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적인 사랑을 먼저하고 횡적인 사랑을 나중에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8권 PDF전문보기

종적인 사랑을 먼저하고 횡적인 사랑을 나중에 해야

타락이 뭐냐? 하나님의 버티컬 러브를 완성 못 시키고 횡적인 러브를 완성하겠다 하는 것이 타락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먼저 무엇을 해야 한다구요? 「버티컬 러브」 버티컬 러브! 그 사랑을 복귀해야 합니다. 타락이란 버티컬 러브를 잃어버린 것을 의미합니다. 그거 맞다구요. 여러분은 먼저 종적인 사랑을 복귀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버티컬 러브를 가지지 않고는 이 세계에 기반을 준비할 수 없습니다. 그게 본래의 법칙입니다. 그게 원리예요. 알았어요? 그게 맞는 말이예요, 틀린 말이예요? 「맞는 말씀이요」

여기서 피앙세 가진 녀석들 손들어 봐. 그럼 여기 '나, 버티컬 러브를 틀림없이 완성했습니다' 하는 사람 손들어 봐. (웃음) 이런 사람을 결혼시켜 주는 그 책임자도 이단자야! 헤러틱 댓(heretic that;이단자다)! 맞다구요. 나는 그런 입장에 서는 것을 원치 않는다구요. 원치 않아요. 그래서 그런 입장을 따르지 않겠다구요. (웃음) 그럼 여러분은 나를 반대하겠어요? 「노(No;아니요)」 노, 예스? 「노」 그게 정상적이라구요.

자, 그래서 하나님의 집과 내 집이라는 것이 얼마나 귀한가 하는 걸 알아야 되겠다 이거예요. 여러분이 지금까지 생각한 것이 틀렸어요! 오늘 선생님 말 들어 보니까, 선생님이 이 말 한마디 하기 위해서 얼마나 말 많이 했느냐구요.

오늘 아침 날이 좋고 봄철이 되니까 싱숭생숭해서 '아이구, 약혼자를 만나고 싶어' 이럴 수 있다구요. 그런 시즌(season;계절)이 왔다구요. 싱숭생숭할 거라구, 이놈의 자식들. (웃음) '피앙세, 피앙세! 아이구 언제 결혼할까? 언제 결혼할까? 아이구, 어머니 같애. 마이 피앙세, 마이 피앙세…' (웃음) 오리엔탈 가이(oriental guy;동양 녀석), 오리엔탈 맨이 아니예요. (웃음) 거 오리엔탈 가이가 아니고 갓스 가이(God's guy)지, 갓스 가이. 헤븐리 가이(heavenly guy;하늘의 녀석)란 걸 알아야 된다구요. (환호. 박수)

이제 결혼문제가 얼마나 심각한지 알겠어요? 하나님이 처음으로 웃을 수 있고, 우주가 처음으로 웃을 수 있고, 모든 것이 처음으로 하모니를 이룰 수 있는 이러한 경지…. 사랑이라는 방망이로 '빠앙' 칠 때 우주가 '빠바바바방' 하는 그 리사운딩 (resounding;울리는) 소리를 느낄 때 얼마나 좋아요! 난 몰라요. (웃음)

자, 그러면 하나님의 집과 내 집이 둘이예요, 하나예요? 「하나요」 이것이 씨예요. 하나님의 씨, 사랑의 씨니까, 이것은 갓스 러브 씨드 (God's love seed;하나님의 사랑의 씨)이고, 이것은 맨스 러브 씨드(man's love seed;인간의 사랑의 씨)예요. 러브 씨드라는 것입니다. 러브 씨드는 패밀리(family;가정)를 의미합니다. 그걸 심으면 거기에서 나라가 나오고 세계가 나옵니다. 거기에서 지상천국이 나오고 천상 천국이 나온다 이거예요. 아멘. 「아멘」 (환호. 박수)

세상에서 좋다 하는 다이아몬드나 뭐 지구성을 가진 것보다도 이 러브 씨드 되는 것이 이상이고, 오늘 화창한 봄날을 맞아 새가 지저귀고 말이예요, 모든 것이 들떠 있더라도 나는 그것들보다 러브 씨드를 더 그리워하는 거예요. 모든 것이 여기에 일치된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자, 타락한 세상의 남녀들이 사랑하는 것보다 이걸 생각만 해도…. 그게 얼마나 더 멋지냐구요. 타락한 세상에서 젊은 남녀들이 서로 좋아하고 사랑하고 그러는 것보다도 러브 씨드를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나는 행복하다는 겁니다. 그래서 그 씨가 싹이 날 때 모든 세포가 싹이 났으면 얼마나 좋겠어요? 그러니 이게 얼마나 심각한 문제예요? 여기서 한번 친다고 생각하면 우주가 다 돌아가요.

그래 가지고 우주 가운데서 남자 여자가 벌거벗고 서로 사랑하고 키스하면 하나님이 좋아하고 박수를 치지만, 오늘날 이 땅의 타락한 인간들은 뭐 네거리에서도 키스하고 야단이예요, 이게. 내가 요전에 마이애미에 갔는데 이놈의 자식들, 히피족들이 이마를 맞대고 30분 이상을 이러고 있더라구요. 이놈의 자식들을 다 차 버리고 싶더라구요. 키스 하는데 30분 이상이예요. (웃음) 이놈의 자식들….

우주가 그걸 볼 때 얼마나 부끄러워하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자, 그 사람하고 선생님하고 얼마나 달라요? 무니는 우리의 길을 자랑으로 생각해야 돼요. 이제 '야! 선생님 알았습니다. 이런 내용을 몰랐었는데 내 이제 알았으니 틀림없이 한번 그러한 가정에서 우주에 영향을 끼치는 주체자가 되겠습니다!' 하고 결의하는 사람 있으면 손들어 봐요.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환호.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