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세계에 연결되려면 국가적 소유권을 갖추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5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세계에 연결되려면 국가적 소유권을 갖추어야

이놈의 자식들, 수련받으면서 공상이 많지? 어때, 수련받으면서 공상이 많았지? 「예」 그게 올바른 생각이예요, 그릇된 생각이예요? 한 번 비판해 봐요. 올바른 생각이지요? 「그릇된 생각입니다」 올바른 생각이야, 이놈의 자식들아! 「그릇된 생각입니다」 '뭐 어떻고 어떻고, 어떻게 살꼬?' 하는데 어떻게 살꼬가 문제 아니라구요. 여러분 자신이 지금 죽어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다가는 함정권 내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입니다. 꽁지가 다 나와도 대가리 안 나오면 망하는 거예요. 죽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꽁지는 안에 있더라도 대가리만 나오면 나오는 것입니다. 대가리가 걸려 있다구요. 그걸 확실히 생각해야 됩니다.

여러분들에겐 아무 소유물도 없어요. 여러분들이 하나님 것이예요? 재창조한 조건이 아무것도 없다 이겁니다. 사탄권 내에서는 선생님을 통해 가지고…. 선생님에게 줄을 달아야 됩니다. 선생님이 줄을 전부 다, 목에다 로프를 하나씩 전부 다 걸어 준 거예요. 이 로프를 여러분이 끌고 들어와야지, 내가 안 당겨 준다 이겁니다. 왜? 탕감조건은 누가 세워야 된다구요? 「자기」 자기가 세워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세계적인 탕감조건을 세운 기준 위에 세계로 넘어갈 수 있는 모든 줄들을 달아 줬으니, 그것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사다리는 돼 있으니 여러분이 노력하면 올라가게 돼 있어요.

그러니 완전히 청산짓고 돌아가서 참부모의 한을 풀어 줘야 됩니다. 지금까지 한국에서 선생님 자신이 한 것은 그거예요. 아담이 실수한 것, 예수님이 실패한 것을 전부 다 세계적으로 탕감해 주는 거예요. 기독교가 선생님의 신세를 지면서 선생님 앞에 죄를 범했다구요. 인류가 또다시 죄를 범했습니다. 선생님의 말을 들어야 할 기독교가 전부 다 선생님을 천대하고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민주세계가 전부 사탄편에 돌아갔다 이겁니다.

대한민국에도 이제는 통일교회 핍박 다 지나갔지요? 이제는 선생님이 미국 간 다음에 대한민국 사람들이 고위층이나 어느 층이나 전부 다 선생님 편 돼 가지고 미국 자식들이 나쁘지, 통일교회 문선생은 나쁘지 않다고 해요. 얼마 안 되는 모양이긴 하지만 반대하는 녀석들도 이제는 좋다고 하겠지요. 이제 그런 때가 왔다는 겁니다.

그래서 이와 같은 때를 전부 다 선생님이 탕감해 가지고…. 선생님이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 탕감을 전부 다 원리대로 지금까지 해 나온 거예요. 그 탕감은 무엇을 중심삼고 하느냐? 가정을 중심삼고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가정을 끌고 다니면서 그 놀음 한 거라구요. 이래서 20년 탕감노정이 지나갔으니 그다음엔 뭘하느냐? 세계적 사람, 사탄이 지금까지 사람을 빼앗기에…. 사람이 중요했다구요. 이걸 끊으려고 쳐버렸다 이겁니다. 선생님 말만 믿고 나가게 되면 사탄이 사람을 빼앗을 수 있는 탕개줄이 끊어져 나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지금 하는 것은 경제기반구축입니다. 세계적 국가 소유권을 만들자는 것입니다. 개인 소유권이 아니고, 국가 소유권이예요. 나를 재창조할 수 있는 개인적 소유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재창조할 사람으로서 사탄을 이겨 가지고 사탄세계에 국가 소유권을 갖추면, 즉 외적 기반만 갖추면 본연의 세계에 연결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