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에 당면한 미국의 현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5권 PDF전문보기

위험에 당면한 미국의 현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까딱없다구요. 내가 감옥에 들어가더라도 하늘땅 앞에 부끄러움이 없다구요. 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잘 보라구요. 한국에서도 레버런 문을 찍겠다 하다가 결국 '아! 레버런 문이 너무 컸구나, 못 찍겠다' 하고, 또 일본에서도 레버런 문을 찍겠다 하더니 '아이구 너무 크구나! 못 찍겠다' 하고, 미국에서도 찍고 있지만 '찍으면 넘어갈 줄 알았는데 자꾸 더 커 가네! 아이구, 찍으면 찌그러질 줄 알았는데 더 컸네! 아이고 못 찍겠다' 하는 거라구요. (박수)

보라구요. 우리 통일교회는 사회단체와 달라요. 사회단체는 법적 제재에 의해서 전부 다 쓰러지지만, 종교단체는 법적제재에 의해서 더 폭발적인 부흥을 한다는 것이 역사적 사실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요?「예」나에게 핍박을 가하면 가할수록 그들의 눈알이 튀어 나온다구요. 근육이 굳어진다는 거라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요즘에 말하기를 '레버런 문이 너무 정치적이다' 이래요. 지금 국무성에서는 레버런 문을 쫓아내야 될 텐데 뭣으로 몰아내려고 하느냐 하면, 정치적이라는 조건을 가지고 쫓아내려고 생각하고 있고, 핍박하려고 야단하고 있다구요. 뭣이 폴리티컬(political;정치적)이예요? 닉슨 지지가 폴리티컬이다 이거예요. 레버런 문이 백악관에서 닉슨을 만나 가지고-이건 역사상에 처음일 거예요-뭘했느냐? 말하지 않고 먼저 기도하자 그랬다구요.(웃음)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게 정치적이 예요?「아니요」닉슨을 불러다가 얘기해 봐요, 처음에 뭘했나? 내가 얘기한 것은 '당신이 물러가면 미국은 망한다. 월남전쟁이나, 아시아의 정세나, 모든 것이 위급하게 될 것이다' 이거였다구요. 닉슨이 있었으면 미국이 똥바가지 쓰고 보따리 싸 가지고 도망가는 그런 꼴을 보였겠어요?

이제 보라구요. 이제 몇 해만 가면 '아! 레버런 문 말대로 닉슨이 있었으면 저렇게 안 됐을 걸' 그럴 거라구요. 닉슨을 대통령 자리에서 쫓아내 버림으로 말미암아, 대통령을 헌신짝같이 쫓아내어서 공산당이 활동하기 좋은 기반이 됐습니다. 닉슨을 꺾어 놓고 공산당 활동이 백주에도 드러내고 횡적으로 얼마나 횡포하는지 알아요?

사람으로 말하면 신경조직과 같은 CIA 조직이 전부 다 폭로되어 가지고 지금 전 CIA국장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어요. 그 놀음을 하고 있다구요. 잘됐다 이거예요. 그러니 옛날보다 더 강해야 돼요. 더 강해야 된다구요. 공산당 KCB는 더 강해지는데 미국에서는 전부 해체해 버려요? 이게 망할 징조라구요. 더 강력해야 된다구요.

보라구요. 현재 CIA에서 돈이 없어 가지고 신문에 광고해서, 유지들의 이름을 내서 모금운동을 하고 있다구요. 그러니 이제 정부하고 민간하고 이간되는 문제가 생겨난다구요. 이제 국무성하고 국방성하고 격렬하게 부딪쳐 가지고 살해전이 벌어진다구요. 피 흘리는 놀음이 벌어질 것이라고 내다보는 거예요. 기가 막히는 일이예요. 격렬하게 부딪치는 날이 올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러한 위험성이 지금 당면해 있다구요. 잘못하다가는 살해전이 벌어져요. 거 무슨 말인지 알겠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