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시대에는 여자가 탕감복귀를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6권 PDF전문보기

복귀시대에는 여자가 탕감복귀를 해야

그 젊은 사람 가운데 누가 먼저 필요하냐? 여자가 필요해요. 여자가 필요하다구요. 에덴동산에서는 어땠어요? 누가 먼저예요?「아담입니다」 아담인데, 복귀시대는? 떨어지는 데는 아담이 먼저 떨어졌다구요. 아담이 책임 못 함으로 말미암아 먼저 떨어졌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복귀시대에는 여자를 통해야 됩니다. 거 왜 그러냐 이거예요. 여러분들의 집에서도 여러분들이 잘못해서 아버지 어머니가 성나 있을 때, 아버지한테 가서 사바사바해요, 어머니한테 가서 사바사바해요? (웃음) 보라구요. 여자들은 타락도 쉽지만 복귀도 쉽다 그 말이라구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장기적인 책임은 못 져요. 임시적인 책임은 질 수 있다구요. (웃음) 미안합니다, 이 미국 여자들아! (웃음) 거 할 수 없다구요, 사실이 그런 걸 뭐.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입을 내놓고 입 자랑을 하려고 그래요. 거 말을 빨리 빠빠빠…. (웃음) 남자는 수염이 나서 왜 입까지 덮어요? '음-' 말하지 말라고 수염으로 여기까지 다 덮어 놨다구요. 말을 자꾸 하면 뭐 이거…. 그러니까 함부로 말하지 말라는 거예요, 자꾸 들어가니까. 그렇다구요. 그래서 하나님이 여기에 수염을 만들었다구요. 남자 같은 여자는 거 재수 없다구요. (웃음) 알겠어요?「예」

지금 우리 통일교회가 이상하다구요. 일본에서는 여자가 많이 들어 오는데, 여기서는 남자가 많이 들어와요, 남자가. 여기는 남자가 3분의 2이고, 일본은 여자가 3분의 2로 거꾸로 되어 있다구요. 참 나 이거…. 미국 남자들을 보고 '너 동양 여자를 얻을래, 미국 여자를 얻을래?' 하면, 미국 여자는 다 싫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하나님이 다 준비해야지요. (웃음)

보라구요. 미국 여자는 재미없다는 거예요. 이거 뭐 해 달라고 하지, 남자들하고 싸움을 하지, 별의별…. 미국 여자들은 남자들을 닦아세우거든요. (웃음) 그래서 싫어한다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지요? 동양 여자들은 한번 결혼하면 절대 복종한다구요. 우리 어머니처럼 말이예요. (환호. 박수) 그래야 사랑을 받지 말이예요. 여자가 이거 뭐 날고 새고 말이지…. 한국에는 암탉이 울면 집안이 망한다는 말이 있다구요. 미국이 그렇다구요. 미국은 여자 때문에 망한다 이겁니다. 왜 그러냐? 결혼 후 이혼하는 부부의 3분의 2가 여자 때문입니다. 조사해 보니 통계가 그렇다는 거예요. 거 이해돼요? 「예」 내가 조사해 봤다구요. 여기 어머니 아버지가 갈라진 사람 손들어 보라구요. 거기에 어머니가 동기 되어 가지고 갈라진 사람 손들어 봐요. 내려요. 남자보다 여자가 더 많다구요. 그러니 여자들은 주의해야 된다구요.

이제는 미국 여자들도 동양 여자들같이 옷을 입으라는 거예요. 레버런 문은 젖가슴 내놓으면 야단한다구요. '이게 뭐야?' 하며 통일교회 교인은 기합을 주는 거예요. 보라구요. 남자들은 어떤 것이 좋아요? 드러내 놓은 것이 좋아요, 보이지 않게 감춰 두는 것이 좋아요? 귀할수록 싸야지요. 이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타락할 때 드러내 놓고 타락했기 때문에, 틴 에이지 때 타락했기 때문에, 그것을 열매맺는 세계 대표적 나라에서 처녀 총각들이 길가에서, 공원에서 전부 타락해 버리고 마는 거예요. 그 놀음이 벌어진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여러분 궁둥이 나오게 입고 배꼽 내놓고 다니면 내가 찌를 거라구요. 이거 전부 다 안 되겠어요. (웃음)

여러분들은 그게 좋아요?「아니요」 자기 사랑하는 여자의 젖가슴이 다 보여 가지고 누가 손가락질하는 것이 좋아요?「아니요」 귀한 것은 감추어야 된다구요. 다이아몬드를 귀한 데다 두는 것이 아니라 누더기에 싸 가지고 남 모르게 두는 것입니다. 그래야 잃어버리지 않고, 도둑 맞지 않는다구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결혼하기 전까지는 화장이 필요하지만 결혼한 다음에는 화장하지 말라 이거예요. 하지 말라는 거예요. 남편이 하라면 모르지만 말이예요. 「결혼하기 전까지는 해도 괜찮습니까? (통역자)」응. 할 수는 있지만 결혼한 후에는 화장을 하지 말라는 거예요. 「해도 괜찮다는 말입니까?(통역자)」거 할 수 있다구. (웃음) 우리는 바쁘고 시간 낭비이기 때문에 안 하지….

그건 뭣 때문에 하려는 거예요? 뭣 때문에 하는 거예요? 결혼 상대, 좋은 사람 얻겠다고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에서는 여러분이 암만 해도 매끈하고 훤칠한 사람을 얻을래야 얻을 수 없다구요. 선생님한테 인정을 받아야지…. 그러니 옷을 입고 뛰어야 된다구요. 땀 흘리고 해야 좋은 신랑을 얻지, 화장해 봐야 쓸 데도 없는 거예요. 거 안 돼요. 그렇지요?「예」 그렇다구요. 뭐 화장할 필요 없다구요.

남자들은 앞으로 결혼하면 여자에게 일시키지 말라는 거예요. 여자에게 일시키게 되면 전부 다 바람이 난다구요. 가두어 놓고 내놓지 말라는 겁니다, 안 달아나게. (웃음) 거 좋아할 거라구요. 여자들에게 좋지요? 나가 일하는 게 좋아요? 그래서 선생님은 그거 연구하고 있다구요. 어떻게든 그렇게 만들어야겠다구요. 내가 고달파서 죽겠다구요, 내가 그렇게 다 만들어 줘야 되겠다 생각하니 말이예요.

시간이 많이 갔다구요. 세 시간 됐다구요.

지금 이 세계가 영광의 새아침이 뭐냐고 여러분한테 묻는다면, 뭐예요? 여러분이 생각할 때는 '내가 좋은 대학에 들어간 날이요, 내가 뭐 학위 받는 날이요, 뭐 어떻고…' 하는데, 그거 아니라구요. 미국이 독립한 날이 여러분들에게 영광이예요?「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