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빼앗기 위한 싸움을 벌여 나온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8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빼앗기 위한 싸움을 벌여 나온 통일교회

여기 미국에는 말이예요. 게이 무브먼트(gay movement;동성애 운동자)가 많잖아요? 호모섹슈얼(Homosexual;동성애자)들이 많잖아요? 그 놈의 자식들은 전부 다 창조원리를 모르기 때문이예요. 그런데 창조원리를 아는 통일교회 교인들은 결혼 안 하면 안 된다고 절대적으로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게이 무브먼트가 완전히 깨졌어요. 여러분들 엄마 아빠가 전부 다 나가 가지고 춤추면서 프리 섹스(free sex;자유 성애)해 가지고 전부 분해되고, 땅땅 다 깨져 가지고 집안이 다 망했지만 말이예요, 여러분들은 암만 춤을 추고 그러더라도 타락론을 알고 있기 때문에 프리 섹스 될 수 있어요?

결혼을 두 번 해요, 절대적으로 한 번 해요? 「한 번 해요」 무니는 그럴거예요. '아이구, 나는 저 피앙세가 내 마음에 들지 않아. 나 그거 환영하지 못해' 이러면서 프리 섹스 원하는 사람 많을 거라구요.

보라구요. 미국이 어떻게 되겠나요? 무니 붐이 일어나 가지고, 이것이 유행이 돼 가지고 세계에 특허가 났다고, 그 세계가 되었다고 생각해 봐요. 그럴 때에 세계가 망하겠어요, 흥하겠어요? 「흥합니다」 하나님이 울겠어요, 웃겠어요? 「웃습니다」 사탄이 울겠어요, 웃겠어요? 「웁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볼 때, '야야, 사탄아! 네가 지금 제일 크고, 또 역사를 움직여 나가지마는 너 오늘날 저 무니 붐 때문에 이제 손들고 굴복 해라!' 할 때 '오! 노 노 노 노 노…' 하다가 '예스' 한다는 거예요. (웃음. 박수)

하나님이 이 세계를 점령하기 위해서 경제권을 가지고, 돈을 가지고 영토 빼앗기 싸움을, 사람 점령하기 위한 싸움을, 사상 점령을 하기 위한 싸움을 지금까지 해 나왔습니다. 2차대전 전까지는 땅 빼앗기 싸움이었어요. 그다음엔 사람 빼앗기 싸움이었어요. 그다음에는 사상이예요. 사상 빼앗기 싸움입니다. 하나님이 있느냐 없느냐? 신이 먼저냐 물질이 먼저냐 하는 사상 빼앗기 싸움을 해 나온 거라구요. 그다음엔 뭐냐? 그다음엔 무슨 싸움이냐? 참사랑 싸움입니다.

우리 통일교회는 뭐냐 하면 참사랑의 싸움을 하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우리는 이제 참사랑의 기관총이 되어 가지고 드르르륵…. 그게 무슨 말이냐? 집집마다 찾아가는 거예요, 욕을 먹으면서. 사탄세계에 맞고도 참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사랑으로 전부 다 굴복시키는 거예요. 몸으로, 돈으로, 수단으로가 아닌 사랑으로, 참사랑으로 굴복시키는 겁니다! (박수)

하나님이 전쟁을 한다고 하면 말이예요, 무슨 전쟁을 할 것이냐? 하나님이 전쟁한다면 무슨 전쟁을 할 것이냐 이거예요. 사탄하고 링에서 싸우게 될 때, 무슨 전쟁을 하겠느냐 이거예요. 「사랑전쟁이요」 맞다구요.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싸웁니다. 사탄이 참사랑의 펀치를 탁 한 대만 맞으면 옥살박살납니다.

만약에 참사랑에 조금이라도 거짓사랑이 붙으면 안 된다 이거예요. 그러면 사탄은 또 살아나요, 또 살아납니다. 그렇지만 참사랑은 빵 하면 그만입니다.

자, 그러면 몇천 년 전쟁이냐 이거예요. 며칠, 몇 시간 전쟁이냐 그거예요. 얼마나 전쟁이 기냐? 기간이 있다 이거예요. 7년에 안 되면 20년에 될 것이고, 20년에 안 되면 40년에 될 것입니다. 선생님도 그 길을 가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3차 7년노정이 끝났지요? 그것이 승리로 끝났어요, 실패로 끝났어요? 「승리로요」 그래서 제 2회 3차 7년노정이 발표되었다구요. 그 제 2회 3차 7년노정은 선생님이 가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가는 거예요? 「저희들이 갑니다」 여러분들은 몇 해가 걸려야 돼요? 「7년이요」 그 노정에서 여러분들이 이긴다면 그다음에는 누구예요? 그후에도 3대가 또 가야 돼요, 3대가. 거기에서 사위기대가 생기는 것입니다, 사위기대가.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할아버지, 아버지, 여러분들이 하나되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게 철칙입니다.

자, 하나님이 1대라구요. 아담 해와가 2대라구요. 그리고 자녀가 3대입니다. 이 3대가 하나 안 된 게 타락이예요. 이게 무엇으로 묶어져야 되느냐 하면 말이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참사랑으로 묶어져야 된다구요. 무엇이라구? 「참사랑이요」 그렇기 때문에 할아버지는 자기보다도 아버지를 중요시해야 되고, 아버지는 자기보다도 아들을 중요시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영향을 주는 거예요. 영향을 줘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