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는 경제활동보다 더 정성들여야 자랑이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3권 PDF전문보기

전도는 경제활동보다 더 정성들여야 자랑이 돼

하나님이 자랑하고 싶어하는 것이 만물이요, 하나님이 자랑하고 싶어 하는 것이 사람이예요. 그러나 하나님은 자랑하고 싶은 사람을 자랑하지 못하는 자리에 있으니 이 사람을 우리가 만들어 하나님에게 드리자는 것입니다. 그러한 목적을 중심삼고 개척해야 됩니다. 전도 나가야 돼요. 전도할 때는 경제활동하는 것 이상 해야 됩니다. 이상 해야 돼요! 왜? 사람이 경제보다 더 가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24시간 정성을 퍼부어야 됩니다. 하나님이 사람을 데려오고 싶어하시는데, 그런 하나님을 위해 사람을 데려오기 위해서는 온갖 정성을 다 퍼부어야 되는 거예요. 그런 일을 할 때, 어려운 일이면 어려운 일일수록 자랑할 만한 것입니다.

자, 내가 미국 사람 지도하는 것이 한국 사람 지도하는 것보다 쉽겠어요, 어렵겠어요?「모어 디피컬트(more difficult;더 어렵습니다)」모어 디피컬트할수록 이것이 더 공적이예요. 그러한 입장이 되느니만큼 더 자랑이 되는 거예요. 생각이 정반대예요, 정반대. (웃으심) 동양식으로 보면 이건 뭐 예법이고 무엇이고, 교육받은 녀석들이 아니라구요. 잘 손대 가지고 이렇게 하려니 얼마나 어려운지…. 여러분들은 앉는 법을 다 배웠기 때문에 동양에 가도 통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한국 같은 데에 가서 다리를 펴고 앉아 봐요. '저기 저거' 한다구요. 두 살 난 아이들도 '흐흐흐' 웃는다구요. (웃으심. 웃음)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그런 면에서는…. 여러분은 모든 면에서 자랑을 할 만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