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의 동참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7권 PDF전문보기

자녀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의 동참자

그래서 사람은 나면서부터, 날 적부터 사랑에서 났고 자랄 적에도 사랑, 일생 동안 사랑, 죽으면서도 사랑, 사랑…. 사랑하고 가야 된다구요. 어머니 아버지가 시집가든 장가가든 이혼하든 뭣하든 왜 상관이예요? 아들딸이 왜 그걸 싫어해요, 좋아하지? 어머니 아버지가 좋아하면 됐지 거 왜 싫어하느냐 이거예요, 본심이? 사랑의 공약을 중심삼고는 둘만이…. 사랑의 공약! 우주의 상대적인 이상을 대표해 가지고 하나님의 제일 사랑을 찾기 위한 이 다리, 하나님이 사랑 다리가 있으면 이 사랑 다리를 건너가는데 한 사람이….

이것이 뭐냐 하면 남자 플러스요, 이것은 여자 마이너스지요. 이건 뭐냐 하면 플러스 마이너스, 플러스 마이너스…. 이런 식으로 전부 다리가 돼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이 세상을 보면 이와 같이 상대적인 다리와 같다는 거예요, 사랑의 다리. 이게 남자고 이게 자녀가 된다구요, 자녀.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 둘이 하나되는 그 사이에 동참자가 아들딸이다 이거예요. 동참자는 사랑의 동참자입니다. 알겠어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과 생명이 접촉하는 거기에 동참자다 이거예요, 동참자. 당신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당신의 생명으로 말미암아 접촉된 동참자라는 거예요, 동참자. 두 사랑의, 두 생명의 결실체로 나왔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었기 때문에 내가 표준되어서 내가 좋아하지 않으면 다 깨져 나가고, 내가 좋아할 수 있는 어머니 아버지가 안 되면 다 깨져 나간다 이거예요. 다 깨져 나가는 거예요. 같은 사랑으로 태어났으니 같은 사랑으로 살다가 죽어도 같은 사랑으로 죽어야 되는 것입니다. 같은 사랑으로 났으니 같은 사랑으로 죽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래서 아버지가 있는데 아들딸이 가고 싶고, 어머니가 있는데 아들 딸이 가고 싶고, 또 아들딸이 있는데 어머니 아버지가 가고 싶고 그런 거예요. 이것이 끊어지면 큰일난다는 거라구요. 이 다리가 끊어지면 큰일나요. 이것은 끊을 자가 없어요. 끊을 자가 없다구요. 이걸 끊을 자가 없습니다. 그래야 하나님이 이 다리를 통해서 왕래할 수 있다구요. 이런 것이 영원한 사랑입니다. 영원한 사랑의 두 기둥이요, 영원한 아들딸이 왔다갔다하는 다리 기둥이예요. 이게 무너졌다 하면…. 이거 무너지나요, 안 무너지나요?「안 무너집니다」 이건 어때요?「안 무너집니다」 전부 이렇게 되면 우주가 파탄돼요, 우주가. 우주 박물관이 파탄되어 나간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