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는 승리적 가인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5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는 승리적 가인권

그러면 여러분들은 이것을 탕감할 수 있는 84명 기반을 무엇으로 만드느냐? 홈 처치예요. 이 홈 처치를 만든 것은 여러분들 각자에게 가인 일족을 분배해 주기 위해서입니다. 알겠어요? 홈 처치를 인계받기가 얼마나 힘든가를 여러분이 생각해야 된다구요. 아담이 타락한 이후 성경역사 6천 년 동안 살다 죽은 사람들을 한꺼번에 전부 다 제물로 삼아 불태워 가지고 제물로 드려도 받기가 어려운 것이 홈 처치 기반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들은 홈 처치를 인계받을 자격이 아무것도 없다 이겁니다. 예수님이 요셉가정을 대표해 가지고 사가리아가정을 몽땅 인계받는 인계식을 하는 그 자리가 홈 처치를 인계받는 자리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괜히 홈 처치 하는 게 아니라구요. 예수님이 실패했던 것과 세례 요한 일족이 실패했던 것을 전부 다 부활시켜 가지고 선생님이 승리한 권한 밑에서 가인 일족을 복귀해 주는 것입니다. 가인 일족을 복귀해 주면 여러분을 중심으로 여러분의 일족은 자동적으로 벌어지는 거예요. 결혼도 앞으로 그렇게 해야 된다구요. 결혼하면 다 한패 될 거 아니예요? 그렇지요? 「예」

선생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통일교인들을 세계적으로 결혼시켜 놓잖아요? 그렇지요? 한국인과 결혼시키고, 일본인과 결혼시켜 전부 짬봉시켜 놓은 겁니다. 그래 가지고 남는 것이 무엇이냐? 그러면 미국 사람들도 미국 사람이 안 되고, 일본 사람들도 일본 사람이 안 되고 전부 다 한국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새로운 나라가 형성되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홈 처치를 이어받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입니다. 역사적인 탕감을 치러서, 개인적 가인·가정적 가인·종족적 가인·민족적 가인·국가적 가인·세계적 가인, 영계에 들어간 지옥권까지도 전부 다 통합해 가지고 승리의 인을 찍어서 여러분들에게 인수해 준 거라구요. 몇억천만 년 수고해도 갈 수 없는 그 길을 선생님이 원리를 알았기 때문에, 일생 60평생을 통해 닦은 모든 것을 꿰어 가지고 여러분들 앞에, 하늘의 심정을 중심삼은 승리의 기반으로 여러분들에게 전수해 주는 겁니다.

그 전수해 주는 것은 가인권을 없애 버리는 거라구요. 핍박과 죽음의 교차로가 될 수 있는 가인 기반을 없애 버린 기반 밑에서, 통일교회를 누가 죽일 사람이 없고 반대할 수 없는 새시대에 들어오는 교차시대에 있어서 여러분의 홈 처치라는 것은 승리적 가인권입니다. 알겠어요? 여러분이 받들 수 있는 승리적 가인권을 만들어 준 형태가 뭐라구요? 「홈 처치입니다」 이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므로 여러분들이 홈 처치를 분배받게 되면, 자기 재산이 문제가 아니고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문제가 아니라구요. 거기에는 하늘나라의 제왕권에서부터 모든 특권의 부활권이 전부 다 달려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아야 한다구요. 이런 복을 주겠다는데도 안 하겠어요? 목을 잘라 버리라구…. 이놈의 자식들, 전부 다 내놓으라는 거예요. 이렇게 이번에 자기들도 모르게 엄청난 혜택이 자기 꽁무니에 왔는데도 불구하고, 이걸 부정만 해봐라 이거예요. 옥살박살되는 것입니다. 국물도 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본래는 내가 여러분들한테 생활비도 못 도와주는 거예요. 내가 탕감조건을 세우지 않으면 도와줄 수 없는 겁니다. 지금까지 고생하라고 했지 내가 도와준 적이 없다구요. 지금까지 도와준 건 나라를 위해서 도와줬어요. 기성교회를 도와줬으면 줬고, 대한민국을 도와줬으면 줬지 통일교회는 못 도와주게 돼 있다구요. 거 아벨인데 아벨을 도와주는 것이 복귀역사인가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고생해라, 고생해라!' 했던 것인데, 이놈의 자식들 전부 다 고생 안 하려고 회사로 빠져 나가고 말이야, 전부 다 외도했어, 외도! 선생님이 그래요. 여러분들을 왜 도와주지 않느냐? 도와줘야 원리가 이루어지겠어요, 도와주지 않아야 원리가 이루어지겠어요? 도와줘야 되겠어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