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는 역사적인 승리를 상속받을 수 있는 제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3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는 역사적인 승리를 상속받을 수 있는 제단

여러분들에게 선생님이 홈 처치는 종족적 메시아권을 결정한다고 했는데 여러분들은 그것을 하기 싫어한다구요. 왜 싫으냐 하면 여러분의 죽은 조상들의 영들 중에서 원수시했던 영들이 와서 목을 쥐고 '너, 어디 천국 가나 보자!' 한다는 거예요. 보라구요. 그렇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기 싫다는 거예요. 가기 싫다고요. 더우기 조상들의 원수가 여러분들에게 '이놈아, 종족적 메시아가 뭐냐? 다 치워!' 그런다구요. 비로소 역사시대의 여러분의 선한 조상들의 원수가 나타나 가지고 여러분의 실체와 대결할 수 있는 하나의 기반이 되는 것이 홈 처치입니다.

그러면 핍박은 누가 하느냐? 사탄편이 합니다. 원수 편이 해요. 여러분의 조상들은 여러분 편에 와 있다 하더라도 보기만 하지요. 그렇게 될 때 핍박하는 데도 불구하고 꺾이지 않고 계속해 나가게 되면 사탄은 물러가고 사탄이 물러간 대가만큼 복을 조상들이 받습니다. 고마운 것은 선생님이 지금까지 싸워 줬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좋고, 통일교회가 좋다는 소문만 내면 모든 것이 잘 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중심삼은 이 선은 기독교의 주류입니다. 유대교로부터, 기독교로부터 전부 다 전통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역사시대의 종족 기준, 민족 기준, 세계 기준을 탕감한 그 역사를 대신 승리한 기준을 세웠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소문만 좋다고 내게 되면 탕감기간 내에 환영받을 수 있다 이거예요.

자, 거기서 공산당은 반대하기 마련이예요. 그러면 그 지방 사람들이 전부 다 여러분 대신 싸워 준다구요. 어차피 여러분이 가서 한번 부딪쳐야 돼요. 부딪쳐 가지고 자리를 잡아야 된다구요. 얼마만큼 열심히 해야 되느냐 하면, 학교에 가는 것보다도 더 열심히 해야 됩니다. 그다음에는 직장 가는 것보다도 열심히 해야 됩니다. 그다음에는 사랑에 불타 가지고 숨어 다니면서 연애하는 것 이상 해야 됩니다. 그게 당연해요. 그 이하일 때에는 사탄편권 내에서 치리받는 홈 처치권이 된다 이거예요. 만약에 직장도 가야 하는데 홈 처치가 걸린다 하면 어떻게 해야 해요? 직장에 가는 그 과정에서 눈물을 흘리며 홈 처치를 해야 돼요. '아버지, 홈 처치 하러 못 갔으니 한 시간이라도 갔다와야 되겠습니다' 이런 간절한 마음으로 해야 합니다.

통일교회 교인이라면 일반 사회의 직장에 다니며 생활 문제를 해결하면서 홈 처치 찾아가는 법은 없더라 이거예요. 통일교회 자체 내의 직장생활은 할 수 없다구요. 홈 처치는 뭐냐 하면 하나님을 만나는 곳이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곳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학교에 가는 이상 되어야 되고, 직장에 가는 이상 되어야 되고,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가는 이상 되어야 된다는 것은 이론적이예요. 그렇게 될 때는 반드시 하늘이 여러분들의 뒤를 보호하고 따라다니며 준비하실 것입니다.

선생님은 24시간 뜻을 위한 생각을 하는 거예요. 눈 뜨면 벌써 그걸 생각하고 그것을 위해서 준비하고 한 시간도 뜻을 잊지 않습니다. 선생님이 하는 일에는 하늘의 축복이 같이합니다. 하늘 앞에 정성을 들여 선생님이 하는 데에는 시간이 오래 걸릴 뿐이지 성공하기 마련입니다. 그럼 왜 이렇게 오래 걸리느냐? 사탄세계의 것 이상의 사랑의 기준이 안 나오고는 하늘은 출동할 수 없다 이거예요. 하늘은 행동할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돼요.

성경에도 말했지요. '누구보다도 나를 더 사랑하지 않으면 나의 제자가 못 된다' 고 했어요. 뭐 시어머니나 남편이나 아들딸을 나보다 더 사랑하면 안 된다 그 말이예요. 역사시대의 이 탕감의 담벽이 넓지만 얼마나 무섭다는 걸 여러분은 모른다구요. 얼마나 무서운지 몰라요. 보라구요. 지금까지 6천 년 세월을 통해서 아담 하나 찾기 위해서 섭리해 왔다구요.

해와를 찾고, 해와의 가정을 찾고, 해와의 종족을 찾고, 해와의 민족을 찾고, 해와의 국가를 찾기가 얼마나 힘든가 생각해 보라구요. 선생님이 얼마나 굉장한 일을 했나 생각해 보라 이거예요. 이거 이론이 아니라 사실이라구요. (박수) 이러한 역사적 승리를 총합해 가지고 이것을 모아 탕감적 승리의 제단으로 만든 것이 홈 처치예요.

미국에 있어서 홈 처치 메시아가 종족적 메시아권을 만들어 가지고 선생님하고 하나로 갈 때 국가적 메시아권이 쟁취된다 이거예요. 국가적 수준의 메시아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 국가적 메시아가 기초가 되어 어떻게 돼요? 세계적 메시아가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종족의 메시아가 못 되었다구요. 가정의 메시아도 못 되었다는 거예요. 한 아내의 메시아도 못 되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여러분들이 뭐 종족 메시아가 돼요? 이 자리는 4천 년 동안 유대교에서 메시아가 오기를 고대하던 그 메시아 이상의 자리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메시아로 온 예수가 승리한 기반 위에 서면 재림시대 없이 그때에 승리의 깃발을 들고 로마로 출정할 수 있는 그런 기반을 부여받는 거와 같이 이제 홈 처치 승리자는 종족적인 메시아이기 때문에 세계의 로마와 같은 대 사탄세계인 모스크바를 향해서 출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모스크바 대회에서 승리하고 돌아오지 않고는 안식할 수 없습니다, 정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