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종교는 맞고 점령해 나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5권 PDF전문보기

참된 종교는 맞고 점령해 나와

보라구요. 세계가 나를 반대하지만, 내가 이미 다 수십 년 전부터 이야기한 거예요. 민주세계가 단결해 가지고 전부 다 나를 반대해야 된다고 그런 거예요. 받아들이지 않으면 반대하는 게 원칙이라구요. 그때가 언제냐 이겁니다. 최고의 결전 시기가 1976년이었습니다. (판서하심)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워싱턴 대회였습니다. 거기서부터 레버런 문은 넘어섰다 이거예요. 그런 것 같아요?「예」

요즈음에 워싱턴 대회에 관한 비디오 테이프와 닥터 손탁의 책이 나와 가지고…. 자기가 와 가지고…. 어쩐지 지금 야단이예요. 반대 부모회들이 디프로그램(deprogram;역세뇌)하느니 뭣하느니 하다가 이번에 샌프란시스코의 고등법원 법정에서 판결이 난 그때 왕창 무너졌다구요.(환호. 박수) 자, 보라구요. 그다음엔 브레인워쉬(brainwash; 세뇌)라는 말도…. 그래 알아요?「예」워싱턴 포스트, 뉴욕 타임즈가 욕을 퍼부어도 나는 가만히 있다구요. 내가 고소한다구요, 고소를. (웃음) 이제 그렇게 됐어요, 안 됐어요?「됐습니다」

자, 요전에 어떤 신문기자가 말하기를 '레버런 문이 미국에서 논란이 된 그 신문지상의 대가를 평가하면 3억 불 이상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미국에서 그렇다는 거예요. 세계적으로 보면 수십억 불 이상이 될 거라구요. 논란하는 그 지면의 비용을 다 지불한다면…. 우리는 그 돈을 잃어버렸지만 그 이상의 돈을 벌었다구요. 그거 왜 그러냐? 이걸 다 세계적으로 통일교회가 한꺼번에 왕창 넘었다는 거예요. 만일 이게 그렇게 안 되었더라면, 내가 죽으면 몇천 년이 걸리더라도 어림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박수)

그래서 각국에 미리 다 선교사를 파송하게 되면, 통일교회의 몇 사람이 반대를 받지요? 몇 사람을 반대하느라고 야단이예요. 몇 사람 가지고 나라가 야단한다구요. 그거 알겠어요? 세 사람이 반대받음으로 말미암아 나중에는 전부 다 반대 안 받고 그냥 넘어갑니다. 얼마나 위대하냐 이거예요. 사탄도 자기 일을 한다고 했지만 레버런 문을 그렇게 역사적으로 잘해 주어 가지고, '어이쿠머니야! 어이구, 아이구머니' 이렇게 하는 거예요.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래 핍박이 감사한 거예요, 감사하지 않은 거예요?「감사한 거요」나를 때린 사람은 내가 죄가 없는 것을 알게 되면 전부 다 손해배상을 물어야 된다구요. 어느 나라든지 나한테 손해배상을 물어야 할 조건에 다 걸려 있다구요. 알겠어요?「예」

참된 종교는 맞고 점령해, 맞고 인수해 나오는 거예요. 예수도 맞고 세계를 이어받은 거예요. 성인들도 다 희생하고 나중에 이어받은 거예요. 참은 이 사탄세계가 좋아하는 데는 없습니다. 사탄세계가 반대 하는 데서 참이 벌어지고, 쫓기고 반대받는 무리로부터 역사적인 발전을 가져올 수 있는 혁명이 제시돼 나오는 것은 역사적인 사실입니다.

나는 살아생전에 어떤 종교 지도자보다도 세계적으로 반대받고 있습니다. 공산세계까지 날 반대하고 있다구요. 이렇게 살아 있으면서 전세계적으로 반대받는 것은 레버런 문이 처음일 것입니다. 이게 사실이예요?「예」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가 진짜면 참 진짜고, 진짜가 아니라면 진짜 악마의 소굴이예요. (웃음) 그렇지만 이 아침에 말씀을 듣고 볼 때, 이것은 사탄일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 그래요?「예」여러분들은 엊그제 까지도, 들어오기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사탄 새끼였는데 뭘…. 그런데 통일교회에 들어온 지 몇 달도 안 되었는데도 그래요?「예」정말 그래요?「예」어떻게? 성경에도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놓아주리라' 했습니다. 해방받은 거예요. 알겠어요?「예」이제는 알았다구요. 앎으로 말미암아, 당당함으로 말미암아 과거는 다 무너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자신을 가지라구요. 보라구요. 자기가 살인할 수 있는 자리에서도 안 하고자 단단히 결심하면 살인 안 하는 선한 사람을 거기서 얻는 것입니다. 이제는 알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