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에 대한 소련의 야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9권 PDF전문보기

한반도에 대한 소련의 야욕

천운을 따라 이러한 해방권을 일본과 저 미국과 서구사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그 기반이 다 돼 있어요. 교수 아카데미라든가 수많은 석학들은 그 나라의 수령들, 그 나라의 주권자들의 고문단이 되었어요. 이 사람들이 한국에 많이 날아올 수 있으면 한국에서 정치하는 사람들의 풍토가 개조됩니다. 알겠어요? 알겠어요? 이 고질통, 고질적인 입장에 선 종교 지도자들도 개조가 된다구요. 돌아간다구요.

그런 일이 필요하다고 보기 때문에 대학을 만들어야 되겠고, 더 나아가서는 앞으로의 이러한 엄청난 싸움의 선두에서 가담할 수 있는 의용군을 만들어야 할 것을 우리는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 인천'을 만들어 가지고 18개국 군사를…. 맥아더 사상을 재기시켜 가지고 미국에서부터 젊은층을 재결속하여 공산당 퇴치 운동에 임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목적을 향하여 전진할지어다!' 하며 대한민국 백성이 선두에서는 날에는 미국 국민이 엄숙히 머리숙이고 이 민족이 원하는 무엇이 있거들랑 자기네들이 후원할 것임에 틀림없다고 하며 나서게 될 때에 대한민국은 미국의 후원을 중심삼고 일본의 후원을 겸하여 해방의 한 날을 맞을 수 있다고 보는 것이 내가 가진 바의 기준입니다. 이걸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어요.

그리고 이 한반도는 틀림없이 소련이 침공합니다. 중공이 손을 안 댄다 해도 침공해요. 왜? 여러분이 알다시피 블라디보스톡, 이것은 겨울이면 어는 겁니다. 부동항이 필요해요. 아시아를 제패하기 위해서는…. 한국 땅을 자기 수중에 넣는 날에는 일본은 어떤 면에 있어서 이것은 자동적으로 자기 수중에 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아시아에서…. 왜 소련이 아프카니스탄을 침공한지 알아요? 그건 중공 때문에 한 것임을 알아야 돼요, 중공 때문에. 중공이 뻗쳐 가는 날에는, 앞으로 10년, 15년 후에는 막대한 희생의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걸 방지하기는 힘들다 이거예요. 중공의 국경을 중심삼은 모든 국가들은 반소체제 국가로 되어 있기 때문에 중공이 깃발을 들고 나오면 일시에 연맹체가 된다구요. 해안선을 중심삼아 가지고 지금 이란이나 이라크 문제도 전부 다 그런 내용이 관계되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인도양을 중심삼은 소련 기지 확립으로부터…. (녹음이 잠시 끊김)

소련이 일본을 중심삼은 시베리아 개발을 유치하는 것도 그러한 소련의 아시아 정책에 의한 것임을 알아야 된다구요. 일본이 그렇게 되는 날 한국은 어디로 갈 것이냐? 그렇지 않으면 북한을 중심한 김일성이 어떤 수단을 통하든지 한반도를 침략한다구요. 이런 차제에 고마운 것이 저 북만주와 소련 접경을 중심삼고 한국 교포가 200만 내지 250만이 있다는 것은 기쁜 소식이요, 하나의 희망인 줄 알고 있어요.

이런 관계를 잘 이용해서 소련이면 소련에 붙으면 소련이 탱크 등 무기를 지원해 중국 공산당과 싸우게 하려고 이들을 동원하려고 할 것이요, 중국에 붙으면 중공은 200만의 이질적인 한국 교포를 반드시 내세워서 선발대로 쓸 것입니다. 요러한 환경을 이용해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이런 배후 공작을 위한 인원 파송을 레버런 문은 돈 없으면 거지 생활을 하면서 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어요. 중공과 소련과 위성국가에 다 들어가 있습니다. 안 들어가면 안 되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