야 돼요. 그래 가지고 하나님 앞에 찾아 드려야 하는데, 그걸 '내가 한다'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일에 공헌을 해야 되겠습니다. 그것을 생각할 때는 내 자랑뿐만이 아니라 하나님의 자랑이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환드레이징 하는 피넛(peanut) 한 봉지가 보통 것하고 다르다 이거예요. '이것은 내 손을 거쳐 가지고, 선생님의 손을 거쳐 가지고, 세계 사람을 거쳐 가지고, 하나님에게로 돌아간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이거 자랑할 만하다 이겁니다.

그 일을 위해서는 비참하면 비참할수록 더 자랑할 만한 내용이 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자랑할 만한 것입니다. 하나님이 갖고 싶은 물건을 갖다 드리는 데에 공헌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내 것이 하나님 것이기 때문에 하나님 것이 내 것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쓰려고 할 때는 '나 이것 쓰겠다' 하며 반드시 물어 본다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우리가 대등한 자리에 올라갈 수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 놀음을 할 수 있는 기반이 여기에서 닦아 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환드레이징, 경제활동은 하나님 앞에나 인간 앞에 당당히 자랑할 수 있는 통일교회의 자랑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통일교회는 절대 망할 수 없습니다. 발전합니다. 왜? 하나님이 좋아하는 일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원조하기 때문에. 알겠어요? 그러한 면에 있어서 인류가 하나님과의 관계에 있어서 대등한 최고의 권위를 가질 수 있는 경제적 인물들이 여기에서 이루어진다 생각할 때 통일교회의 경제활동은 위대하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앞으로 통일교회는 세계의 경제권을 쥘 것입니다. 왜? 하나님이 원조하니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