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는 우주의 종합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7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는 우주의 종합체

그럼 사랑의 맛이 단맛이냐 할 때, 단맛도 아니라구요. 달고, 시고, 짜고, 맵고, 쓰고 다 하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이 좋다 할 때 향기만 있어서 좋은 것이냐? 사랑에는 쓴맛도 있고, 신맛도 있고, 단맛도 있고, 다 있다 이거예요. 자, 여러분들 조미료가 필요해요, 안 필요해요?「필요합니다」생명이 자라기 위해서는 쓰고 달고 시고 맵고 그런 모든 맛이 합해 있는 것입니다. 그와 같이 생명 기반 위에 서 있는 사랑도 쓰고 달고 맵고 다 해야 된다 이거예요.

여러분들 사랑할 때 말이예요, 왜 입을 맞추느냐? 거기는 신맛 감정기관이 있고, 단맛, 쓴맛, 매운 맛의 감정기관이 다 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키스를 합니다. 또, 사랑도 마찬가지의 그런 내용의 기관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알겠어요?

그러니까 이러한 모든 것을 볼 때에, 가정이 중심이 됩니다. 가정에서 할아버지 할머니를 보고 '아,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는 하나님을 닮았구만. 또 우리 어머니 아버지는 이 우주에서 최고의 미녀 미남이구만. 우리 아들딸들은 하늘 땅, 이 만상이 사랑할 수 있는 아들딸이구만. 열두 달 동서남북을 닮았구만. 인류를 대표한 미남 미녀다'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자, 우리 미국 여자들, 시어머니 시아버지를 좋아해요? 미국 사람들은 지금 어때요? 프리 섹스(free sex;자유성애)라고 지금 말하고 있는데, 한 남자 한 여자로 만족하려고 해요, 더 가지려고 해요? 프리 섹스라고 하니 하나님도 자유로 택할 수 있나요? 어때요? 하나님 사랑을 그렇게 할 수 있어요?「없습니다」 하나님은 한 분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은 하나하나를 통해서 해야지, 전체를 통하게 안 돼 있다 이거예요.

남자는 전세계 남자를 대표한 세계의 주체다, 여자는 전세계 여자를 대표한 만상 세계를 상징한 주체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그건 자연세계에 통한다구요. 주체와 대상 관계에서는 다 통합니다. 그거 무슨 말일지 알겠어요? 여러분들에게 그러한 본연의 사랑의 사위기대권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이 있느냐? 이게 문제라구요. 절대적으로 하나님을 떠날 수 없습니다. 절대적으로 부모를 떠날 수 없습니다. 절대적으로 자식을 떠날 수 없습니다. 이래 가지고야 이것이 어디든지 통하는 것입니다. 어디든지 통합니다.

그래서 천국은 이 사랑에 화한 사람이 가는 곳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사랑을 중심삼고는 어느 가정이나 통하고, 어느 국가나 통하고, 어느 세계나 다 통합니다. 어느 가정이나, 어느 사회나 다 통합니다. 알겠어요? 남자 여자가 합한 것은 우주의 총합이요, 결합입니다. 이것을 사랑으로 묶었으면 파탄할 수 없다구요.

여러분들은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고, 자녀한테 부끄럽지 않은 부모가 돼야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남편은 아내에게, 아내는 남편에게 부끄럽지 않아야 됩니다. 자식이 어머니 아버지한테 비밀 얘기를 해달라고 하면, 사랑의 비밀 얘기를 다 해주어야 됩니다. 사랑은 이렇게 그렇게 하는 것이다 하고 말이예요.

또, 아내가 자기 남편의 비밀 얘기를 하라 하면 사랑의 비밀을 다 얘기해야 됩니다. 기쁨으로 얘기해야 된다 이거예요. 하나님을 대해서 부끄럽지 않게 다 얘기해야 됩니다. '나는 하나님 대해 사랑에 있어서 첫사랑과 영원한 사랑을 중심삼고 부끄럽지 않습니다. 아내(혹은 남편)에 대해 부끄럽지 않고, 자녀에 대해 사랑을 중심삼은 그런 전통을 세우는데 부끄러움이 없습니다' 할 수 있어야 됩니다. 그런 자리에서 '본연의 이와 같은 원칙을 따라서 하나님은 우리 남편과 우리 아들딸을 사랑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할 때, 하나님이 '예스'하는 거예요. 또 '본연의 하나님이 인정한 사랑을 세계적으로, 동서남북으로 뻗칠 수 있는 사랑을 해도 괜찮지요?' 할 때, 하나님은 '그렇고 말고' 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