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이렇게 고생하는 건 공산당을 소화하기 위해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6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 이렇게 고생하는 건 공산당을 소화하기 위해서

그러니 여러분들에게 예외가 있어요?「없습니다」 무슨 문화냐? 레버런 문 문화, 아담 문화, 하나님 문화예요. 무슨 전통? 레버런 문 전통, 하늘나라의 섭리적 전통이예요. 이것을 세우기 위해서 내가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무슨 뭐 아시아, 한국 전통이 아니예요. 하나님의 전통이예요. (박수) 알 만해요, 무슨 말인지?「예」 이제 알았어요? 이렇게 세상이 움직이는 거라구요.

자, 이제 결론을 짓자구요. 선생님은 기도할 때 '민주세계의 반대의 화살이 미국회로부터, 프레이저 의원으로부터 날아오고, 세계가 공격하는 상황에서 아벨이 가야 할 십자가 노정을 넘게 해주시옵소서' 했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은 넘었다구요. 이제 공산세계, 저 모스크바에서의 십자가를 넘어야 된다 이거예요. 안 넘어가면 우리의 후손이 그것을 넘어야 됩니다.

여러분들을 훈련시키는 것은 이 공산당을 이기고 남을 수 있는 무니를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을 소련에 보내 가지고 거기에서 일하며 살게 할 것입니다. 그러려면 여러분은 돈이 필요하고, 계획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돈을 벌어야 됩니다. 반대하던 사람들에게 동정받고 환드레이징할 수 있는 경제적 실력을 가져야 합니다. 반대하던 상대를 전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됩니다. 돈을 벌 수 있어요? 일생 동안 나가서 혼자 묵묵히 기반 닦으면서…. 그것을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되겠습니다」 캄보디아 전선을 생각하라 이거예요. 월남 전선을 생각하라 이거예요. 이란의 호메이니하고 싸우고 있는 것을 심정에 예민하게 느끼면서 일어서서 그것을 대비해야 되는 거예요. 무니들의 이념이 있었으면 이건 이렇게 안 됐을 텐데….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놈의 자식들, 너희들 지금까지 달고 재미있게 산다, 그런 생각해 가지고 되겠어? 될 거 같아? 그런 생각으로 앞으로 오는 세계 앞에 하늘의 뜻을 세울 수 있느냐 말이야! 그 곳에서는 하늘이 절대 보호하지만, 그렇지 않은 곳은 보호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미국에서 내가 이러는 것은 공산 세계를 전부 다 소화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미래를 위해서. 이렇기 때문에 미래의 세계의 주인공이 되는 것입니다. 미래의 세계가 하나님에게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거라구요. 그러니 여러분들 고생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

여러분들, '선생님 혼자 가십시오, 우리는 뒤를 따라가겠습니다' 예요, '그 길은 가인들이 가야 할 길입니다'예요? 어떤 거예요?「가인들이 가야 할 길이요」 그래, 선생님 앞에 가야 되겠어요, 뒤에 따라가야 되겠어요?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선생님 앞에 가야 되겠습니다」 그럼 선생님 앞에 가인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아벨을 가졌어요?「예」 뭐가 아벨을 가졌어요? 여러분은 '선생님이 내 권력을 빼앗고, 내 전부를 빼앗아 갔구나. 내 인격과 모든 것을 전부 다 빼앗아 갔구나. 나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망했다' 이러잖아요?「아닙니다」

'내가 다 버리고 들어왔으니, 어머니고 뭐고 다 버리고 들어왔으니 이제는 선생님이 위해 줘야 할 텐데 선생님도 몰라 준다' 이러잖아요?「노(No)」뭣이 '노'예요? 오늘 말을 듣고 '노' 하지, 지금까지는 '선생님이 나를 사랑하나? 안 하지' 그랬잖아요? '레버런 문은 한국 사람을 더 사랑하고, 그 다음에는 일본 사람을 더 사랑하고, 미국 사람은 세째번 사랑한다' 그랬잖아요? 원리에 틀리지 않느냐고 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