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型)이 맞는 짝끼리 만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3권 PDF전문보기

형(型)이 맞는 짝끼리 만나야

이제 한번 묶어 주면…. 협회장?「예」한번 묶어 준 사람 안 하게 되면 거기서 돌려 보내는 거야. 알겠어?「예」시간 보라구. 시간이 이제 열두 시 다 됐는데 뭐 언제….

요전에 내가 미국에서 842쌍을 하는데 말이예요, 일곱 시간 이내에 다해 버렸다구요. 알겠어요? 한국 사람은 내 말 더 잘 들어야지요?「예」그럼 다섯 시간 이내에 다 해 버리는 거예요. 빠를수록 좋아요, 빠를수록. 그렇다고 선생님이 장난하지 않아요. 선생님 눈은 여러분들 눈과 다르다구요. 이 많은 사람 가운데 어쩌면 그렇게 잘 골라 내는지 모른다구요.

하나 예를 들어 말할까요? 요 사람을 싹 생각하고 있으면 저기서 요만한 대가리가 싹 와 가지고 쓱 나타난다구요. 그래서 맞춘 이것은 천생배필이라구요. 하늘이 그를 사랑하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 사람은 선조의 공이 있는 사람이예요. 여자는 누군지 모르지만 쓱 보면 저기서 새까만 파리똥 같은 게 나타나 가지고 눈앞에서 얼굴이 척 보이거든요. 찾아보면 그 여자가 있다 이거예요. 그러면 그들은 천생배필이예요.

그런데 그 여자 눈에는 남자가 꼴뚜기새끼 같거든요. 이걸 거역하게 되면 천년 복이 날아간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런수가 많다는 거예요. '이놈의 간나야! 무조건 하면 복받을 텐데, 이놈의 간나, 살아 보지도 않고 네가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이 쌍간나야!' 이렇게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큰일하는 거예요. 대한민국의 운이 어떨 것이고, 미국의 운세가 어떻고, 세계가 어떻게 될 것이고, 세계 운세를 측정하는 그런 무엇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 운명을 판단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척 보면 좋고 나쁘고를 아는 거예요. 어디서 내려갈 운세인지 알고 이걸 전부 다 콘트롤하는 거예요.

사람도 그렇잖아요. 눈을 볼 때 옆으로 보는 사람이 있고, 올려다보는 사람이 있고, 돌면서 보는 사람이 있고, 내려다보는 사람이 있고, 별사람이 다 있다구요. 웃는 것도 이렇게 웃는 사람, 저렇게 웃는 사람, 천태만상이예요. 아까 동물 얘기도 했지만 말이예요, 원숭이띠하고 개띠하고 결혼하면 되나요? 안 되는 거라구요. 다 형이 있다구요.

포플러나무하고 소나무하고 접붙이면 돼요? 그러면 둘 다 죽는 거예요. 둘 다 죽어요. 여러분들은 모르지만 다 그렇게 돼 있다구요.

그게 옛날 중국에서 영계를 통해 가지고 지은 법이라구요, 전부 다. 수탉은 요만한 조랑닭이고 암탉은 이 집 같더라도 그 암탉은 요 수탉하고 결혼해야 된다구요. (웃음)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왜 웃어요? 그거 이치가 그렇지 않아요? 이게 그렇다고 해서 '아이고, 나 말새끼하고 할래' 해보라구요. 옥살박살, 옥살박살이라는 거예요. 그건 애기도 못 낳는 거예요. 애기도 못 낳는 거예요. 애기를 낳으면 죽어 버려요. 그건 반드시 병자 아니면 팔삭동이를 낳고 말이예요. 이 통일교회 애들이 신기한 게 그거라구요. 나면 잘 자라거든요. 다 그런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자, 결론짓자구요. 사람이 태어난 것은 사랑을 중심삼고 태어났고, 사랑을 중심삼고 살다가 사랑을 중심삼고 가는 거예요. 영원한 사랑의 세계에 들어가는 데는 혼자 못 간다 이거예요. 반드시 가정을 중심삼고 들어가야 됩니다. 그러려면 그것이 전부 다 어울리고 맞아야 돼요. 알겠어요?「예」그러한 관점에서 이 결혼이 지극히 중요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