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까지 총동원하여 3배가 운동을 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8권 PDF전문보기

7월 14일까지 총동원하여 3배가 운동을 하자

그래서 이번 기간에 뭘해야 되느냐? 우리는 우리 기반을 확보해야 되겠습니다. 여러분들 전도하라고 했는데 전도했어요? 「안 했습니다」 선생님이 하라는 것을 했어요? 하나님이 하라는 것을 했어요? 홈처치(home church;가정교회) 하라는 것 했어요? 「아니요」 하라는 것 안 하면 누가 탕감받는 거예요? 하나님이 받을 수 있나요? 누가 책임져야 돼요? 선생님이 책임져야 돼요. 여러분들이 못 하면 전부 다 선생님이 책임져야 된다는 겁니다. 하나님은 여러분들 전부 고생하는 것보다도 선생님이 혼자 당하고 탕감하는 게 빠르다고 본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벨은 제물의 자리에 간다는 것을 여러분 배웠지요? 제물은 불평하고 가는 것이 아니예요. 그래서 선생님은 뭐 불평 안 한다구요. 남들은 울고 불고 하지만 난 눈물 안 흘린다구요. 이럴 땐 눈물 안 흘린다구요. 이런 입장에서 하나님을 위로해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야 되느냐? 선생님 대신 탕감 못한 것을 알고 민족을 대신해서 탕감해야 돼요. 그 길을 갈 거예요? 「예」 이 시간 이후 우리는 전체 동원이다 이거예요. 전체 동원이다 이겁니다. 미국 내에 있는 사람들은 전체 동원이라구요.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선생님이 하라고 한 것을 하지 못한 것을 할 수 있는 기간이 이 기간이예요, 7월 14일까지. 우리는 인원이 필요하다구요. 우리 통일교회 인원이 필요하다구요. 이 기간에 3배가 운동을 하자!

자, 이것 또 지시하는 거예요. 이거 설정하자, 6월 이후로. 4월, 5월, 6월, 석 달에 걸려 매달 한 사람씩 전도하라는 것 못 했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난 신문사 다니니까, 난 뭐…. 그건 다 변명이예요. 신문사 다니면서 편지를 하고 기사 쓰면서 기사실에서 연락을 하고, 전화를 하고 하는 거예요. 전체가 동원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