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의 반공운동은 나라와 세계를 위한 공적인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1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의 반공운동은 나라와 세계를 위한 공적인 것

자, 레버런 문이 여러분들보다 못해서 이 놀음 하는 줄 알아요? 영계가 없다면 내 이 놀음 안 해요. 하래도 안 한다구요. 영계를 알기 때문에…. 안 하면 큰일난다는 거예요. 야단나지요. 나라가 야단하고 세계가 야단하니 할 수 없이…. 네가 깨지면 깨졌지, 내가 깨지지 않는다구요. 이 하나의 벽 깨뜨리기가 쉬울 것 같아요? 레버런 문이 여기 이 벽 하나를 차 버리겠다고만 해도 사탄세계가 전부 다 야단해 가지고 '잡아죽여라!' 한다구요. 이런 것이 레버런 문 시대에 있어서 미국 이상 또 있을 것 같아요? 「없습니다」 이 통일교회 레버런 문 시대에 있어서 그런 때가 또 있겠느냐 이거예요. 그거 지나간 것 같아요, 또 올 것 같아요?

통일교회가 7년 동안의 책임을 못 해 가지고 공산당이 쥐는 날에는 그 이상의…. 카터하고 싸우는 데는 카터가 공산당을 지지하고 있다는 거예요. 레이건은 보수 기독교 사상의 재건과 전통적 사상의 재건으로 공산당을 타도하자, 이런 입장이라는 거예요. 카터가 공산주의자들을 도운 거예요. 반공을 못 하는 거예요. 공산당을 대처하는 데 있어서 미국 국민이 똘똘 뭉치지 못합니다. 통일교회가 레이건하고는 똘똘 뭉치지요. 미국 국민은 아무것도 모른다구요.

자, 그래서 내가 이번에 얘기한 것이 '이제 레이건 행정부가 생겨났으니 공산당이 전국적으로 대학가에서 데모할 텐데 이 데모가 시작되면 누가 막아? 카프, 너희가 선두에 서라' 이거예요. 미국 국민은 모른다구요. 레이건도 모르고 미국 행정부도 몰라요. 대통령 취임식만 끝나면 공산당은 전국적으로 데모한다구요. 나라에서 판칠 거예요, 전국적으로. 보라구요, 그렇게 된다는 거예요. 레이건 행정부는 생각지도 않는 것을 레버런 문이 지시하고 있다구요. 만반의 준비를 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불쌍해요. 여러분들이 통일교회에 들어왔으니 내모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데모대에 나서서 그들하고 싸워야 되겠다구요. 공산당하고 싸우면 '어어, 레버런 문의 종교 단체가 공산당하고 싸우려고 그래?' 하고 싸워도 본체만체합니다. 공산당이 통일교회 이상 세계를 위하고 하나님을 위하면 왜 싸우겠어요? 인간을 중심삼고 공적인 하늘을 부정하고, 세계 인류를 공산주의의 밥을 만들어서라도 제패하려고 하고, 자기들의 욕망을 위해서…. 그러니까 망해요. 하나님을 위하고 인류를 위하는 공적인 일을 한다면 왜 안 밀어주겠어요? 이게 노동자 농민을 위하는 정권이라고 말한다구요. 이게 상부구조에 대해 하부구조가 투쟁한다고 얘기합니다. 상부구조가 뭐예요? 상부구조가 과거의 하나님인데 투쟁해서 되겠어요? 투쟁하면 사탄이지요. '노동자, 농민을 위한 것이다. 노동자, 농민, 중류 이하를 위한 것이다. 그러니 상류계급은 다 잘라 버리자. 위를 잘라 버리자' 이거예요. 상하가 하나되기 위한 운동을 하지 않고, 상하를 파탄시키기 위한 운동을 하니 이것은 우주를 파괴시키기 위한 거예요. 그러니까 진리의 세계에 위배되는 거예요.

통일교회는 통일교회를 위해 싸우는 것이 아니라구요. 나라와 세계를 위해 싸운다구요. 통일교회의 반공운동은 나라와 세계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공적인 거예요. 그렇게 보는 거예요. 통일교회를 위해 싸우는 게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그러나 이 세상은 나라를 취하려고 하고, 세계를 취하려고 해요. 공적인 게 전부 사적으로 되었어요. 프리 섹스니 디스코니 마약이니 해 가지고 자기 위주한 지옥을 만들었어요. 자기 중심한 지옥 세계를 만들어 놓은 게 아니냐.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선생님이 이것을 몰랐으면, 레버런 문이 이것을 몰랐으면 앞으로 세계는 희망이 없다는 걸 알아야 돼요.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들은 통일교회에 들어와서도 통일교회가 어떤 건지 모른다고 한다구요. 금 쪼가리 가지고도 금을 모른다고 그러고 있더라구요. 여러분들, 통일교회의 선생님의 가치를 알고 통일교회 가치를 알아요? 말 들어 보니까 귀하다는 걸 알지요. 여러분들과 선생님의 입장이 손해만 봤다 이거예요. 그걸 생각해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공적인 관에서 보게 될 때에, 미국의 입장이라든가 공산주의의 입장이라든가 오늘날 사상세계의 입장이라든가 물적, 사상적 입장을 보게 될 때에, 우리는 이것을 확실히 비판하고 정도를 가려 가지 않고는 망한다구요. 언제인지도 모르게 사탄의 그물에 씌워져 버리면 망해 버리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