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창조하는 데는 인간 자신이 창조주의 자리에 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9권 PDF전문보기

재창조하는 데는 인간 자신이 창조주의 자리에 서야

그러면 재창조를 해야 한다고 했는데 그 재창조에는 누가 서야 된다구요? 가인 아벨을 통해서 쭉 해 가지고 가인 역사를 중심삼고 하나님 대신자로 세운 다음에, 나중에 완성권 내에서 나 자신을 하나님 입장에 전부 다 갖다 맞춰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창조한 것을 인간이 타락시키고 파괴시켰기 때문에 인간 자신이 창조주의 자리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재창조의 원리를 통해서 그걸 맡았다는 결론이 되어야 모든 것이 끝나는 것입니다.

두 시간 반 되었구만. 다음 얘기 계속해요? 세밀히 내려가면, 여러분이 이제 이걸 모르고는 홈 처치를 왜 하는지 모른다구요. 또 계속하자구요. 갈 사람은 가라구요. 가고 싶은 사람들은 뻔대머리 아니면 뭐예요? 뻔대머리 아니면 그거 뭐예요? 바가지통 머리. 그게 바가지통 머리인데 무슨 씨도 있고 속이 찬 것이 아니예요. 텅텅 빈 바가지통 머리라구요. 그런 패들은 가다가 쓰러져도 괜찮을 겁니다. 사탄이 알고 그런 사람을 물어가도 괜찮을 것입니다.

자, 계속할까요? 「예」 중지할까요, 계속할까요? 「계속」 계속. 내가 공적인 것을 얘기하다 보니 사적인 입장을 주장할 수 없는 패자가 되었구만! 여러분이 '계속' 하면 계속하고 말이예요. 참, 여러분의 권위가 대단한데…. (웃음)

그러면 이제 내가 재창조하는 데에 내게 무엇이 필요하냐? 하나님이 필요하다구요. 하나님은 내 편에 서야 된다 이거예요. 하나님은 내 발 아래에 있어야 돼요. 이런 얘기하면 안 되지만…. 천사세계도 내 발 아래에 있어야 되고, 모든 것이 내 발 아래에 있어야 되고, 창조물에 대해서도, 사탄도 '이놈아!' 하면 '예' 하면서 내 발 아래에 있어야 됩니다.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사탄은 천사장이지요? 천사장은 하나님 앞에서 '예' 했다구요.

여러분들은 그런 자리에 섰어요? 그런 자리에 섰어요, 못 섰어요? 「못 섰습니다」 못 섰으니, 재창조의 과정이 남았나요, 안 남았나요? 「남았습니다」 그러면 언제 그런 자리에 설 거예요? 그런 자리에 서고 싶지요? 「예」 그래서 만민이 그런 자리에 서려면 개인투쟁을 해서, 가인 아벨 투쟁을 해 가지고 이겨야 되고, 그다음에 가정투쟁, 종족투쟁, 민족투쟁, 국가투쟁, 그다음엔 뭐예요? 세계투쟁. 그다음엔 천주투쟁, 하나님하고 싸워야 돼요. 하나님하고 싸워 가지고 이겨야 된다구요. 8단계를 지나야 된다구요. 개인복귀, 가정복귀, 종족복귀, 민족복귀, 국가복귀, 세계 복귀, 천주복귀, 하나님복귀를 해서 8단계를 넘어가야 됩니다. 알겠어요? 몇 단계를 넘어가야 된다구요? 「8단계요」 여러분들은 몇 단계 넘어갔나요? 이런 말 처음 듣지요? 처음 듣는 사람이 넘어갔어요, 못 넘어갔어요? 「못 넘어갔습니다」 못 넘어갔다구요.

그러니까 이 세계의 사람들이 8단계를 각자 넘으려 하다가는 큰일나겠기 때문에, 하나님은 지혜가 있고 머리가 좋은 분이시기에, 누가 이런 놀음을 저끄러지게 했느냐 하면 인류의 조상이 했기 때문에 인류의 조상의 이름을 대신해 가지고 이런 것에 대한 탕감조건을 단계적으로 세워 놓자는 거예요. 알겠어요? 탕감조건을 단계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