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는 사랑으로 세계를 정복할 수 있는 전통을 세우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4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는 사랑으로 세계를 정복할 수 있는 전통을 세우는 길

여러분들에게 '홈 처치(home church;가정교회) 활동을 해서 종족적 메시아 되라' 해 가지고 고생을 시키고 그러는데, 왜 그러느냐 이거예요. 보라구요. 이게 전부 이렇게 연결이 다 되어 있는데 말이예요, 외곽으로 연결이 다 되어 있는데, 여기만 브레이크 걸려 있는 거예요. 우주가 말이예요, 우주가. 그게 뭐냐 하면, 남자 여자가 깨져 나간 거예요. 지금 그렇잖아요? 이게 엉망진창이라는 겁니다. 구멍이 뻥 뚫리고 누더기가 되고 엉망진창이다 이겁니다. 그다음에는 어머니 아버지, 가정이 어떻게 됐어요? 형제가 다 어떻게 됐어요? 이게 누더기라는 겁니다, 누더기. 또, 그다음에 인근의 모든 친척이니 무엇이니 하는 게 전부 다 한 동네에 살면서 원수다 이겁니다. 이것만 갖다 바치면….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는 벌써 하나님이 어떻고, 세상이 어떻고, 전부 다 가르쳐 준다구요. 남자가 어떻고, 다 가르쳐 준다구요. 이래 가지고 남자 여자는 요것이 서 있어야 한다, 요런 남자, 요런 여자가 돼야 된다 하고 가르쳐 준다구요.

자, 만일 종적인 게 필요 없다 해 가지고 말이예요, '종적인 게 뭐가 필요해? 우리 횡적 둘이면 되지. 우리 둘이서 돌자' 한다면 그게 도나요? 이게 돌아가나요, 이게? 이게 돌아야 돼요, 이게.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액시스(axis;축)가 돌아가야 세계가 다 돌아간다구요. 둘이 붙들고만 있으면 돌기는 뭘 돌아요?

이런 관점에서, 이런 이상적 사랑의 이상을 중심삼고 볼 때, 미국은 하나님이 심판해야 되는 것입니다. 망한다 이겁니다. 진짜 미국이 망해요? 「예」 진짜 그래요? 「예」 틀림없이…. 그래서 우리가 미국이 망하는 걸 브레이크(break;제동) 걸고 있는 거예요. 그러니 소리가 나고 야단법석이예요, 이게. 국무성이 '왜 통일교회가 나타나 가지고 잘사는 미국을 요란스럽게 만들어?' 그런다는 거예요. 위험천만이예요. 여러분 들이 미국보다도 강해야 되는데, 여러분들 그래요? 「예스」 뭐가 '예스'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홈 처치를 해 가지고, 참부모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러고 저러고 욕을 먹고, 뭐 어떻고 어떻고 해도 이게 자꾸 큰다구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래 통일교회 하는 게 뭐가 이렇게 많아? 뭐가 많아? 왜 그러느냐 하면 둥글게 둥글게, 동그랗게 만들려고 그래요. 자꾸 집어넣어야 돼요. 자꾸 집어넣어야 된다구요. 자, 이 줄이 암만 멀더라도 이것은 사랑의 줄이 되어 있다는 거예요, 사랑, 사랑의 줄이. 알겠어요? 「예」 이게 뻥 뚫렸는데 홈 처치로 요걸 맞추어 줘야 된다구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며 말씀하심)

자,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이 360집 홈 처치를 하는 데 있어서 미국 전 50주 가운데에서 완전히 하나된 그런 시스템이 나왔다고 할 때는 미국 국민이 전부 다 관심을 갖고, 방송, 언론계가 모두 관심을 갖게 될 텐데, 어떻게 될까 한번 생각해 봐요. 어느 주에서 먼저 하느냐? 어느 주에서 이 일이 먼저 완성되느냐? 거기에 미국을 지배할 수 있는 폭발구가 생긴다 이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세계역사 가운데 홈 처치 360호를 중심삼고 완전히 사랑으로 통일했다 하는 데 있어 넘버원이 누가 되겠느냐? 싸우지 않고 세계를 정복할 수 있는 전통을 세우는 길이 홈처치입니다.

선생님이 가서 전부 다 보고 말이예요, '홈 처치 넘버원'이라는 이름을 딱 붙여 가지고 인정하면 얼마나 멋지겠느냐 이거예요. 세상에서는 물론이고 온 영계에서 '아-, 아무개 후손 누구누구…' 하고, 전영계에 문제가 벌어지는 거예요. 조상들 전부가 쌍수를 들어 환영할 것이고, 그 족속들 전부가 환영할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그 족속과 관계없는 사람들도 다 '아이고, 우리 친척 되게 해야 되겠네. 전부 다 우리 나라와 연결해야 되겠네' 한다는 겁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이것을 메워야 돼요. 이것을 메워야 돼.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래서 오늘날 우리 통일교회는 우주에 있는 그 무엇보다도 귀한, 우주 전체 종횡을 통할 수 있는 구형적인 사랑권을 상속받을 수 있는 특권을 갖고 있습니다. 알겠어요? 「예」 그런 기준을 하나님과 참부모의 이름을 통해서…. 이것은 하늘나라 헌법에 있어서 제1장이 될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통일교회가 지금 뭘해요? 축복이니 뭣이니 하는 게 이것 맞추기 위한 거예요. 축복을 왜 부모가 해야 돼요? 왜 이 레버런 문이 해야 되느냐? 그걸 맞추기 위해서라구요. 알겠어요? 「예」 자, 그러면 통일교회에서 쫓아내면 쫓겨날 거예요? 「아니요」 앞문으로 울고 나가지만 뒷문으로 울고 들어와야 돼요. (웃음. 박수)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렇게만 되면, 암만 레버런 문이 싫더라도 여러분들을 안 데려갈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 내가 하나님 대해서 그걸 알고 있다구요. 다른 것은 몰라도, 내가 요걸 알았다구요, 요것을. (웃음) 암만 때려도, 세계가 때리고 반대하고 내밀더라도 내밀리면서 하나님을 따라다니니 결국은 이 뒤는 내 세계가 되더라 이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