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 세계와 싸워 승리하는 통일교회가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1권 PDF전문보기

사탄 세계와 싸워 승리하는 통일교회가 돼야

자, 미국 식구들은 미식축구를 좋아하지요? 좋아해요? 「예」 그러면 그것의 최고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두 패로 싸워서 올라가야 됩니다. 두 패가 싸워 가지고 한 패가 올라가지요. 토너먼트식으로 이렇게 올라가지요? (그림을 그리시면서 말씀하심) 미식축구 좋아하는 사람들도 구경할 때 어느 것을 구경하고 싶겠어요? 세계대회를 구경하고 싶겠어요, 방안에서 애기들 데리고 볼 가지고 노는 걸 구경하고 싶겠어요? 「세계대회요」

여기가 축구 올림픽 대회예요. 하늘땅을 종합한 축구 올림픽 대회와 유치원 체육대회가 있다면 하나님이 어느 대회에 나와 앉겠어요? 유치원에서 하는 체육대회에는 하나님 대신 유치원 원장에게 '야, 너 가라!' 이런다구요. 그래서 하늘나라의 축구와 마찬가지로 법에 위배되는 것은 지는 것이요, 법을 통해서 이기는 것이 올라오는 것입니다. 이긴 사람이 '야, 너 못 올라간다' 하고 부정해요. 구경하는 사람들이 전부 다 올라가 킥! 차 버려도 최후에는 '아이구 내가 잘못했다!' 한다구요. 자기가 잘못했지요. 최후에 잘못하면 죽어야지요. 자, 요 공식이 여기에도 적용 된다는 거예요. 그거 틀렸지요? 「……」 아니예요, 맞아요? 노(No)? 「예스(Yes)」 자 그다음에 또 올라가요. 올라간다구요. '노'예요? '예스'예요. '노'예요?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오─예! 「오─예!」 오─갓(God)! 오─인천! (웃음)

영어로 말하면 오─갓(Oh God!;야단났다) 할 때는 제일 나쁜 말이 된다구요. 의미가 나쁜 말이예요. 나쁜 말이 왜 됐느냐, 좋은 말인데 말이예요. 하나님을 바랐는데 사탄을 잡았다 그 말이라구요. 하나님을 찾던 사람이 번번이 사탄한테 끌려간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눈물은 슬퍼도 나는 것이요, 기뻐도 나는 거예요. 그러나 본질이 다르다 이거예요, 본질이. 눈물 보고 천국이라고도 못 하고 지옥이라고도 못 해요. 자, 그래서 '오 갓'은 모든 것 중에서 하나의 감탄을 의미하므로 나는 이것을 좋아해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해요? 「예」

자, 그래 하나님이 축구를 좋아한다면, 하나님이 어느때에 나타나시겠어요? 「세계대회입니다」 이 세계대회예요. 그럼 대회 중에서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대회가 뭐예요? 하나님이 지금까지 좋아한 것이 뭐냐 하면 종교대회예요, 종교대회. 지방에서는 뭐 종이 짜박지 놓고 섬기고 뭐 어떻고 어떻고 이러다가 요 조그마한 것이 커 가는 거예요. 이래서 내가 옳거니 네가 옳거니 하고 종교 싸움이 얼마나 많아요?

지방 종교는 말이예요, 여기 있는 것이 아니라 한 나라에 있지요. 여기 미국은 종합적이니까 이렇게 별의별 사람이 다 모였지만 말이예요. 지방 종교는 단일민족으로 되어 있지 잡종민족으로 안 돼 있어요. 오색 인종으로 돼 있지 않다구요. 조금 나은 종교가 나오면 또 싸우고, 또 싸우고, 또 싸우고, 이렇게 돼 있다구요. 지금 통일교회하고 누구하고 싸워요? 유대교! 유대인들이 레버런 문과 싸워요. 기독교인들도, 공산주의자들도, 독재자들도 레버런 문과 싸운다구요. 그러고 있다구요. 그거 사실이예요? 「예」

싸우는데 레버런 문이 챔피언 노릇을 잘해요, 못해요? 「잘합니다」 나는 챔피언이니 내가 싸워야 돼요. 여러분들은 응원이나 잘하라는 거예요, 응원. 「예」 '환드레이징을 시키고 뭐 그런 건 나 싫어. 홈 처치 싫어. 레버런 문 말씀은 좋은데 고생시키려고 하는 것은 싫어, 싫어!' 하며 전부 다 불평 아니예요? (웃음) 선생님은 뭐 놀고 먹는 줄 알아요? 내가 그런 훈련이 돼 있기 때문에 이 나라에 와서 혼자 주먹 가지고 이 나라와 싸울 수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지금 미국하고도 싸우고, 공산당하고 싸우고, 기성교회하고 싸우고 있는데 지고 있어요, 이기고 있어요? 스코어가 어떻게 돼, 스코어가? 「이기고 있습니다」 이건 종교 올림픽 대회니까 전세계 젊은놈들이 전부 다 몰려와요. 이들은 '무니! 무니! 나는 무니가 싫어!' 하며 야단이고, 영계에서는 '나는 무니가 좋아! 무니! 무니!' 하는데 이 두세계가 싸움하는 거예요. (웃음) 그거 사실이라구요. 사탄세계는 '아, 우리 집안도 무니 때문에 망한다. 아이고! 아이고!' 하고 영계에서는 '잘한다! 잘한다!' 그런다구요.

지금 스코어(score)가 어때요? 우리가 우세해요. 세상이 우세해요? 「우리가 우세합니다」 공산당들이 날 제일 무서워한다구요. 미국의 국무성도 날 무서워하고, 기독교, 유대교도 '레버런 문! 레버런 문! 레버런 문! 에이! 에이!' 해요. 그래서 이제는 레버런 문이 여러분들을 전부 다 길러 가지고 내가 코치가 되어 여러분들을 사탄세계와 싸우게 해 사탄세계를 빵빵 때려눕히고 있으니 '저놈의 코치 죽으면 좋겠다' 이런다구요. 여러분들이 나가서 지는 거예요, 이기는 거예요? 「이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