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하늘나라를 이루기 위한 하늘나라의 독립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8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하늘나라를 이루기 위한 하늘나라의 독립군

그러면 우리 통일교회에는 사탄세계의 사상을 능가한 사상이 있느냐? 「예」 최고예요? 「예」 틀림없이 하나님의 생각과 일치하는 사상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문제없어요. 이 사상을 갖고 살 때는 하나님이 뒤에 영원히 계십니다. 영원히 사는 하나님이나 일년을 사는 나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사상을 갖고 있어요? 「예」 이 사상을 실천해야 되겠고, 그렇게 노력해야 됩니다. 노력해야 돼요. 우리는 이런 사상을 가졌기 때문에 역사상의 누구보다도 노력하는 사람이 되어야 돼요. 누구보다도 노력하는 사람이 되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 역사상에 나를 평할 사람은 없는 거예요. 선조들도 다 머리 숙이는 거예요. 이 시대의 사람들도 머리를 숙이고, 앞으로 미래의 사람들도 머리를 숙일 것이다 이거예요. 그런 걸 확실히 알아야 돼요. 그건 노력만 해서는 안 됩니다. 노력한다고 무조건 되는 것이 아니예요. 사랑을 가지고 나가야 합니다. 그러나 사랑만 가지고는 안 된다는 거예요. 관리를 잘해야 돼요.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위해 '따먹지 말라' 한 것은 관리예요. 사랑은 질서를 떠나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런 입장에서 보게 될 때에, 하나님이 그런 내용을 가지고 승자의 자리에 선 적이 있었느냐 이겁니다. 그런데 아까 말한 주권이나 국민이나 영토를 다 잃어버렸습니다. 사상적으로도 전부 다 이게 반대예요, 반대.

그러므로 '우리들은 하늘나라의 독립군이다' 하는 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얼마나 심각해요? 얼마나 심각해요? 역사적인 모든 성인 현철, 역사적인 모든 위인들, 그리고 또 역사적으로 죽어간 모든 사람들은 이것을 소원으로 바랐지마는 이것을 모르고 다 죽어갔다 이거예요. 그들의 모든 희망과 하나님의 모든 희망을 걸고 내가 일선으로 전진하는 통일교회 패들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자, 레버런 문은 어디 가든지 하늘나라의 KGB와 같이, CIA와 같이 생각한다 이거예요. 그러기에 가는 곳곳마다 조사하고, 가는 곳곳마다 원수가 따라다닙니다. 그러나 조건에 걸리지 않는다 이거예요. 그런 생활을 하는 거예요. '내가 살아 있는 동안 가정을 넘고, 종족을 넘고, 민족을 넘고, 세계를 넘고, 이 지구성을 넘어 당신 앞으로 갈 것이로다' 하고 맹세하고 출발한 길이 선생님의 길입니다.

그래서 미국에 있어서 이 통일교회를 인정하게 하고, 통일교회를 토착화하게 하는 거예요. (박수) 이제부터 깃대를 올리기 시작해 가지고, 통일교회의 깃발이 휘날리게 해야 되겠어요. (박수) 미국기보다도 세계 어떤 나라기보다도 하나님의 영광을….

자, 하늘나라의 독립군이니 말이예요, 하늘나라의 독립군이니 내 가정에 정착할 수 없어요. 내 종족이나 내 나라에 정착할 수 없다 이거예요. 우리는 오대양 육대주를 무대로 하고 활동해야 됩니다. 그러니까 공장도 만들어야지요. 세계에서 제일 큰 기계공장을 가지고 과학 분야의 첨단을 달려야 되겠습니다. 그다음에는 대양(大洋)을 장악해야 되겠습니다. 그러니 조선사업을 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자, 바다는 육지의 3분의 2라구요, 3분의 2.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앞으로 이 대양 가운데 있는 모든 자원을 전부 다 우리가 장악해야 되겠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하나님의 백성을 위해서, 하나님의 땅을 위해서. 얼마나 멋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