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해가는 미국을 참되게 구하기 위해 선두에서 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3권 PDF전문보기

망해 가는 미국을 참되게 구하기 위해 선두에서 싸워야

내가 명령하는 날에는 미국 대사관이 일을 못 한다고 보는 거예요. 미국 대사관이 전세계에서 일을 못 한다고 본다 이거예요. 그래서 무서운 단체예요. 공산당 같은 사람이 아니라 하늘의 사람이니 고마운 일이지요. 그런 힘을 갖고 있지만 내가 악당의 괴수가 아니기 때문에 선적인 입장에서 선으로 지도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박수)

선생님이 10년 동안 미국에 와서 반대받던 것을 홈 처치를 통해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박수) 복수로 갚는 것이 아니라 미국을 살려 주는 거다 이거예요. 원수를 선으로 보상해 주겠다 그거예요. 그게 선한 게 아니예요? 여러분 미국 사람들은 이 정신을 알아 가지고 여러분들이 자진해서 핍박의 길을 감수하며 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걸 알아야 한다구요.

이게 여러분의 나라예요, 여러분의 나라. 나 레버런 문이 원수의 나라인 미국에 자진해서 온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은 여러분 나라를 대해서 백 배 자진해 가지고 충성을 해야 된다 그 말이라구요. 의회의 사람들을 그저 어떻게 해서든지 선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선하게 만들려면 못살게끔 해서라도…. 레버런 문이 못살게끔 한다고 야단하지만 선하게 하려니 못살게 해서라도 구원해야 합니다.

자, 이것이 신문사 때문에 방해되어 안 되게 될 때에는 내가 이제 신문사 요원을 전부 다 끌어내고 외부 사람을 쓸 것입니다. 보희 박, 알라구요. 「예」 알겠어요? 「예」 홈 처치에 가서 그저 세상이 싫어하더라도 밤을 지새우든지…. 24시간 안 자고 기도하라구요. 홈 처치가 잘 되게 되면 거기서부터 이 나라의 지도자로 출발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 홈 처치 열 곳에서 당선되는 사람은 주의회에 들어갈 것이고 백 곳에서 당선되는 사람은 중앙정부 국회의 하원의원이 될 것이고…. 그것이 자동적으로 되게 돼 있다구요.

통일교회 신자라고 해서 미국의 시민인데 미국 대통령 되지 말라는 헌법이 있어요? 상원의원 되지 말고, 하원의원 되지 말라는 법이 있어요? 「아니요」 어림도 없다구요. 통일교회 책임자가 민주당 당수 못 된다는 법이 있어요? 공화당 당수 못 된다는 법이 있어요? 「아니요」 오늘날 통일교회 문선생은 미국 대통령을 교육하려고 하고 통일교인 여러분들은 상원의원, 하원의원, 주지사, 뭐 뉴욕 시장 등을 교육하려고 하는데 그게 뭐가 나빠요?

만일에 그렇게 안 되면 우리가 너와 대등한 이상의 기반을 닦아 올라간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미국의 학자들, 변호사들, 정치하는 사람들을 전부 다 모아 가지고 사상개화, 경제개혁 등을 전부 다 권유하는 거예요. 지상천국을 만들려고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미국의 아카데미라든가 이런 데서 인재들인 주 상원의원 출신자나 하원의원 출신자를 빼는 것은 문제없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뜻이 그러니 정치적 방향에 종교적 내용을 동반하는 거예요.

세계에서 공산당은 단일당(單一黨)인데 오늘날 하나님편 세계에는 단일당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일당 편성을 해야 하는데 무엇으로 해요? 로마 교황청을 중심삼고 기독교 연합이 살 수 있는 시대가 오지 않고는 공산당 세력을 종교세계에서 몰아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지금 플로리다에서는 종교 최고 책임자들이 모여 가지고 전부 다 회개하고 야단하고 있다구요. 그것은 레버런 문밖에 하지 못하는 거예요. 미국 기독교의 모든 유명한 학자들까지 다 묶어 놨어요. 세계 종교연합회에서 공산당에 대치한 세계적인 하나의 당을 만들면 지구성에는 평화의 복지가 빨리 이루어질 것입니다. 선생님은 이 일을 다 준비해 놓았다구요. 지금도 하고 있다구요.

미국을 참되게 구하기 위해서는 무니를 중심삼고 앞으로 새로운 정치적 기반을 닦아야 되겠다고 생각한다구요. 그렇게라도 하는 그것이 정의의 종교인들이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여기에 있는 여러분 신랑이 상원의원이면 여러분은 상원의원 부인도 될 수 있고, 대통령이 되면 대통령 부인도 될 수 있지, 왜, 왜 안돼요? 될 수 있지요? 사실이예요. 그것이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예요. 그게 가장 공평한 길이요, 올바른 길이예요. 여러분들은 누구예요? 우리는 사람도 많고, 돈도 많고, 힘도 있고 없는 게 없잖아요. (웃음)

여러분들은 이 막강한 조직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무엇이든지 가능해요. 문제없어요. 멀지 않아 이루어진다구요. 어때요? 「훌륭합니다」 미국정부는 통일교회의 막강한 조직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를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자, 그때가 되면 어떻겠어요? 흑인들은 좋아하겠군요. 백인들도 좋아할 거예요. 흑인들도 출세시켜 주고, 소수민족도 출세시킬 거예요.

여러분들, 미국에 많은 조직들이 일하고 있지만, 소수민족에 대해서 기금을 만들어 준 단체는…. 내가 소수민족에 2백만 불의 기금을 딱 예금 시켰다구요. 그게 처음이예요. 레버런 문이 아니면 백인하고 흑인 하고의 사이를 못 붙인다구요. 그거 똑똑히 알라구요.

지금 유대인과 앵글로색슨과의 싸움이 벌어지게 되는 날에는 미국이 깨져 나간다구요. 그것을 누가 화해시켜요? 내가 화해를 시켜야 된다구요. 우리 무니를 앵글로색슨보다, 유대인보다도 빨리 많이 만들지 않고는 이 미국을 구할 수 없습니다. 그게 미국에 뭐가 나빠요? 여러분들은 어때요? 어떻게 생각해요. 모든 사람들이 '예' 할 거라구요.

'미국도 우리 손으로 구해야 된다' 그런 자신을 가지고 지금부터 정면, 선두에 서서 이런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공산당과 선두에 서서 싸워야 되겠다'는 이런 표어가 필요하다구요. 그것을 1983년부터 미국에서 시작하면 이해는 지극히 좋은 해다, 아멘! 그런 거예요. (박수) 올해는 미국에 있어서의 좋은 해입니다.

중고등학교에서 마약을 먹고, 대학교에서도 마약을 먹는데 내가 가라데 조직을 만들어 가지고 전부 다…. 이러한 일은 미국에 이익입니다. 1983년이 역시 미국에 좋은 해입니다. 어때요? 「맞습니다」 미국 백인 경찰들을 신임할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무니들을 경찰로 만들어야 되겠다고 생각한다구요. 그들은 자기 생명을 아낀다구요. 나라를 위해서 생명을 바칠 각오를 하지 않는다 이거예요. 죽게 되면 어떡하나 걱정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