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조화와 융합에 의해 나오는 씨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5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조화와 융합에 의해 나오는 씨가 돼라

자, 이제까지 얘기한 것을 전부 다 종합하게 되면 말이예요. 공산주의 이상인 옐로 파워의 대표로서 레버런 문이 나타났고, 또 이런 문화권으로 볼 때도 결국은 이러한 내용을 지니고 있다면, 이것은 엄청난 사건이예요. 엄청난 사건이라고 보는 것입니다. 이런 것이 진짜라면, 이런 문화를 엮어 오는 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한다면, 눈을 벌리고, 입을 벌리고 ‘아이고…' 그럴 수 있는 문제라고요. 여러분들 그래요?「예」지금 선생님 말을 듣고 나니까 ‘야 그것은 내가 몰랐구나, 이제는 알았다' 그럴 수 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지금 현재의 서구문명은 가을절기의 문명이니까 지나가야 돼요. 빨리 지나가야 된다구요. 암만 안 갈래도 지나가게 되어 있다구요. 지나가게 돼 있어요. 그것이 멎게 되어 있어요? 지나가게 되어 있어요. 그냥 그렇게 계속하게 되어 있어요? 어때요?「지나가게 돼 있습니다」생각해 보라구요. 그랬다가는 얼어 죽는다는 거예요. 다 망하는 거라구요.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는 여름에도 살 수 있고, 가을에도 살 수 있고, 겨울에도 살 수 있는 훈련을 하는 거예요. 그래서, 이 미국 사람들은 여름에 휴가를 가는데 우리는 더 일을 하려고 한다구요. 겨울에도 피하는데 우리는 더 일하려고 한다는 거예요. (박수)

자 그러면, 선생님이 그렇게 여름에 나가서 일하라고 때려 주고, 겨울에 나가 일하라고 때려 주고 하는 그거 잘하는 거예요, 못하는 거예요?「잘하시는 겁니다」그 대답을 듣게 될 때, 여러분의 부모라든가 지금 미국 사람들은 ‘아이고, 저 레버런 문이 완전히 세뇌했구나' 그런다구요. (웃음)

자 세뇌되었어요, 안 되었어요?「됐습니다」그것이 불행한 거예요, 행복한 거예요?「행복한 겁니다」똥바가지를 집어치우고 금바가지를 갖다 씌워 준다 이거예요. 그래서 여러분들은 반대하는 부모를 대해서 ‘이놈의 부모, 이놈의 나라, 이놈의 세계' 이러지요. 레버런 문 편들어서 그러고 있잖아요? 선생님에 대해서 ‘레버런 문, 이놈의…' 안 그런다구요. 반대라구요, 반대. 지금 그러고 있지요?「예」거 왜 그래요? 알기 때문에…. 우리는 어디로 가느냐? 여기 이것을 지나서 본부에 가자는 거예요, 본부. 그래서 요것이 된다구요. 그때는 우리 선생님이 나를 갖다가 좋은 밭에 심어 주었으면 할 거라구요. 그것이 소원이라구요. 여러분들 그렇게 되었어요? 그렇게 됐어, 이 녀석들아?「예」

내가 공산당한테 한번 처넣어 가지고 공산당한테 고문받고 거기에서 남아지나 보면 좋겠다구요. 이것이 문제예요. 문제의 단체예요, 문제의 단체. 이것을 가만히 생각해 볼 때, 이 움직이는 우주의 하모니를 중심삼고 볼 때, 이것이 필연적으로 한번은 있어야 될 물건들이예요, 없어야 될 물건들이예요?「있어야 될 물건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감사해야 돼요. 감사하면서 살아야 돼요. 그래서 우리는 희망을 갖고 있는 거라구요. 자, 공산주의 시대의 바람이 지나가는 날에는 봄바람이 불어 온다, 그럴 때는 세계는 통일교회의 깃발 아래 지휘된다, 이런 희망을 갖고 있다는 거예요. (박수)

자 그러면 여러분들이 지금 전부 다 이렇게 만나게 되면, 백인 흑인 전부 다 이렇게 우리가 만나 가지고 하게 되면 망하지 않는 요소를 서로가 나눠 갖는 거라구요. 그것이 왜 그러냐? 씨라는 것은 일년 열두 달을 통하여 모든 것을 흡수한다는 거예요. (판서하시며 말씀을 하심)

우리 백인 아가씨들, 이제 흑인이 싫고, 황인종이 싫고 하는 그런 생각이 없어졌어요?「예」정말 그래요?「예」또, 우리 흑인 아가씨들, 뭐 ‘백인 놈, 백인 놈' 이러면서, 백인이라든가 다른 사람들을 전부 다 싫어하고 미워하고 하던 마음이 없어졌어요?「예」그렇게 돼야 된다구요. 그렇게 되면 완전히 여자가 하나되는 거라구요.

자, 문화가 이렇게 되어 가지고 봄절기의…. 그래서 선생님은 이 문명권을 중화문명이라고 이름 붙인 거라구요. (판서하심) 그런 새로운 말이 나온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그래요?「예」자, 그러면 우리는 어디 가서 만날 것이냐? 이 봄을 향해서 우리는 진전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 봄이 뭐냐? 에덴동산이 봄이다. 인류의 봄이 에덴동산이다 이거예요. 자, 그래서 복귀라고 하는 것도 봄절기서부터 시작된다 그 말이라구요.

그러면 여러분이 씨가, 여러분이 씨앗이 되었다고 그랬는데 씨앗이 되었어요?「예」그 씨가 어디서 나오는 거예요? 레버런 문에게서 나오는 거예요? 어디서 나오는 거예요, 어디에서?「하나님요」하나님에게서 나오는 거예요. 근본에서 나오는 거예요, 근본에서.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씨가 되려면 어떻게 되어야 되느냐? 하나님에게서 나오려면, 씨가 나오는 데는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에 의해 가지고, 사랑의 조화와 융합에 의해 가지고 나오는 것입니다. 그것이 없어 가지고는 씨가 나올 수 없는 것이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