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권에 빠져 있는 미국 사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2권 PDF전문보기

지옥권에 빠져 있는 미국 사회

자, 오늘 제목이 '생사의 교차로'예요, 생사의 교차로. 그러면 어디에 생사의 교차로가 있어요? 많은 길을 다 접어두고 우선 십자길이 있다고 합시다. 십자길. 자, 여기에는 나를 위해 가는 길이 있습니다.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그다음에는 자기 집을 위해 가는 길이 있습니다. 그다음엔 자기 나라를 위해 가는 길이 있습니다. 요것이 오늘날의 인간, 미국 국민들이 가는 길이예요. 자기를 위해 사는 사람, 자기 집을 위해 사는 사람, 나라를 위해 사는 사람, 세 종류가 있다구요. 자, 그러면 미국 국민을 보게 되면 어때요? 80퍼센트가 여기에 속해요? 어디가 많아요? 「자기를 위해…」 그건 초단계예요, 초단계. 이것이 아마 90퍼센트 이상될 거라구요. 그러면 집은 어떻게 되느냐? 집은 누가 책임져요? 나라는 누가 책임져요?

자, 이런 사람들에게 하늘이 있어요, 하늘이?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며 말씀하심) 전부 다 이 세계예요, 이 세계. 이것이 이제 그 말을 들어볼 때, 지옥권이예요, 천국권이예요? 「지옥권요」 미국이 지옥이예요? 사실이 그렇다구요, 미국이. 미국, 이게 뭐냐 하면 오늘날 20세기 문명의 정글이예요. 정글 가운데는 마피아가 있고, 폭력배가 있고, 백주에 벌어지는 별의별 놀음이 다 있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이 거기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아요? 이 머리들이 전부 다 거기에 생각이 젖어 있고, 거기에 감정이 통하고, 거기에 다 익숙해져 있다구요. 그런 데에 익숙해져 있지요?

자, 여러분들 미국에서 살고 싶어요, 저 아프리카에서 살고 싶어요? 「아프리카요」(웃음) 아프리카면 어때요? 아프리카 가게 된다면 말이예요. 집을 위하고, 나라를 위하고, 세계를 위하는 사람들이, 여러분보다 나은 사람들이 많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거 보면 미국 사람이 나은 가요, 못한가요? 「못합니다」 그런데 미국 사람이 아프리카에서 살고 싶다는데 왜 웃어요? 그게 이상하다는 거예요. 틀림없이 뭐가 잘못됐다는 거예요. 자기가 틀린 것을 모르는 것이 상식화돼 있다 그 말이라구요, '하하' 웃는다는 것은.

그러니 이러한 사고방식을 가진 이 세계에 이러한 문화의 나라다 해가지고 이것이 떡 이가운데 들어와 가지고 그 놀음을 전부 다 하고 있다구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며 말씀하심) 그래서 종교도 다 깨져 버리고, 집도 다 깨져 버리고, 나라도 깨져 버리고, 다 깨져 버렸다구요. 미국에 세운 기독교가 다 깨져 나갔다구요. 미국이 자랑하던 하나님이다 깨져 나갔다구요. 미국이 세웠던 나라가 다 깨지게 되었다구요. 미국이 세웠던 가정이 다 깨져 나갔다구요. 나라를 생각 안 하면 미국이 망하는 거예요. 이러다가는 미국이 망하는 거예요. 여러분들 자신도 다 망하는 거예요, 다. 이대로 가다가는 세계를 망치는 거예요. 뿐만 아니라 하나님까지 망쳐요. 하나님까지 망치는 거예요. 그럴 수 없으니 레버런 문이 와서 브레이크를 거는 거예요, 브레이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