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에서 기대할 수 있는 가정은 30대(代)인 777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에서 기대할 수 있는 가정은 30대(代)인 777가정

자, 그런 조건이라도 해 놔야 남편에게 키스를 하더라도 맛있는 키스를 한다구요. (웃음) 노골적인 얘기 다 해보자구요. 키스를 하더라도, 사랑을 하더라도 맛있는 사랑을 할 수 있는 거예요. 그래 보라구요. 그렇게 하고 낳은 아들딸들은 날으는 닭과 같이 씽씽할 거라구요. 봄철 가을철이라는 때는 잘 알지요. '엄마 왜 이래? 꼬끼요 새벽이야 일어나' 하며 새벽에 일어나서 엄마 아빠 배통을 딛고 뛰어 넘으면서 전부 깨워 주는 일을 하는데 그 집이 나쁠 게 뭐예요? 그렇게 살면 복받는 거예요. 동네가 좋아하는 거예요.

자 얼마나 궁하면 선생님이 결혼을 시켜 주고 닭을 내놓으라고 하겠어요? (웃음) 그런데 뭐 부모님이 왔다고 해 가지고…. 닭이라도 한 천 마리 차려 놓고 말이예요 맞이해야지요. 이건 뭐 물 한 잔도 변변치 않구만, 물 한 잔도 말이예요. 제일 먹지 못할 물을 갖다 왔어, 이거.

헌금하는 데에도 뭐가 중심이예요? 나이 많은 36가정 하게 되면 말이예요. 이거 50대가 되서 머리가 희끗희끗하다구요. 욕을 하게 되면 전부 이러고 있다구요. (표정을 지으시며) 그러니 50대 되는 36가정에게 기대하지 말라구요. 알겠어요? 그저 쓰레기통과 사촌관계라구요. (웃음) 기대를 갖지 말라 그거예요.

또, 72가정 그 사람들도 기대하지 말라구요. 그 사람들도 지금 40대 넘었거든요. 40이 넘어서 50대에 다 가 있다구요. 40대는 시시구레하고 50대는 지질하고 그렇다구요, 눈이 갔다는 거예요, 눈이.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에서 기대할 수 있는 가정은 777가정뿐이라구요.

여러분들 뭐 결혼 10주년 되는 날이라고 축하해 주자고 하는 말이 아니예요. 사실을 따지고 보면 30대 이상 중요한 가정이 어디 있겠느냐 이거예요. 이 30대 가정이 대한민국을 대표하게 된다면 나라는 흥하는 거예요. 그러면 틀림없이 새로운 나라와 새로운 세계를 이어받을 수 있는 후손이 태어난다 이거예요. 그러기 위해서 고생하는데 있어서 땡땡이꾼 되지 말고 기수가 되자, 뜻을 위해서 달리는 데에도 기수가 되자 이거예요. 그리고 선생님에게 중매세(仲媒稅)를 내는 데에도 일등을 하고 말이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한 달에 닭 세 마리씩 이라구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