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사랑을 위해 전진하는 사람은 어디서든 환영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0권 PDF전문보기

더 큰 사랑을 위해 전진하는 사람은 어디서든 환영해

우리 통일교회식은 희생하는 거예요. 희생해야 돼요. 그러면 희생 안 하겠다는 사람은 못 가는 거예요. 일본 식구들은 '뭐야? 선생님이 한국 사람이니까 이렇게 괴롭히지' 그럴 것입니다. 괴롭히면 괴롭힐수록 한 번이라도 더 하려고 해야 한다구요. 그것이 세계의 제일이라는 겁니다. 세계에서 제일 큰 서클을 먼저 만드는 겁니다. 세계에서 제일 큰 서클을 준비하기 위해서 그러자는 겁니다. 그걸 고맙게 생각하나요, 후회하나요?「고맙게 생각합니다」 저 구라파 책임자들, 머리가 큰 멍한 녀석들, 어떻게 생각해? '난 독일에서 떠나기 싫다, 순회사 싫다. 어디 가는 것 싫다' 이러지요? 이 쌍것들, 다 마찬가지라는 겁니다.

그걸 가만히 생각하면 세계가 하나 될 것 같아요, 안 될 것 같아요? 뜻이 이루어지겠나요, 안 이루어지겠나요? 원리가 있기 때문에 틀림없이 자동적으로 하나됩니다. 세계는 하나되는 겁니다.

그러면 이다음에 여러분들은 어디에 가서 살고 싶어요? 뜻이 다 이루어지면 어디에 가서 살고 싶어요? 그거 물어 볼 게 있나요? 부모님 계신 데…. 사랑의 원천지, 사랑을 출생시킨 본원지에 가까이 가서 살고 싶은 것이 본성의 마음이었더라, 아멘. 그렇게 된다구요. 그거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그러고 싶은 사람 손들어 보자구요. 내리자구. 앞으로는 세계주의 시대….

그러면 한국 사람들은 큰일났구만. 한국 사람들이 통일교회 반대하고…. 그때는 말이예요, 한국 민족은 4천만인데 통일교회 교인이 8천만이 될 때는 어떻게 될 것이냐? 집을 팔아 가지고 전부 다 한국에 와서 집을 사면 어떻게 되겠느냐?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8천만 명이 된다면, 2배가 되어 전부 다 와서 살게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싸움할 거예요. 싸움하자고 할 겁니다.

그렇게 되면 코리아 사람이 만주로, 대륙으로, 시베리아로, 구라파로 자꾸 떠나가는 겁니다. 나가서 살다가 그다음엔 또 들어오게 되는 겁니다. 돌아오는 겁니다. 원점에 돌아오게 되면 결국은 여러분들이 또 나가야 된다는 말이 성립됩니다. 그래서 세계일주하고 돌아 들어와야 됩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요? 그때는 여러분들이 또 나가야 됩니다. 세계의 대이동 시대, 대사랑 이상을 실천하기 위한 대이동의 역사가 1982년도를 중심삼고 이 자리에서 벌어질 수 있다는 거예요. 이것은 대민족 이동이 가능할 수 있는 출발점이라는 사실을 알아라 이겁니다. 국가 대이동의 출발이 여기에서….

그래서 더 큰 사랑을 위해 전진하는 사람은, 더 큰 사랑을 위해 세계 도처로 출발하는 사람은 어디든지 환영한다구요. 하나님이 환영하고, 그 민족과 그 모든 양심적 권에서는 환영하기 마련이라구요. 미국이면 미국 자체가 지금 레버런 문을 반대하지만 그들이 몰라서 그러지 아는 날에는 전미국이, 교회를 막론하고 어디에서든지 환영할 거예요. 그럴 수 있는 때가 불원하다 이겁니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