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주인된 책임을 못 하면 우주가 참소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8권 PDF전문보기

세계의 주인된 책임을 못 하면 우주가 참소한다

이 세계의 주인은 누가 되어야 되느냐? 악한 사탄 마귀가 주인이 되기 전에 하나님이 주인이 되어야 됩니다. 그 다음에는 이 땅 위에 타락하지 않은 인류의 조상 되는 아담 해와 즉, 참부모가 주인이 되고 참아들딸이 사는 그 가정이 주인이 되어야 되고, 그 다음에는 그 종족과 그 나라와 세계가 주인이 되어야 됩니다. 이것이 본연의 이상이었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러한 사상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택한 이 미국이 세계적인 모든 권한을 가지고 일본이라든가 독일이라든가 전세계의 기반을 책임져야 할 텐데도 불구하고, 이 녀석들이 책임 못 하여 다 잃어버렸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뜻 가운데에서는 미국이 2차대전 직후에 소련까지도 지배해서 하나님의 뜻길에 들어오기를 바랐는데도 불구하고 이 녀석들은 소련한테 전부 다 빼앗겼습니다. 동구에서부터 월남, 인도, 한국까지 다 빼앗겼다는 것입니다. (녹음이 잠시 끊김)

미국을 하나님의 종의 자리에 세워 가지고 끝날에 하나님의 아들이 오면 이 세계를 인수해 주는 책임을 하게 하기 위해서 준비한 것인데도 불구하고 다 잃어버렸습니다. '나를 원수의 손아귀에 들어가게 하는 이 미국 원수야!' 이렇게 우주가 참소한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말을 안 들으면 네 모가지를 자른다. 에미 애비 전부 다…. 공산당이 모가지 잘라 버린다 이거예요. 땅을 빼앗아 갈 것이고, 소유권을 빼앗아 갈 것이고, 아들을 빼앗아 갈 것이고, 네 목숨을 빼앗아 갈 것입니다.

보라구요. 오늘날 천주교, 기성교회의 큰 맨션들을 왜 다 팔아먹고 있어요? 할 수 없이 통일교회 이 레버런 문이 다 사고 있는 것입니다. 전세계 기독교는 레버런 문을 붙잡고 회개해야 돼요. 회개해야 돼요. 아들을 붙들고 회개해야 되고, 여편네를 붙들고 회개해야 되고, 남편을 붙들고 회개해야 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아들을 빼앗기고, 여편네를 빼앗기고, 남편을 빼앗기고 엉망진창이라는 것입니다. 나라고 뭣이고 다 빼앗긴다는 것입니다. 이 미친 녀석들, 똥을 싸 뭉개는 거예요. 똥을 싸 뭉개요, 이놈의 자식들!

그래서 레버런 문은 여기서 전부 깨 버리고 새로운 개혁을 하는 거예요. 썩어 가는 것을 전부 다 말살해 버리고 새로운 처방을 하는 거예요.이걸 하자는데 야단하는 거예요. 죽게 되어 가지고 무슨 대학을 나왔으면 뭘 하고, 뭐 하버드대학 무슨 박사면 뭘 해요? 죽게 됐는데, 암병이 났는데 그거 뭘 해요? 눈이 외눈이 되어 가지고 내 눈이 낫다고 생각하고, 코도 내 코가 낫다고 생각하고, 입도…. 이걸 누가 인정하느냐? 하나님이 인정 안 하고, 세계가 인정 안 하고, 레버런 문이 인정 안 하는 거예요.

이거 망하기를 바라는데 망하지 않고 점점 큰다 이거예요. 아이구 우리 동네 천 명 있는데 그 가운데 똑똑한 사람은 단 한 명 저 사람밖에 없구만. 후후…. (표정을 지으심. 박수) 그게 문제라구요. 아이구 이 원수들. 그게 미워 죽겠다는 거예요.

맨 처음에는 다리 아프고 손도 아프고 궁둥이도 아프고 머리가 아프고 눈이 아프더니, 이제는 너무 아프니까 죽게 되어 가지고 무니들보고 묻는 거예요. '당신은 무슨 약을 먹어 이렇게 튼튼하오? 눈도 튼튼하고 다 튼튼하구만. 무슨 약을 먹었소?' 할 때 '무니 약을 먹었소' 이렇게 되면 찾아오게 마련입니다. 우리는 원리 약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투약하면 달기가 꿀과 같고, 하루 이틀 사흘 나흘 그저 언제나 먹어도 좋다 이거예요. 눈이 커지고 입이 커지고 손이 커져 가지고 그 다음에는 '아이쿠, 레버런 문은 내 선생님이다' 이러면서 야단이라구요. 그렇게 되면 여러분들이, 먼저 들어온 사람들이 못 따라간다는 것입니다. 틀림없이 그렇게 됩니다. 여기 레버런 문이 머리가 나쁘지 않다구요. 여러분 머리 보다 좋다 이거예요. 그걸 알기 때문에 이러고 있는 거예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