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때문에 남자가 많은 상처를 입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2권 PDF전문보기

여자 때문에 남자가 많은 상처를 입어

미국에서 지금 현재 여자들이 남자를 따라다니는 것은 말이예요, 남자를 자기 마음대로 주관하려고 하는 것이지만 앞으로 복귀시대에 남자를 따라다니는 것은 어떻게 되느냐? 뜻을 위해 따라다니는 거예요, 뜻을 위해서. 타락할까봐. 뜻을 보호하기 위해 따라다닌다 이거예요. 여자들, 그거 듣기 싫고 기분 좋지 않지요? (웃음) 여자 때문에 남자들이 많이 희생됐고, 죽었다구요.

서양식으로 말하면 결투가 있지요? 서로, 두 사람만 나타나면 결투하는 거예요. 그게 뭐예요? 해와 하나 놓고 지금 하나님하고 사탄하고 둘이 있는데, 하나님하고 사탄하고 결투해야 된다, 그런 이론이다 이거예요. 그 둘이 싸우다가 하나가 죽으면, 사랑하던 사람이 죽으면 할 수 없이 사랑하던 사람 버리고 하나 남은 사람을 따라간다 이거예요. 그런 식이지요? 자, 남자를 하나 놓고 여자가 둘이 싸울 때는 결투 안 하는 거예요. (웃음) 그건 왜 안 하는 거예요? 그것도 그래야 할 터인데 왜 안 하느냐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그런 전쟁을 해 가지고 여자들은 다 끌려갔다 이거예요. 그런 놀음을 과거에도 해 왔다구요. 개인이 그런 거와 마찬가지로 나라도 그렇다구요. 끌려가니 할 수 없이 나라 황후라도 거기 가서 사는 거예요, 별수없이. 죽지 않는다구요. 죽긴 싫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뭐냐 하면…. 세상에서 싸움하는 걸 중심삼고 볼 때에 선한 사람이 잘 싸워요, 악한 사람이 잘 싸워요? 선한 사람이 잘 싸우는 거예요, 악한 사람이 잘 싸우는 거예요? 「악한 사람이요」 악한 사람. 그러면 세상의 좋은 여자들은 악한 남자가 점령한다, 그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자,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 사창굴에 흘러가는 여자들이 미인이 많아요, 추녀가 많아요? 어때요? 「미인이요」 그러니까 미인이라는, 잘났다는 여자들은 전부가 사탄편에 가깝다 하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오늘날 사회를 보게 된다면 악당들은 남의 좋은 처녀가 있고, 좋은 유부녀가 있다면 전부 겁탈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독재가라는 것은 그런 대표적인 사람이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래요」 선한 사람은 어떨 것 같아요? 「……」

자, 그럼 이렇게 볼 때에 여자가 선한 남자에게 상처를 많이 입혀요, 선한 남자가 선한 여자에게 상처를 많이 입혀요? 어떤 거예요? 보편적으로 여자가 선한 남자에게 타격을 많이 줬겠어요, 선한 남자가 선한 여자에게 타격을 많이 줬겠어요? 「남자요」 「여자요」 (웃음) 악한 세상에 선한 남자가 많아요, 악한 남자가 많아요? 「악한 남자요」 그러니까 악한 남자들은 여자들을 전부 다 끌어가기 때문에 선한 남자들은 전부 다 빼앗기니까 상처가 심하다 그거예요. 자기 여편네도 빼앗기고, 자기 딸도 빼앗긴다 그 말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 때문에 남자가 상처를 많이 받는다는 것입니다. 그거 맞아요? 「예」

보라구요. 또 악한 남자는 남의 것을 도둑질해 가지고라도 여자에게 다이아몬드 몇 백 캐럿을 사주려고 한다구요. 강도 짓도 하고 갱스터가 돼 가지고 은행도 털어서 무엇이든지 다 해주려고 한다구요. 좋다는 것은 전부 다 해준다는 거예요. 자, 그러면 선한 사람이 그래요? 여자들을 빼앗기 위한 그런 놀음을 시켜도 안 하지만 그런 놀음 할 수도 없다구요. 그거 맞아요? 그러한 가운데에 여자들이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