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하는 통일교인이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3권 PDF전문보기

행동하는 통일교인이 되자

그래서 요전에 홈 처치의 무니들을 무슨 경찰? 임시 경찰? 「자원 경찰입니다」 자원 경찰. 자원 경찰에 자꾸 지원해라, 지원해라, 지원해라! 자원해서 일을 열심히 하는 거예요. 그러면 자연히 전부 다 본서로 들어가는 거예요. 열심히 하거든요! 열심히 하면 상황은 자연히 바뀌어져 가는 거예요. 그래서 뉴욕에 있어서 모든 전부를 다시 한 번 걸러 내야 되겠다구요. 어때요? 「좋습니다」 좋지요. 좋기 때문에 올해에는 이걸 시작할 것입니다.

자, 믿는 통일교인들이 돼야 돼요, 행동하는 통일교인들이 돼야 돼요? 「행동하는 통일교인입니다」 지상천국이 믿는 자리에서 실현되는 것이예요, 행동하는 자리에서 실현되는 것이예요? 어떤 것이예요? 「행동하는 자리입니다」 사실이예요. 그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알겠어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이제 우리도 손을 뻗쳐야 되고 발을 뻗쳐야 되겠다구요. 그 말이라구요. 그게 싫어요? 「좋습니다」 그런 막강한 기초가 싫어요? 「좋습니다」 좋아요, 싫어요? 「좋습니다」 시시각각으로 그것을 좋아하라구요. 나는 여러분들이 잘하리라 믿어요. 그래서 이 시간에 확실히 하기를 바랍니다. 그래야 레버런 문에게 좋은 날이 되지요. (웃음. 박수)

레버런 문이 미국을 떠나 스위스 알프스산 꼭대기에 앉아 가지고도 명령만 하면 얼마든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오늘날 미국정부는 레버런 문만 쫓아내면 다 끝나는 줄 아는데, 이미 철이 지났다구요, 늦었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이 미국정부 생각을 믿어요? 「아니요」 어느 것을 믿어요? 레버런 문 생각을 믿어요? 「예」 맞습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자, 그래서 여러분들을 행동적으로 출동시키겠다 이거예요. 어때요? 지금까지 통일교회를 믿어온 사람들이 어때요? 좋아요, 안 좋아요? 「좋습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그것을 해야 된다구요. 그러지 않으면 안 됩니다.

여기 사창가를 내 손으로 깨끗이 만드는 거예요, 이 사창가를. 우리 저 미인들, 아름다운 사람들에게 화장을 시키는 거예요. 그때는 화장을 해라 이거예요. 여기서 저 47번가를 깨끗이 하고는 팬티를 딱 입고 사창가 네거리에 딱 서 가지고 프로포즈(propose)를 하는 거예요. 길가에 서 있다가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이런 식으로 얘기를 한다구요. (웃음) 그러면 침을 흘리고 달려들 거예요. 그렇게 하면 데려다가 '끽―!' 갈빗대를 꺾어 놓는 거예요. (웃음) 이 자식아! (행동으로 표현하시며 말씀하심)

자, 이렇게 한 50명이나 100명만 하게 되면, 각국 나라에서 한 두어 사람씩만 여기에 와서 갈비뼈 부러졌다는 소문만 듣게 되면 그 매춘부가 아무리 미인이더라도 보기만 하면 '도망가자, 도망가자!' 한다구요. 가게는 전부 다 간판을 떼고, 경매할 집이 많이 나올 거라구요. 그러면 그다음에는 내가 산다구요. 내가 살 것입니다. 내가 모두 산다구요. (웃음)

일본 사람이 사창굴 단골이라구요. 이 일본 녀석들 한 서넛씩 갈비뼈가 부러지고 말이예요, 미국, 구라파 사람들 전부 다 한 나라에서 세 사람씩만 부러져도 소문날 것입니다. '아이구 뉴욕 가서 사창굴에 가면 갈비뼈 부러진다!' 하면 집을 다 팔 거예요. 그 집을 팔게 되면 내가 다 살 거예요. (박수. 환호) 내가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데…. 레버런 문이 미국하고 무슨 상관이 있어요? '이놈의 미국 망해라' 해야 할 텐데, 그래도 하나님이 지금까지 이 미국을 사랑했기 때문에 이 기독교의 발판을 살려야 세계를 살릴 수 있는 길이 있는 것입니다.

자, 여자들! 가라데 배울래요, 안 배울래요? 「배우겠습니다」 여러분들 전부 다 팬티로 갈아입고 매춘부로 나서라면 할래요, 안 할래요? 「하겠습니다」 그래 가라데를 잘 하는 챔피언이 되지 않고는 큰일난다 이거예요. 자, 내가 하나 물어 보자구요.

선생님은 일본 공산당을 때려잡기 위해서 전국에 38개의 총포사를 만들었습니다, 총포사. 매해에 1억 5천만 엔에서 2억 엔의 손해를 보았어요. 죄다 손해를 보면서 그 놀음을 하는 거예요. 그렇게 하는 동안에는 수십 만 정 총도 한꺼번에 동원할 수 있다구요. 공산당이 손만 대어 피만 흘리게 되면 레버런 문이 복수한다 이거예요. 자, 그래서 젊은 사람들이 정도술을 배웠는데, 정도술은 한국 무술이예요. 배워 놓고서, 공산당들이나 깡패들이 폭력을 행사하면 정면으로 도전하는 거예요. 호리호리한 사람이 덩치들을 깨끗이 날려 버립니다. 이래 가지고 일본 공산당을 '끽―' (행동으로 표현하시며 말씀하심) (웃음) 어때요? 여러분, 레버런 문 멋져요?

레버런 문이 브레인워쉬(brainwash ;세뇌)를 한다느니, CIA앞잡이니, 반국가자니, 뭐 독재자니 뭣이니 하는 나쁜 말은 공산당이 다 만든 거예요. 그런데 이 미국이 공산당 선전용으로 통일교회 반대하는 놀음을 지금 하고 있더라 이거예요. 쳐라, 싸워라! 싸우다 보니 그 내용이 거짓말인 것은 깨져나가게 돼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