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서 소개받으려면 땅 위의 책임을 다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7권 PDF전문보기

영계에서 소개받으려면 땅 위의 책임을 다해야

자, 하나님의 사랑권 내에서 예수님과 모든 성현 현철들이 전부 다같이 살 수 있고, 그 뜰에서 일할 수 있는 사람들 전부 다, 역사적인 위인들 전부 다, 시중드는 사람들 전부 다 일생을 보라구요. 거기에 들어가 그 자리에 간다면 예수님이, 성인들이 모두가 친구가 되어 살고 그 다음에 역사적으로 유명한 사람들이 그 뜰에 와서 꽃을 가꾸는 사람은 꽃을 가지고, 음악을 하는 사람은 음악을 하고, 세계적인 모든 사람들이 전부 다 하나님이 하자는 대로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전부 다 움직인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그럼 누가 소개할 것이냐? 나는 하나님이 소개해 주려고, 하나님이 소개해 주려고 그런다구요. 예수님이 소개해 주는 것이 좋겠어요, 공자가 소개해 주는 것이 좋겠어요, 석가모니가 소개해 주는 것이 좋겠어요? 이런 성인이 소개해 주는 것을 원해요, 하나님이 소개해 주는 걸 원해요?「하나님요」 역사 이래에 이런 사랑의 실체를 알게 된, 역사 이래에 사랑의 주인공 되는 하나님이 하나님의 이상으로 찾은 그를 세워서 역사에 소개하는 그날이 있다면 그게 얼마나 위대해요. '이 사람은 나를 위해서 이렇게 하고, 온 영계를 위해서 이렇게 하고, 세상을 위해서, 미래를 위해서 이렇게 하고, 이러한 사랑을 위해서 싸워 왔다'고 하나님이 소개해 주면 얼마나 행복하겠어요?

자 여러분들, 통일교회에 있어서 말이예요, 통일교회가 제일 잘했으면 내가 영계에 가서 통일교회 소개하겠지요? 제일 수고하고 제일 공 있는 사람을 들어서…. 선생님은 그렇게 생각한다구요. 내가 가는 날에는 누가 소개할 것인가를 벌써 알고 있다구요. 어떻게 될 것인가를 알고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영계가 환영할 것이고, 전부 다 이거 생각해 보라구요. 그가 사는 모든 천국은 땅을 내려다보는 거기서부터 영원히 이상적인 환경으로 자리잡아 들어갑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것을 하나의 목적으로 삼아 가지고 여기서….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러분들과 선생님을 비교하면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요? 여러분들이 아는 통일교회와 선생님이 아는 통일교회와는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요? 여러분들이 통일교회 사람들이예요?「예스」그 '예스' 가 맞아요? 전부 천태만상입니다. 뭐 반대로 엑스무니(ex-Moonie)? 네가 엑스무니인지 알 게 뭐야, 이놈의 자식아 하고 똥 벌레만큼도 안 알아준다구요, 그자식이 레버런 문을 알게 뭐고, 레버런 문의 세계가 어떻다는 걸 알게 뭐냐 말이예요, 만나 보지도 않고. 여러분들이 곤충에 비교하려고 해도 비교가 안 된다는 겁니다. 그 사람의 말을 듣고 레버런 문이 그렇다고 보면 '아이고 나 그거 싫어' 기가 막힌다구요. 여러분들이 얼마나 싫어할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현재 무니라는 사람들, 현재 무니들은 통일교회 사람들이 아니예요. 여기 미국 책임자들 전부 볼 때에, 전부 다 현재의 무니라고 난 보지 않습니다. 이제부터 미래를 위해서 훈련받아야 할 무니들입니다. 축복 받은 것이 다인 줄 알아요? 그게 시작이예요. 출발이예요. 새로운 출발 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여러분들이 보고 있는 무니, 여러 분들이 머물고 싶은 무니는 망해요. 하나님하고 관계없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저 빨리빨리 지나가야 됩니다. 지나가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러한 일생을 통해 저세계를 향해서 지금 내가 가고 있습니다. 가고 있는 걸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들이 저세계를 몰라서 자고 뭐 어떻고 어떻고…. 우리는 일생을 두고 이걸 뚫고 넘어가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