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뻗어 나가는 데 제일 빠른 길은 국제결혼 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3권 PDF전문보기

세계로 뻗어 나가는 데 제일 빠른 길은 국제결혼 하는것

그렇기 때문에 이제 우리는 국제적 시대로 들어간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국제시대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앞으로 대한민국을 중심삼고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는 길을 가려 가는 데 있어서 제일 가까운 길이 뭐냐? 국제결혼입니다. 이제 그럴 때가 되어 들어온다 이겁니다.

그래서 이번에 미국에서도 842쌍을 약혼해 주는데 구라파, 남미에서 다 왔어요. 다 앉혀 놓고는 나라도 물어 보지 않는 거예요. 전부 다 그냥 맺어 줬어요. 브라질 같은 데서 온 사람들은 전부 다 영어도 모르고 그랬어요. 그러니까 상대들이 전부 다 말이 안 통합니다 말이 안 통하는 사람하고 결혼한 것이 3 분의 2 예요, 3 분의 2.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3분의 2가 말이 통하지 않는다구요. 그렇지만 그것을 영광으로 알고 있다구요. 그것을 영광으로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자기 상대하고 얘기하는데 통역을 중간에 놓고 얘기하는 거예요. 그거 멋지지요? 통역을 놓고 얘기한다, 그게 얼마나 멋지냐 이거예요. 벌써 사상이 다르다구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예요. 여러분도 앞으로 그런 사고방식을 가져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 통일교회가 하나의 세계를 만들려면 4대 문화권을 소화해야 됩니다, 첫번은 뭐냐 하면 일본 사람. 그다음에는 미국 사람, 그다음에는 한국 사람, 그다음에는 소련 등의 공산세계의 사람이라구요. 이것을 소화하지 못하고는 세계를 하나 만들 수 없습니다. 우리가 승공활동을 하고 있지마는, 승공활동을 하는 것은 공산당을 없애 버리기 위한 것이 아니라 공산주의를 없애 버리기 위한 것입니다. 공산당원들은 남겨 놓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소련이면 소련을 소화할 수 있는 이러한 통일사상의 추종자들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결혼이라는 것을 놓고도 벌써 차원 높은 관점에서 바라봐야 된다구요. 앞으로는 국제시대에 들어가기 때문에…. 어저께도 일화 사장에게 얘기했지만, 이 국제결혼 한 사람들, 그 동안 일본 사람들하고 결혼하고 서양 사람들하고 결혼해 가지고 어렵게 살더라도 지금까지는 그냥 내버려 뒀지만, 앞으로는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