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에는 원수의 나라에서 하늘나라의 전통을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3권 PDF전문보기

끝날에는 원수의 나라에서 하늘나라의 전통을 세워야

자, 그러면 레버런 문은 왜 이렇게 복잡하게 지도자를 세워서 쓰는 거예요? 이렇게 복잡하게. 미국 사람 하나를 세워서 전부 다 하면 얼마나 좋겠어요? 그렇지요? 「아니요」 뭐가 아니야! '헤헤헤헤' 이러면서.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렇지만 '내가 그럴 수 없지!' 그 말이라구요. '아버님이 미국 식구들로 지도자를 세우면 좋을 텐데, 할 수 없구나! 흑흑흑―' 사실이지요? 또 한국 사람하고 일본 사람하고 원수고, 일본 사람하고 미국 사람하고 원수고, 미국 사람하고 독일 사람이 원수예요. 전부 다 원수라구요. 원수들끼리 모여 가지고 이게 뭐예요? 이게 뭐냐구요?

게다가 미국 식구들은 일본 식구들을 원수 이상으로 본다구요. 사실이예요. 어때요? 사실이예요, 사실이 아니예요? 「사실이 아닙니다」 아니라구요? 나는 여러분들보다 더 잘 알고 있다구요. 그게 왜 그래야 되는 거예요? 왜? 레버런 문은 그러한 마음을 가지는 것을 염려하고 있어요. 그것은 하나님이 적의 위치에 있기를 좋아한다는 거지요. 그렇지요? 「예」 그렇게 생각한다구요. 적의 장소란 것은 가인의 위치입니다. 알겠어요? 적이 있는 곳에는 가인이 있는 거예요. 적이 있는 곳에서 하늘의 복귀의 기대를 닦지 않고는 돌아갈 수 없어요. 그러므로 하나님의 섭리의 길은 언제나 진행되는 것입니다. 누구를 희생시켜서? 「아벨요」 누구를 위해서? 「가인입니다」

그래서 원수를 사랑하라 이겁니다. 끝날에는 원수나라에서 하늘나라의 전통을 세워야 됩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것이 세계적으로…. 1차대전, 2차대전의 세계적인 원수들을 합해 가지고 이렇게 하나 만들어야 할 곳이 미국밖에 없다구요. 이것을 한국에서도 못 하고, 일본에서도 못 한다는 거예요. 한국도 안 된다구요. 그러다가는 일본 사람들을 다 잡아 죽인다구요. 대번에 잡아 죽인다 이거예요. 일본에서도 안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끝날에 이와 같이 미국을 종합적인 아벨 민족으로 모아 가지고 이 나라에서 할 수 있는 융통성 있는 기반을 전부 갖춘 거예요.

자, 그럼 하나 만들려면 어디에서 해요? 밑창에서? 꼭대기에서 하나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한국 지도자, 일본 지도자, 미국 지도자들을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그러면 한국은 무슨 나라예요? 「아담 국가입니다」 일본은? 「해와 국가입니다」 미국은? 「천사장 국가입니다」 이런 역할을 하도록 누가 만들었어요? 「하나님」 (웃음) 하나님이 섭리의 길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 그렇게 만든 거예요.

어차피 이와 같은 나라를 세워 가지고 탕감복귀해야 되겠으니 섭리의 뜻을 중심삼고 하는 데 있어서는 아담 국가, 해와 국가, 천사장 국가를 중심삼고 해야 되는 거예요. 천사장 가운데에는 하늘편 천사장도 있지만 타락한 천사장도 있다는 것입니다. 좋은 것이 천사장에게 왔으니까 말이예요, 아담이나 해와는 둘밖에 없는데 천사들은 많다구요. 그러면 천사장 국가인 미국은 아담 국가와 해와 국가를 사랑하지 않고는 복귀를 못 한다는 거예요.

미국에는 주인이 없다구요, 주인이. 미국에는 주인 없다 이거예요. 앵글로색슨 종자도 대통령 되고, 게르만 종자도 대통령이 되고, 유대 민족도 대통령이 되고…. 미국에 살던 사람들은 누구나가 대통령을 했다구요. 주인이 왔다갔다하는 거예요. 종합 민족입니다, 종합 민족. 순종이 아니예요. 한국은 순종이예요. 아담은 순종이 되어야 돼요. 어디서부터 하나되어야 하느냐? 천사와 하나되어야 합니다. 천사와 하나 안 된 것이 타락이예요. 그래서 천사의 나라에 와서 하나되어야 된다 이거예요. 아담 나라와 해와 나라가 하나되는 데에는 그게 원칙이예요.

타락한 것은 뭐냐 하면 아담하고 천사장하고 하나 안 된 거예요. 그것을 탕감복귀하기 위해서는 천사장 국가인 미국에서 아담, 해와 국가가 하나되어야 된다 그거예요. 그렇지 않고는 돌아가지 못하는 거예요.

그러면 지금까지 10년 동안에 왜 가미야마를 경제 책임자로 시켜요? 그게 해와예요, 해와. 집 살림살이하는 해와가 돈을 다루는 거예요. 어머니는 젖을 먹여요, 젖을. 어머니가 가인, 아벨 두 아들을 낳았다구요. 지금 세계적으로 볼 때에 미국이 아벨형 천사 국가라면 가인형 천사 국가는 독일입니다. 해와는 가인, 아벨을 전부 다 젖을 먹여 하나로 길러 싸우지 않고 하나된 아들딸로 기르지 않고는 남편 앞으로 못 가요.

그래서 일본에서 갖다 미국을 먹여 준다는 거예요. 젖 먹인다는 거예요. 독일까지도. 독일에서 공장을 사고, 앞으로 독일의 모든 문제를 전부 다 일본을 시켜서 준비시키는 거예요. 이게 하나되어야 아담 나라로 돌아올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미국이 한국을 붙들고 보호하고 있다구요. 그렇지요? 암만 손 놓고 싶어도 못 놔요. 손 놓는다면 곤란하다 이거예요.