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편 인간들보다 나아야 될 하나님편 자녀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6권 PDF전문보기

사탄편 인간들보다 나아야 될 하나님편 자녀들

그렇게 볼 때, 지금도 선생님이 생각하는 것은…. 지금은 60이 되었지만 옛날에는 여러분들 같은 청년시대, 30전후의 청년시대도 있었겠지요?「예」 동양에서는 60세가 되는 해를 새로운 해, 새로운 한 고비를 돌아와 가지고, 한바퀴 빙- 돌아와 가지고 새로이 출발하는 해다,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그것을 회갑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돌아가던 것이 여기서는 이렇게 돌아갑니다. (그림을 그리시며 설명하심)

그것은 무슨 말이냐? 우리 성경역사를 보게 되면, 6일간 지난 후에 7일 되는 날을 안식일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안식이라는 것은 쉬는 거라구요. 딴 길로 가는 거예요. 이게 그거와 마찬가지라구요.

공산당들은 사탄세계를 대표하기 때문에…. 공산당의 역사는 1917년부터 시작해 가지고 1978년까지 60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977년부터 78, 79, 이 3년간에 있어서 공산세계는…. 이렇게 발전해 오다가 여기 와서는 어떻게 되느냐 하면….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알겠어요?「예」 어떻게 되어서 공산세계가 그 60년 기간 내에 세계적인 정상에 올랐느냐? 이게 수수께끼라구요.

사탄은 하나님에게 '하나님! 내가 이 세상을 전부 다 점령했기 때문에 나에게 세계를 손아귀에 넣고 한번 마음대로 휩쓸 수 있는 권한을, 타락은 했을망정 하나님은 나에게 그런 권한을 줘야 될 것이 아닙니까?'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무슨 조건이어야 하느냐? 하나님의 아들딸보다도 사탄의 아들딸이 세계라는 타이틀을 걸고 열심히 노력했다면 그럴 때는 허락해야 된다는 거예요, 어쩔 수 없이.

그러면 하나님은 어떻게 하겠어요? 안 된다고 못 하는 거예요. '그건 네 말이 맞다' 하는 것입니다. 나를 중심삼고 사탄은 내려가는 주의가 돼 있고 하나님은 올라가는 주의이기 때문에 사탄은 노동자 농민, 제일 하류 계급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다 세뇌하고 있는 거예요.

자 여러분, 두 세계를 볼 때, 영계와 육계를 볼 때, 육계는 물질적 세계요, 영계는 영적 세계입니다. 그런데 공산주의는 유물사상이라는 물질주의입니다. 이걸 중심삼고 물질적 세계의 인간을 전부 다 이렇게….

사탄이 그렇게 주관할 수 있으면 하나님의 아들딸도 '오, 하나님! 우리도 그 이상 할 수 있게 되면 세계를 한번 마음대로 주관할 수 있는 때를 허락해야 될 거 아니요?' 할 수 있는 거예요. 그러면 하나님도 '물론이지. 그 대신 사탄보다 나아야 된다' 하는 거예요. 나아야 된다구요. 나아야 된다는 조건이예요. 자, 이념적으로도 사탄보다 나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계신다면 하나님이 사탄세계의 사상보다도 더 좋은 사상을 가르쳐 주지 않더라도 사람의 노력을 중심삼고 찾겠다고 해야 된다. 이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가르쳐 주지 않더라도 사람이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공산주의 이론인 이 유물사관이 나오기 위해서 철학자들이 얼마나 얼마나 찾고 야단했습니까? 물질세계를 찾고 찾아 가지고 그걸 여기에 세워 놓았으면 하늘나라의 영적 형이상학적 세계도 찾고 찾고 찾아 가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그럴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하나님은 '잘한다! 잘한다!' 할 것입니다. 상대적이어야 될 게 아니예요? 선한 신이 있고 악한 신이 있으면, 선한 신이 지지 않을 수 있는 그런 상대적…. 악한 사람이 있고 선한 사람이 있으면 선한 사람이 악한 사람보다 못하면 되겠어요? 뭘해도 나아야지요.

그래서 이 사탄세계에 서식하는 모든…. 지식도 물질을 갖기 위한 것이요, 권력도 물질을 갖기 위한 것이요, 그다음에 사랑도 물질을 갖기 위한 것이라고 하면 이게 사탄편이다 이거예요. 확실해요?「예」 자, 그러면 반대는 뭐예요?「하나님」 여기에는 돈도 하나님을 위하고, 지식도 하나님을 위하고, 권력도 하나님을 위하고, 사랑도 하나님을 위한다는 것입니다.

자, 오늘날 하버드니 예일이니, 이런 학교에 다니는 사람들이 '아이고! 내 공부해 가지고 돈벌겠다' 해요, '하나님 찾겠다' 해요? 지식이나 힘이나 돈은 전부 다 물질이라는 거예요. 자기를 중심삼은, 외적 인간을 중심삼은 거라구요. 그것은 무슨 말이라구요?「사탄을 중심삼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