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에게는 나라도 백성도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에게는 나라도 백성도 없어

여러분들 생각해 보라구요. 한국 사람이 미국 천지에 와 가지고 이런 놀음을 하고, 미국 정부와도 싸우고, 공산당과도 싸우는데 이럴 수 있는 배짱이 어디 있겠느냐 이거예요. 자, 지금도 미국에서 내가…. 이제는 법정투쟁이 끝나면…. 내가 여기 와서 다 가르쳐 줬어요. 다 보여 주었고, 다 가르쳐 줬다구요. 이제는 또 가는 거예요. 또 가는 거라구요.

여러분들 선생님을 따라올래요? 「예」 따라오는 날에는 그저 못 살게 할 것입니다. 그래도 따라올래요? 「예」 왜? 왜 그래요? 마음이 알아요. 참사랑이 있고, 참사상이 있고, 참길이 있기 때문에 그럽니다.

자, 시간이 많이 지났다구요. 그러면 이제 '하나님의 승리' 할 때 '하나님의 승리'가 뭐예요? 하나님의 나라가 있어요? 하나님의 백성이 있어요? 「예」 진짜 하나님의 백성이 있어요? 「예」 하나님의 백성이 되려는 사람은 있지마는 된 사람은 없다 이거예요. 나라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 주권도 없다 이거예요, 그다음에 뭐냐 하면, 국민이 없다 이거예요, 국민이. 그다음에 하나님의 땅이 있어요? 「아니요」 그걸 알아야 돼요. 하나님의 땅은 지구성이예요, 지구성.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 땅이 하나님의 땅이 돼야 돼요. 서포우즈 투 비(supposed to be)예요, 머스트 비(must be)예요? 어떤 거예요? 「머스트 비」 우리의 상황이 머스트 비예요, 서포우즈 투 비예요? 서포우즈 투 비? 「예」 머스트 비까지 가려면 어떻게 해야 돼요? 그 머스트 비가 그냥 돼요? 「아니요」 누가 머스트 비를 만들어야 돼요? 「저희가 만들 겁니다」 여러분들이? 「예」 그것이 쉬운 길이예요, 어려운 길이예요? 「어려운 길입니다」 얼마만큼 어려운 길이예요? 「베리(Very;매우)」 베리, 베리.

국민은 누구예요? 여러분들은 미국 국민이 되고 싶어요, 불란서 국민이 되고 싶어요, 하늘나라의 국민이 되고 싶어요? 「하늘나라 국민이요」 그러려면 인류가 하나님의 백성이 되었어요? 「아니요」 지금 뭐예요? 지금 주권자가 얼마나 많아요? 자, 하나님의 주권이 있어요? 여러분들이 그걸 알아야 됩니다. 미국도 주권이 있고, 독일도 주권이 있고, 한국도 주권이 있고, 다 있지마는 하나님의 주권은 없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이 우주를 만들 때에 주인은 누가 되어야 되겠어요? 하나님이 주인인데, 주인될 수 있는 최고의 주권자의 왕이 되어야 할 터인데 말이예요, 지금까지 하나님이 그런 자리에 서 있어요? 이것이 뭐냐 하면 하나님의 주권이 돼야 돼요. 하나님의 주권이 되어야 합니다.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자, 지금 지구성은 반대로 되었어요. 사탄의 권이예요, 사탄의 주권. 전부 다 사탄이 갈라 놓은 거예요. 전부 다 갈라 놓았어요, 전부 다 갈라 놓았다는 거예요. 그러므로 사탄은 합하지 못하게 합니다. 흑인 백인으로 갈라 놓은 것은 세계적 사탄이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공산세계하고 민주세계로 갈라 놓은 게 사탄이예요.

이걸 누가 전부 다 통일해요? 누가 하나 만들어요, 누가? 누가 하나 만드느냐구요? 자, 여기 백인인 빌리 그래함이 흑인하고 하나된다고 하면 하나되겠어요? 「아니요」 그러면 흑인이 '예스' 하겠어요? '이놈의 빌리 그래함, 너는 백인이다. 너는 백인의 대표다' 이런다구요. 또, 흑인이 '야, 하나되자. 결합하자. 통일하자' 할 때, 그것 백인들이 듣겠어요? 「아니요」

그러니까 여기에 접착제가 필요해요, 접착제. 황인종이 와 가지고 '이 녀석아! 하나돼!' (웃음) 그러려면 힘이 약해 가지고는 안 돼요. 힘이 세어야 되겠다구요. 힘이 세어야 되겠다 이겁니다. 그게 약해서 되겠어요? 「아니요」

흑인은 전부 다 6억 5천만 정도이고, 백인이 8억 5천만 정도이고, 황인종이 32억 정도입니다. 무엇이 제일 강해요? (웃음) 그래서 내가 지금 아시아 통합운동을 제시하는 거예요. 백인을 때려먹고 흑인을 잡아먹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살려 주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니까 백인도 레버런 문을 후원하고, 흑인도 레버런 문을 후원해야 된다 이거예요. 자, 그럼 이 수가 점점 적어지나요, 많아지나요? 「많아집니다」 플러스되나요, 마이너스되나요? 「플러스 됩니다」

그리고 전세계의 황인종들은 '레버런 문은 황인종의 중심, 황인종의 지도자이다' 이러고 있다구요. (웃음) 이게 사실이예요. (웃음) 또, 일본 사람들은 '문선생은 한국의 문선생이 아니라 아시아의 문선생이다' 이러고 있다구요. (박수) 앞으로는 '동양의 레버런 문이 아니라 세계의 레버런 문이다' 그럴 거라구요. (박수) 그다음에 뭐냐 하면 '하나님의 사람 레버런 문' 이럴 거라구. (박수) 지금은 벨베디아의 한 사람으로 보지만 역사적인 문제예요, 역사적인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