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세계를 이루기 위한 일을 할 사람은 통일교인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4권 PDF전문보기

이상세계를 이루기 위한 일을 할 사람은 통일교인밖에 없어

윤박사, 과학자들이 그런 말을 못 할 것 같으니 윤박사가 그거 한번 해보지. 기분이 어떤가?「가능한 얘기지만 지금 경제적인 문제가 상당히…」 경제적인 문제는, 돈은 앞으로 얼마든지 끌어올 수 있다구. 그것을 관리하는 사람이 문제예요. 국경을 초월한 사람, 사상적인 기반이 있는 사람이어야 됩니다. 이건 통일교회 교인밖에 없다구요. 자체에서 하겠다고 하면 각국에서 서로 싫어하게 되어 있다구요. 아시아에서는 일본이 싫어하고, 한국은 다 좋아하고 있다구요. 그런 입장입니다.

한국을 통해야 사방으로 통하거든요. 준비만 하면 됩니다, 여기서 출발해 가지고…. 황인종을 결속시켜야 됩니다. 황인종을 결속시켜 가지고 백인과 흑인세계를 융합시켜야 되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세계는 하나되는 겁니다. 백인과 흑인을 어떻게 접촉시킬 수 있느냐? 세계대회 같은데, 학자대회 같은 데 가 보면 싸움이라구요. 백인들이 불쌍하다구요. 혹인들의 공세에 백인들이…. 그것을 아시아인이 연결시키는 겁니다. 아시아인도 그 기반을 닦을 수 있는 기반이 없다는 겁니다. 그러나 문선생의 기반으로 끌어당기면 이런 것이 다 따라온다는 거예요. 이것이 공상이, 망상이 아니고 실현단계에 놓여 있다는 겁니다.

또, 독일은 왜 끌어들이느냐 이거예요. 독일은 지금 그렇다구요. 소련과 대치하기 위해서는…. 서구노선에 대해서 문제가 벌어지는 날에는 완전히 독일은 없어지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시아 지역을 공격할 수 있는 기준이 있느냐 하는 것을 생각하게 될 때, 정치적인 면에서 전략적인 면에서 중공을 중심삼은 소련과 대치의 인연을 강화시키는 길밖에는 서독이 피할 길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하든지 아시아로 끌어갈 수 있게끔 환영해 가지고 이동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위치적 조건이…. 중공과 소련이 대치하고 있지요. 어차피 중공은 체질적으로…. 역사적으로 만리장성을 두고 원수였다구요. 그러니까 백인과 아시아인을 연결시켜야 된다 이거예요.

이것을 연결시키기 위해서는 기술을 연결시켜야 됩니다. 내가 북만주와 남만주에 대한 것을 한 5백만 불, 다 계산 뽑아 봤다구요, 중공 대사관에 타진해 봐 가지고. 이런 규모의 공장을 지어 준다면 어떻겠느냐? 대환영이라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우리 통일산업 기계만 보내서…. 중요한 것은 그냥 그대로 보내 가지고 3년 이내에 째가닥 째가닥 해 버리는 거예요. 그것을 어떻게 대하느냐? 만주에 있는 모든 교포들은 독립되어 있기 때문에 수준이 높다구요. 이들의 아들을 교육시키는 수준도 조사해 봤는데 상당히 수준이 높다는 거예요. 중공 사람과 비교도 안 됩니다. 거기는 지금 전부 다 라디오를 듣는데 김일성의 북한방송은 듣지 않고 남한 것만 듣는다구요. 이게 연결된다면 즉각적으로 내가 공장을 세워 줄 겁니다. 그러한 길이 있습니다. 이제부터 여기 기계분야의 5대 공장을 사는 것과 동시에 정책적인 분야에 있어서의 배후 공작을 독일을 통해서 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