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대사라는 사명감으로 하늘을 위해 죽을 수 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7권 PDF전문보기

하늘의 대사라는 사명감으로 하늘을 위해 죽을 수 있어야

생각해 보라구요. 무슨 영국, 불란서에 있었던 옛날에 그 왕이 문제가 아니라구요. 무슨 뭐 쇼가 훌륭하고 무슨 뭐 장치가 유명하고, 암만 잘해준다 하더라도 영계의 요만한 부분도 못 따라간다구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우리는 그 세계에 박자 맞출 준비를 해야 된다구요.

미국 CIA요원이 소련에 가 가지고 스파이 놀음을 할 때에, 소련 법대로 사나요? 소련 법대로 사는 것 같지만 미국 법대로 사는 겁니다. 얼마나 고생을 하겠어요? 죽고 사는 놀음이 교차되더라도 가야 됩니다. 마찬가지입니다, 마찬가지. 그러니까 얼마나 어려워요? 일을 추진시켜 가지고 일을 끝마치고 나오려니, 얼마나 재치 있고 눈치가 빨라야 되고 얼마나 모험심이 있어야 되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거기서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마음대로 할 수 있나 말이예요. 「없습니다」

그래서 자기 본국에 돌아와야…. 그 사람은 대통령 관저도 직행하는 거예요. 무사통과입니다. 알겠어요?「예」 여러분들이 하늘나라의 정보원이다, 하늘나라의 정보원이라는 걸 생각해 봤어요? 이란 미국 대사관에서 호스티지(hostage;인질)해서 문제가 된 것을 몇 명이 '야 !' 해 가지고 미국이 법썩하는데 말이예요. 전부 다 그러한 하늘나라의 에이 젠트(agent;대행자)가 되면 이런 문제가 벌어지게 될 때에, 그 하늘나라는 가만있겠나 말이예요. 마찬가지라구요.

레버런 문을 보게 되면, 이란 사람들이 미국 대사관 직원들을 생포해 가지고 인질로 한 거와 마찬가지로, 레버런 문을 미국이 인질로 해 가지고 이러면 영계에서 어떻게 하겠어요? 미국이 이란을 대해서 반대한 것처럼 영계가 미국을 반대할 것이 틀림없다구요. 마찬가지라구요, 마찬가지. 대사관과 마찬가지예요. 한 사람이라고 해 가지고, 몇 사람이안 된다고 해 가지고…. 그만큼 그런 책임을 전부 져야 됩니다, 책임을. 나 하나 책임 여하에 따라 미국이 왔다갔다하고 세계가 왔다갔다하는데, 이런 책임을 지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할 때, 힘들다고 어렵다고, 뭐 이렇게 불평하고 자기 멋대로 할 수 있느냐 말이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여러분들은 하늘나라의 무엇이 될래요? 대사가 될래요, 그 대사관에서 심부름하는 종이 될래요?「대사가 되겠습니다」 대사 되는 것이 쉬워요?「쉽지 않습니다」 죽는 일이 있으면 그가 먼저 죽어야 된다구요. 그거 맞아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그러한 세계를 향해서, 영원한 세계에 박자를 맞추기 위해서, 재생을 위해서 숨막혀 가지고, 질식해 가지고 주사를 맞고 산소호흡하는 여러분들이 될래요,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자유스러운 하나님의 사랑권에 살 수 있는 여러분들이 될래요? 여기는 이것을 위하고 이것은 세계를 위해야 되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이 생애의 가는 길입니다.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장래를 위해 가는 것이 생애의 가야 할 필연적인 길이라는걸 여러분들이 알아야 돼요.

영계가 있다는 것 알아요?「예」 알아요, 믿어요?「압니다」 얼마나 확실히? 이 세계보다도 더 확실한 것입니다. 그 세계는 어떤 세계냐? 하나님이 좋다고 할 수 있는 구상으로 모든 것이 가능한 세계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수많은 사람이 가 있는데, 순식간에 그들에게 잔치를 치르고도 남을 수 있는 이상세계입니다. 영계에 가 있는 모든 나라 사람, 몇백억이 되는 그 사람들을 모아 순식간에 잔치를 치르고도 남을 수 있는 그런 이상세계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런 세계, 레버런 문은 그런 세계를 향해 가는 거예요. 이 세계를 바라보고 가는 게 아니라구요. 여기서 거기에 맞춰 가는 거예요.

내가 이제 그 세계에 척 가게 되면, 내가 죽어 가지고 그 세계에 다시 태어나게 되면 말이예요. 그 세계에서 누가 환영하러 나오느냐? 어디에서 태어나느냐 이거예요. 어디로 가느냐? 하늘나라의 농촌에 가느냐, 어촌에 가느냐? 어떤 나라에 가느냐? 이렇게 이렇게 되어서 하늘나라 왕국에 태어나는 거예요. 왕궁에서 출발하는 겁니다. 선생님이 말한 것을 보면, 그럴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을 것 같아요? 이게 어떨 것같아요? 생각해 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