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가 필요 없는 하늘의 사람이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5권 PDF전문보기

복귀가 필요 없는 하늘의 사람이 되어야

70년대 이후에 여러분은 지금까지도 원리를 모르고 있다구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10년 동안 외국 가 가지고 외국 식구들 앞에 본격적으로 그 일을 하고 있다구요. 누구와 했느냐? 물질적 기원을 어디서부터 세워야 되느냐 하면 일본, 해와로부터 세워야 됩니다. 그 해와의 전통을 받아 가지고 서구세계에, 천사장 세계에 세워야 된다구요. 그러려면 한국에 있는 사람들은 그 이상의 자리에 있어야 됩니다. 그런데 이놈의 자식들 뭐 취직해서 먹고 살겠다구? 그렇게 하면 다 망하게 돼 있어요. 다 망하는 거예요. 쫄딱 망한다구요. 전부 다 무저갱에 까꾸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경제적 문제를 중심삼고는 일본의 전통을 이어받고, 미국 등 외국의 전통을 이어받아야 된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타락할 때 아담이 천사장과 해와의 전통을 이어받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잃어버렸으니, 까꾸로 일본과 미국에서 해와와 천사장의 전통을 이어받아야 되는데, 여러분의 심정적 기준은 그 이상의 자리에 서야 된다구요. 아담의 자리에 서야 된다구요. 그러니 불평이 있을 수 없다 이거예요. 일본 사람들이 불평해도, 혹은 미국 사람들이 불평해도, 여러분 통일교회 간부들은 불평할 수 없어요. 한국이 아담 국가라는 기준에 서 있는 입장에서는 절대 불평할 수 없다 그 말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은 지금 불평하는 마음 없어요? 「예, 없습니다」 뭐 요전에 공석에서 내가 전부 다 총사표를 제출하라 했더니 사표 안 내겠다는 녀석들이 있었다면서? 선생님이 괜히 이런 일을 하는 줄 알아요? 요몇년 기간을 통해서 탈락하여 전부 다 사망권에 들어가겠기에 살려 주려고 하는데, 이놈의 자식들, 그러고 있다구. 그러면 여러분들은 아무 자격이 없다 이거예요.

선생님 하나는 대한민국을 대표했다는 거예요. 선생님 하나는, 아담 하나는 말이예요. 세계적인 개인 남성을 대표하고, 세계적인 가정을 대표하고, 세계적인 종족, 민족, 전체를 대표했다구요. 남자에 있어서는 남자를 대표하고, 가정에 있어서는 가정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가정의 주인 남자를 대표하고 종족에서는 족장의 대표고 민족에서는 왕의 대표라구요. 그러한 책임을 지금까지 해 나오고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개인으로부터 쭈욱 다리를 놓는다 이거예요. 탕감조건을 세워 나오면서 사다리를 놓았다 이겁니다. 여러분들이 이 사다리를 올라가려면 그냥 못 올라간다 이거예요. 그 사다리에 올라가려면 하늘의 사람이 되어야 된다구요, 여러분 자신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하늘의 사람이 되어야 됩니다. 하나님이 물질로 재창조한 하늘의 사람, 복귀가 필요치 않은 하늘의 사람이 되어야 된다 이겁니다. 원리결과주관권내를 마음대로 오르내릴 수 있는 여러분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려면 완전히 부모님과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밤이나 낮이나 24시간 부모님과 하나되어야 됩니다. 여기에는 이의가 있을 수 없다구요. 부모님과 완전히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부모의 간 길을 따라갈 수 있는 특권을 부여받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렇게 하면 여러분들이 뭐 탕감조건을 세울 게 뭐예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세계적 판도의 기준에서 대표로 다리를 놓아 왔으면 여러분 자신들은…. 세계적 다리가 맨 처음엔 좁지만 점점 넓어진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다리가 가면 갈수록 점점 넓어진다구요. 그런데 여러분의 다리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전부 좁아져요. 좁아져 가지고 전부 다 한 길로 연결되는 것과 같은 입장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통일교회 중심삼아 가지고 선생님과 완전히 하나되면 그렇게 올라간다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이…. 선생님은 세계 무대를 중심삼아 가지고 탕감역사를 해 나온 것입니다. 국가적 기준에서 말이예요. 대한민국 아담 국가, 해와 국가, 천사장 국가…. 이야기할 시간이 없어서 세밀한 이야기는 못 하겠지만, 지금 때는 마지막 때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